대전대성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12호
2025학년도 ‘자기주도적 성장과 취업을 향한 도전’ 캠프 위탁용역 입찰 공고(긴급)
【2단계 (규격,가격 동시)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5학년도 ‘자기주도적 성장과 취업을 향한 도전’ 캠프 위탁용역
○ 용역내용
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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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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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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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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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4,000,000원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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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대성여자
고등학교
(교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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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학년 184명 (11개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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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8/25(월)~26(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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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8/27(수)~28(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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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초금액에는 부가가치세 10%가 포함되어 있음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
2) 중소기업 이해연수 캠프 세부내용은 운영계획 참조
3) 중소기업 이해연수 캠프 일정 및 인원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제안요청서에 기재된 제출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하여 제안서 평가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 2단계(규격, 가격 동시) 입찰이며, 총액입찰입니다.
○ 전자입찰 대상입니다.
○ 청렴계약제시행 대상입니다.
○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해당 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학생 중소기업 이해, 진로체험, 취업마인드 함양, 인성 함양 관련 전문 교육기관과 단체로서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캠프 및 교육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중소기업제품의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4조 제2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의 2」에 의한 제한경쟁 입찰로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한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마감일의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지역제한 : 없음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 전일(조달청 근무시간 내, 공휴일인 경우 이전 정상근무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며 이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규정에 의합니다.
5.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 접수기간 : 2025년 8월 7일(목) 09:00 ~ 2025 8월 13일(수) 16:00까지
(평일 접수시간: 09:00~16:00 [점심시간 제외],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 이메일제출 art811@naver.com
○ 접수장소 : 대전대성여자고등학교 행정실 및 이메일
○ 제출서류 : 운영계획 7. 기타 가. 제출서류 참조
6. 제안서 평가 및 배점한도
○ 운영계획 평가표 참조
7. 가격 입찰서 제출 및 개찰
○ 제출기간 : 2025년 8월 7일(목) 09:00 ~ 2025년 8월 13일(수) 16:00까지
○ 개찰일시 : 2025년 8월 20일(수) 11:00 이후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등의 사유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낙찰자 결정은 규격 입찰(제안서 평가) 결과 총점 85점 이상인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 입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낙찰자 통보예정일 : 가격 개찰 완료일(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 또한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압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보령교육지원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참고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우리교육지원청의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과업설명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회계예규 등 포함)에 관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이행 완료 후, 부가가치세(10%) 과세대상인 알선수수료 금액을 포함한 용역경비 세부집행내역이 나타난 정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용역 과업설명서 문의 담당부서, 담당자
대전대성여자고등학교 행정실 ☎042-670-2004
○ 전자입찰(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도 게재합니다.
2025. 8. 6.
대전대성여자고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