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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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라밸 대구
2025학년도 대구RISE사업 우수기업 취업박람회(JOB FAI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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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학생처 진로취업과)
본교 재학생을 포함한 지역 청년 연구자들에게 선호기업의 채용정보와 현장 중심의 합격 전략 노하우를 제공하여 취업 성공을 지원
대학-지역-산학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지역내 상생 토대 마련
1. 사업 개요
가. 사 업 명: 2025학년도 대구RISE사업 우수기업 취업박람회(JOB FAIR)
나.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행사 종료 후 1개월 이내
※ 행사기간: 2025. 9. 15. (월) ∼ 2025. 9. 19.(금) (5일간)
다. 사업장소: 경북대학교 글로벌플라자 경하홀Ⅰ‧Ⅱ, 로비, 2~3층 강의실 등
라. 참가기업: 행사 기간 내 120개 사 내외
마. 참가학생: 약 2,000명(잠정)
바. 행사내용
- 취업박람회: 기업별 부스 구성, 채용 면접 및 상담 진행
- 채용설명회: 채용설명회를 신청한 기업이 채용 대비, 채용 정보 제공 등 설명회 진행
- 직무상담회: 동문 초청 직무상담회장 구성 및 직무상담 진행
- 워라밸 우수기업 특강: 취업, 기업 소개, 취업 노하우, 자기계발 능력 등과 같은 주제로 특강 운영
- 컨설팅 부스 운영: 이미지메이킹 등 부대 프로그램 운영
사. 배정예산: 금160,000,000원
아. 사업금액: 금16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업 참여에 따라 금액 및 물량은 조정 될 수 있음.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입찰방식: 전자입찰
나. 입찰방법: 제한경쟁(총액)입찰
다. 계약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참고
라. 낙찰자 선정방법: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제안평가 방식 및 기준’ 참조
3. 추진일정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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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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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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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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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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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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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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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규격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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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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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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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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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협상 실시 및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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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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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부스 설치, 홍보 방안 등 행사 운영 세부 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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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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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및 동문 현직자 섭외 및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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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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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스 배치도 및 디자인 확정, 행사 집중 홍보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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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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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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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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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보고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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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역할 분담
진로취업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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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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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추진계획 수립, 사업 추진 전반 관리
섭외 기업/전시연출 검수
프로그램/홍보자료 검수
주요 기관 협조 공문 발송
결과보고서 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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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세부 일정 수립
기업 섭외/관리
전시연출 기획/관리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박람회 홍보
취업박람회 행사 운영
사전 신청 관리(예약 등)
결과보고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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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주요 행사 내용
[일정 및 내용]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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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5.(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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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6.(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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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7.(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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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8.(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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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9.(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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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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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박람회
(경하홀Ⅰ‧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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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 공공기관, 금융기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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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경북
지역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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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학계열 기업
(보건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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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스 29개 내외 설치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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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설명회
(글로벌플라자 2층 강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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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설명회를 신청한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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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문선배 멘토링
(글로벌플라자 11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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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선호 높은 기업(관) 동문 40명 이상 참여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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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스 10개 내외 설치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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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팅 부스
(글로벌플라자 경하홀 로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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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접 이미지 메이킹, 이력서 사진 촬영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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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라밸 자기 계발 특강
(글로벌플라자 30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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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라밸 우수기업 관련 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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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학계열 기업
(보건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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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강 참석시 기념품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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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과업 범위
가. 참가기업 및 참여 동문 섭외 및 관리
나. 취업박람회 행사기획 및 운영
다. 행사장 디자인 및 제작
라. 행사장 시설물 설치, 철거 및 원상복구
마. 취업박람회 홍보용 포스터, 현수막, 리플렛 등의 홍보 제작물 디자인
바. 취업박람회 홍보용 (대형)현수막 설치 및 철거
사. 다양한 행사 홍보, 광고, 참가 청년연구자 모집, 이벤트 실시
아. 기타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한 제반 사항 등
자. 취업박람회 부대행사 주관 및 진행(오프닝행사, 워라밸기업, 특강 등)
2. 기본 과업 내용
가. 취업박람회 기획 및 운영
1) 참가기업 발굴 및 확보
2) 행사기획‧진행‧관리‧섭외‧이벤트 등 행사 준비 전반
3) 행사 장비 임차, 박람회 공간의 구성‧연출
4) 사업 홍보 마케팅(홍보계획‧홍보물 제작‧배포‧철거 등)
5) 부스 설계‧제작, 행사 관련 시설 공사(대기 장소 마련 포함) 등
6) 행사 후 행사 관련 시설 철거 및 원상복구
7) 기타 사업 시행과 관련하여 발주기관에서 별도 요구하는 사항 중 계약 상대자와 협의하여 결정된 사항 이행
나. 운영관리
1) 사전 신청 관리(참가 청년연구자 모집 및 예약 관리)
2) 상담회장 필요 물품, 동문 현직자 상담 수당 예산 확보 및 집행
3) 전체 참여 청년연구자 및 참여 기업 대상 기념품 제공
4) 참여 청년연구자 대상 이벤트 상품 지급
5) 행사 식대 및 음료(커피, 생수, 다과 등) 제공
6) 예산 집행에 따른 정산 내역서 및 결과보고서 작성 제출(행사 종료 후)
7) 행사별 참여자 통계자료, 만족도 조사, 개선 사항 발굴 등
다. 사용 예정 공간
<글로벌플라자 1층 경하홀 평면도/사용가능공간 표시>
※ 적색 부스 사이즈: W 3m x D 2m 일 경우 배치 예시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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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단 부스배치 예시(참고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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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과업 요약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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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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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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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람회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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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추진 총괄 기획 및 운영 계획(체크리스트, 일정 관리 등) 수립
1~5일간 참여기업 총 120개 내외 섭외 방안 및 섭외 관련 사항
취업박람회 및 이벤트 부스 운영 기업 섭외 및 운영 전반
1~5일간 동문 초청 직무상담회 동문 현직자 관리 관련 사항
행사 세부 프로그램 구성, 일정, 진행 등 운영 전반
참여 청년연구자 대상 기념품 제작 및 배부와 이벤트 운영
행사 세부 계획 수립에 대한 착수 보고(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중간보고(개최 10일 전까지)
오프닝 행사(리본 커팅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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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람회장
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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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장 연출 전반(조명, 음향 등)
취업박람회장 구성 및 시스템 전반(부스, 이벤트용 QR 부착 등)
필요 시설 설치 및 장비 조달
인터넷 이용을 위한 행사장 광케이블 회선 설치
행사 종료 후 철거 및 원상복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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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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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기업 및 초청 동문 안내서, 명찰, 상담일지, 서명부, 필기구, 기업기념품 등
행사 식대 및 다과 제공(식사 쿠폰 및 커피 쿠폰 제작 및 배부, 다과, 생수 등)
동문 초청 직무상담회 예약제 운영 및 현장 등록 관리
행사 장소 안내 및 행사장 근처 주차 입간판 배치
초청 동문, 워라밸특강자 수당 지급 및 사후 세금 신고(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개인(민감)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취득 등 필요한 조치 선행),
행사 참가 기업, 동문, 특강자 기념품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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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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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전체 브랜딩 : 행사 전체 홍보물 기획 및 디자인 등
홍보방안
- 홍보용 웹 포스터, 웹 배너 등 제작
- 온라인 매체 홍보
- 홍보 현수막 및 행사장 홍보물 제작 및 배포, 설치
- 홍보물 게시 후 유지관리 및 파손 시 재설치, 철거
행사 사전 신청 운영(QR 사전 신청 접수)
행사 주요 장면 사진 촬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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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
계획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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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 행사장 안전관리 계획 수립
우천 및 재난·안전사고 등 각종 상황 발생 시 대응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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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행사보험
등 필수 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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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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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준비, 현장 운영을 위한 인력 운용계획
행사추진을 위한 전담 인력 및 안전관리 인력 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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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후관리 &
결과보고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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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결과 통계 자료화(참석자 소속, 학년, 성명, 성별 등)
행사 만족도 설문조사 진행
행사 주요 장면 사진 촬영 결과물 제출
행사 콘텐츠 원본 제출
행사 종료 후 20일 이내 행사 결과보고서 제출
(행사 사진, 참가자현황, 비용정산, 설문 조사 결과 등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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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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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자 안내데스크 운영
행사 내/외부 요청 및 문의 대응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계획 변경 및 예측 불가능한 상황에
대한 주최 측의 요구사항에 성실히 대응하고 수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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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로취업과 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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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업 세부 내용
가. 일정별 과업 내용
○ 오프닝 행사[9/15(월) 11:00]
- 장소: 글로벌플라자 경하홀 입구
- 운영 내용: 리본 커팅식 [경북대학교, 대구시, 보건대학교 관계자 참석 예정]
○ 취업박람회 [9/15(월) ~ 9/19(금) 10:00 ~ 17:00, 5일간]
※ 행사장 내 설치 가능 부스는 29개 내외(이벤트 부스 별도)
- 장소: 글로벌플라자 경하홀Ⅰ‧Ⅱ
- 운영 내용
1) 경북대학교 청년연구자들이 선호하는 대기업(계열사 포함), 공기업, 금융·공공기관 등을 포함한 75여 개 기업 모집, 기업별로 부스를 구성하여 채용 면접 및 상담 운영관리(9.15~9.17)
2) 대구·경북 지역 내 중견기업(지역기업), 정보화본부(D5), 기계(로봇) 기업 25여 개 모집 후 기업별로 부스를 구성하여 채용 면접 및 상담 운영 관리(9.18.)
3) 보건대학교 청년연구자들이 선호하는 보건 계열 기업 20여 개 기업별로 부스를 구성하여 채용 면접 및 상담 운영 관리(9.19.)
4) 기업 인사담당자와 구직자가 채용과 관련하여 1:1로 상담을 할 수 있도록 기업별 독립 공간(부스) 구성, 채용 면접 및 상담 운영 관리(9.15~9.19)
5) 취업박람회 및 동문초청 직무상담회는 동일 장소를 활용하므로 매일 저녁 부스과 안내판 등을 정비하여 다음날 참여기업 및 동문 명단 업데이트
○ 채용설명회 [9/15(월) ~ 9/19(금) 10:00 ~ 17:00, 5일간]
- 장소: 글로벌플라자 2층 강의실
- 운영내용: 채용을 예정 중인 기업이 주관하여 채용 관련한 정보를 제공하는 설명회를 별도의 공간에서 진행(신청 기업에 한함)
※ 학교-기업 간 협의에 따라 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 동문 초청 직무 상담회(멘토링) [9/15(월) ~ 9/19(금) 10:00 ~ 17:00, 5일간]
- 장소: 글로벌플라자 115호
- 운영내용
1) 경북대학교 진로취업과 보유 동문 현직자 명단을 바탕으로 참석 가능 동문(1일 10명)을 초청하여 하루 동안 상담회 예약제 및 현장 등록제 운영 관리
2) 동문현직자와 청년연구자 간 소규모 상담 또는 집단 멘토링(진로 및 취업 상담 등) 운영을 위한 상담회장(글로벌플라자 115호) 및 휴게공간(글로벌플라자 210호) 구성
○ 워라밸 우수기업 특강[9/15(월) ~ 9/19(금) 10:00 ~ 17:00, 5일간]
- 장소: 글로벌플라자 301호 [오전 1개 특강, 오후 2개 특강]
- 운영내용
1) 취업, 기업 소개, 취업 노하우, 자기개발 능력 등과 같은 주제로 특강 운영 및 관리
※ 워라밸 우수기업 리스트: RIS 사업단 D5 기업 리스트 참고, 특강 참여 청년연구 자기념품 지급 예정
2) 면접, 자기소개서 관련 특강 운영 및 관리
○ 컨설팅 부스[9/15(월) ~ 9/19(금) 10:00 ~ 17:00, 5일간]
- 장소: 글로벌플라자 경하홀 로비
- 운영내용: 면접 이미지메이킹, 이력서 사진 촬영 등 운영 및 관리
나. 행사 진행 및 인력 배치
1) 행사장 참여자 반응 및 참가기업 의견 조사를 위한 설문 제작‧실시, 분석 보고서 제출
2) 참가자 관리 및 안전 확보 계획 수립
3) 행사장 안내, 대기줄 질서 유지 진행요원 8명 이상 배치(박람회장, 동문초청멘토링, 채용설명회 등 분산배치)
4) 행사 실적[참여자 수, 참여자 명단(학년, 이름 등) 정보수집 등] 집계 인력 배치
5) 행사 사진 촬영 전담직원 배치
6) 기타 행사 진행 및 인력 배치 계획
다. 행사장 디자인‧부스 기획
1) 취업박람회장 전체 컨셉 디자인, 전체 및 세부 Floor Plan(배치도)
2) 취업박람회장 디자인 기획(채용박람회장 및 직무상담회장, 장치물, 행사
안내판 등의 기획, 디자인 시안)
3) 기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장치물 디자인 기획
라. 행사장 설치 및 철거
1) 모든 행사 시설은 행사 전 주 평일에(2025년 9월 12일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설치가 완료되어야 하며, 행사 종료 후 다음날(2025년 9월 20일 토요일) 오후 9시 이전까지 철거와 원상복구를 완료해야 함
※ 바닥 쓰레기 처리 및 경하홀 내부 기존 배치된 테이블 및 의자 배열대로 원상복구
2) 행사장 설치‧철거에 하자가 발생할 시 손해배상 책임은 과업수행자에게 있음
3) 행사장의 모든 시설은 안전상 문제가 없도록 안정성을 고려해야 하며,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보험 등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함
4) 행사 시설물 설치 시에는 행사 주관 부서와 사전 협의하여야 함
5) 취업상담회장 실내용 부스를 제작하도록 하며, 부스 규모는 최소 29개를 기준으로 함(로비 이벤트 부스 별도)
※ 참여기업 수에 따라 부스 수는 가감될 수 있으며, 비용은 실비 정산함
마. 행사장 설치 구성
○ 경하홀Ⅰ,Ⅱ
1) 기본 부스 구조물(W 3m x D 2.5~3m x H 2.5m) : 옥타늄 시스템 부스
※ 행사장 내 설치 가능 부스는 29개 내외
예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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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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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용 면접 및 상담 학생이 부스
안으로 들어가 착석 가능한 깊이
- 기업 관계자 4명, 상담 학생
2명 이상 착석 가능해야 함
- 상세 규격 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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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부스당 상호간판 : 1ea 간판 2SET(예비 간판 준비)
3) 부스 내부 시설물
- 상담테이블 1개, 의자 6개
- 1부스당 전기 콘센트(간선 작업비 포함)
- 전기 간선 공사
- 행사 관련 바닥공사
- 부스 간 차양막 설치
4) 기타 시설물
- 상황실 부스 1동
- 상담회장 내부 중앙 테이블 및 대기의자(기존 경하홀 사무용 가구 사용 가능)
- 기타 안내 X배너, QR 코드 제작 및 설치(이벤트용)
- 이력서 및 자료 검색을 위한 노트북 1대, 프린터 1대, 문서세단기 1대, 스테이플러
- 인터넷 이용을 위한 행사장 광케이블 회선 설치
- 행사장 건물 근처 주차 입간판 배치
- 경하홀 입구 키오스크 4대 설치(행사참여자 예약 시스템)
○ 글로벌플라자 115호
- 기존 설치된 책상 해체 후 부스 10개 설치
바. 행사홍보
1) 홍보물 제작
- 글로벌 플라자 앞, 학교 정문에서 북문까지 가로등 배너(20개 내외)
- 외부 현수막 설치(정문, 북문, 동문, 서문, 생활관 인근, 도서관, 글로벌플라자 입구)
- 외부 대형 현수막(글로벌플라자 외벽, 3,100mm×13,400mm)
- 행사장 내부 안내, 이벤트 안내 X-배너
- 교내 기관 비치용 행사 안내 X-배너(4개: 도서관, 편의점, 공대식당, 복지관)
- 행사안내를 위한 리플릿 4,000개, 안내 포스터 250매(A3)
- 홍보용 웹포스터, 웹배너, 모니터 안내용 이미지(PPT) 4개 제작
- 기념품 및 기타 행사장 홍보물 포함
※ 홍보물의 종류와 수량은 변경될 수 있음
2) 취업박람회 사전 신청 홍보 및 운영
- 행사안내 주요정보: 채용박람회 및 동문초청 직무상담회 참여기업 정보(참여일정, 구인 정보 포함), 이벤트 당첨시 상품 지급 일정 등을 포함한 행사 운영사항 전반
※ 취업박람회장 안내모니터 및 기타 행사장 홍보물 내용과 일치하도록 운영
- 사전신청 QR 바로가기를 통한 날짜별 사전신청 청년연구자 정보 획득
※ 수집할 개인정보(학부(과)·전공, 성명, 휴대폰번호, 날짜 및 시간대(오전/오후),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수집한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동의 체크 등)와 관련해서 추후 논의 필요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개인(민감)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취득 등 필요한 조치 선행 등의 사항
3) 박람회 주요 장면 사진 촬영
4) 기타 대내·외적 홍보
사. 행사 운영 사항
1) 행사 운영을 위한 명찰, 상담일지, 서명부 등 제작, 사무용품 준비, 생수, 다과 등
2) 행사 운영을 위한 참여 청년연구자 배부 기념품 제작 및 배부(매일 500개 준비, 개당 5000원 상당)
3) 취업박람회, 동문선배 초청직무 상담회, 워라밸 특강 관련 동문 섭외, 관리 필요
※ 워라밸 특강(D5기업 명단 제공) 하루에 특강 3회 예정(오전1개, 오후2개), 비는 타임에 면접, 자소서 관련 특강 추가
4) 워라밸 강사료(특강 1개당), 동문선배 초청 직무 상담회 수당: 30만원+기념품
※ 수당 지급시 사후 세금신고(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개인(민감)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취득 등 필요한 조치 선행)
※ 기념품: 워라밸 강사-2만원상당, 동문선배-호반우인형/식권, 커피쿠폰 논의 필요
5) 동문 초청 직무 상담회(멘토링)-하루에 10명 예정, 글로벌플라자 115호에 10개부스 설치 예정
6) 행사 참여자 등에 대한 통계 자료화(참석자 소속 학교, 학년, 성명 등 최소한의 인적 사항만 받기)
7) 행사 만족도 설문조사 진행
8) 사전 신청 및 설문조사 참여 청년연구자 대상 이벤트 상품(기프티콘 등) 지급
아. 안전관리 계획 수립 및 운영
1) 의료 및 비상사태(화재, 시위 등) 대응책 마련 ‧ 시행
2) 인근 경찰서, 병원 및 소방서 등 유관기관 비상연락망 확보 등
- 긴급환자 수송대책, 지정병원 확보 및 비상차량 준비 ‧ 대기 확인
3) 비상 상비약 준비 등
자. 행사보고 및 사후관리
1) 과업수행자는 분야별 세부계획을 수립,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착수보고, 박람회 개최 10일 전까지 중간보고를 하여야 함
2) 사업 진행상항 파악, 점검 등을 위해 발주처가 요구하는 경우 과업 진행기간 중이라도 요구 내용에 따라 즉시 보고하여야 함
3) 과업수행자는 사업 종료 후 20일 이내 참여자 만족도 조사 결과를 기반으로 한 행사 추진 결과보고서와 행사기록물을 제출하여야 함
- 행사 사진, 참가자리스트, 비용정산, 설문조사 결과 등을 포함한 내용
- 최종보고서는 발주자 승인 후 최종 결과보고서 제출
차. 감염병 및 천재지변으로 취업박람회 취소될 경우 정산방안
- 감염병 및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행사 취소 시 해당 시점까지 소요된 금액을 확인하여 상호협의하에 정산 처리
카. 기타
- 과업에는 없으나 행사 진행을 위해 필요한 업무(발주처와 협의하여 수행)
1. 제안서의 효력
가.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단. 계약서에 명시한 경우에는 계약서 사항이 우선한다.
나. 제안서 및 계약서에 대하여 해석상 이견이 발생한 경우 상호 협의하여 조정한다.
다. 계약 후에도 제안서의 내용이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을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제안업체는 일체의 책임을 져야 한다.
라.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계약업체의 부담으로 한다.
2. 제안서 작성지침 및 유의사항
가. 제안서의 구성 및 목차는 ‘제안서 작성 방법’에 의해 작성하여야 하며, 증빙과 관련된 자료는 별첨하여야 함
나. 각종 증빙서류의 표지에는 원본과 사본의 구분을 표시하여야 하며, 사본일 경우 원본 대조필 인을 날인하여야 하고 원본과 사본의 내용이 상이할 경우 원본의 내용을 채택함
다. 제안서는 A4용지 바인더 혹은 제본을 권고
- 제안서 본문 내용은 30페이지 이내로 작성
- 양면, 컬러로 인쇄
라. 제안업체는 제안 요청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여 본 사업의 취지를 명확히 이해하고, 제안서를 기술하여야 함
※ 제안사 소개의 분량은 제안서 전체의 30% 초과 불가
마. 제시된 제안서 목차 중에서 해당 내용이 없으면 해당 항목에 ‘해당 사항 없음’으로 기술
바. 제안서의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하여 표현하여야 하며, “~할 수도 있다”, “~이 가능하다”, “~을 고려하고 있다”, “~에 동의한다” 등과 같은 모호한 표현은 제안서 평가 시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함
사. 제안서는 발주기관에서 요구하는 목차 및 작성방법에 따라 제반 요청사항을 명확하고 간결하게 기술하여야 함
아. 전체 목차는 제시된 목차를 준수하되 세분화하는 경우 제안업체 의도대로 재구성하여도 무방하나 요구된 내용을 반드시 포함하여야 함
자. 모든 제안 서류의 작성은 한글표기를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 전문용어를 사용하는 경우 한글로 용어 해설을 표기해야 함
차.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별지로 제출하고, 제안요청 사항 이외에 추가 제시 사항이 있을 경우 제안서에 반영함
카. 제안서 기재사항을 입증할 수 없거나,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밝혀질 경우 평가에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
타. 필요시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 자료를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실시할 수 있으며, 계약업체는 이에 성실히 응하여야 함
3.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일자: 입찰공고문 별도 기재
나. 제출장소: 대구시 북구 대학로 80 경북대학교 본관 대구RISE사업단
다. 제출서류
1) 입찰서류: 입찰공고문 참조
2) 제출서류: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참조(Ⅵ.“제안서 제출 관련 서식”)
- 제안서(관련 서류 포함) 각 6부, 동일내용 USB 1개
※ 제안서 1부는 법인명 기재, 5부는 법인명 미기재(주소, 전화번호, 대표자명, 작성자명 등)
4. 제안서 관련 문의사항
가. 제안요청서에 대한 의문사항은 전화 또는 방문하여 질의하며, 응답한 사항은 법적 효력을 갖지 못함
나. 원칙적으로 제안요청서 이외의 각종 자료를 제공하지 않음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제안서와 관련되어 제출된 모든 서류는 외부에 공개하지 않음
라. 문의처
문 의 처
|
소속 및 성명
|
전화번호
|
과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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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처 진로취업과
|
주무관 이지아
|
053-950-2863
|
입찰관련
|
기획처 재정전략과
|
주무관 강다원
|
053-950-2163
|
5. 제안서 작성방법
가. 구성 내용
항 목
|
내 용
|
비고
|
I. 제안업체 일반사항
1. 일반현황
2. 주요 사업내용 및 실적
3. 인력 및 조직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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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업체의 일반현황 및 연혁
▪ 제안사의 주요사업 내용 기술 및 수행실적(최근 3년간)
▪ 제안업체의 인력 구성 및 전문성, 조직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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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I. 제안 개요
1. 목표 및 운영방향
2. 제안 범위
3. 제안의 특징 및 장점
4. 기대효과
|
▪ 제안업체는 제안요청 과업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사업목표 및 운영방향을 기술
▪ 제안요청서의 과업기간, 추진절차, 구성내용(안) 등을 바탕으로 실행가능한 범위 내에서 자체적인 추진범위 기술
▪ 제안내용의 적절성, 전문성, 차별성 등을 강조하여 기술
▪ 본 사업에 대한 기대효과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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Ⅲ. 사업 수행 계획
1. 진행내용
2. 진행방법
3. 진행체계
4. 진행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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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람회 행사 세부계획 및 체크리스트 상세 제시
▪ 박람회 행사 진행계획(일정관리 등), 기업 발굴 및 섭외 방안을 포함한 방법 기술
▪ 박람회 행사를 진행하면서 대학과의 협조체계 및 방법기술
▪ 박람회 행사에 있어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대처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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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Ⅳ. 사업관리 부문
1. 보고 및 검토계획
2. 행사운영 계획
3. 수행조직 및 업무분장
4. 투입인력 및 이력사항
5. 세부일정계획
6. 안전·재난관리
7. 홍보 및 보안관리
|
▪ 사업진도관리를 위한 정기 및 수시 보고 계획
▪ 행사운영 계획 및 주요 추진일정 기술
▪ 행사 운영 사항 섹션별 기술
▪ 행사 준비 물품, 장비 투입 계획
▪ 투입인원 인적사항 및 업무분장 내용 기술
▪ 전체 사업기간에 대한 세부일정계획을 구조화하여 제시
▪ 행사장 안전·재난관리 계획
▪ 청년연구자 참여유인 및 홍보 방안 제시
▪ 결과보고서 작성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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Ⅴ.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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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항목에 제시되지 않은 기타사항을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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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는 위 제안서 작성항목 및 작성방법의 지침을 기준으로 하되, 별도로 추가 기재하고자 하는 사항 등 내용 및 형식은 자유롭게 작성
나. 제안서에 포함되어야 할 주요 내용
- 채용박람회 행사 준비 체크리스트 샘플 제시
- 채용박람회에 섭외할 목표 기업수 제시(120개 내외)
- 부스 구성요소 샘플 이미지(부스의 크기, 형태, 입구 위치, 테이블, 의자 등 포함)
- 기타 홍보물 시안(에코백 등 청년연구자 제공 가방 및 기업 제공 기념품 시안)
- 기타 사업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부가적인 방안
1. 평가 절차
제안요청서 배부
|
⇨
|
입찰서류접수(제안서, 가격)
|
⇨
|
제안서 평가(기술+가격)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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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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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선정 및 계약체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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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협상 실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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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 대상업체 선정
|
2. 제안 평가 방식
가. 제안서 평가 원칙: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종합평가점수로 평가
- 평가비율: 기술평가(80%), 가격평가(20%)
- 종합평가점수 = 기술평가점수 + 가격평가점수
나. 기술평가 방법
1) 접수된 제안서에 대한 공정한 기술평가를 위하여 내․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기준에 의거 제안서에 대한 기술평가 실시
2) 세부 항목별, 위원별 세부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 결과에 대해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3) 기술평가의 각 평가항목별 평가점수는 평가위원의 점수 중 최고, 최저 각 1인을 제외한 위원의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후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하여 산정함
4) 우선순위 협상대상자 결정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80%)와 입찰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하며,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5% 미만(68점 미만)인 사업자는 협상에서 제외됨
5) 종합평가 결과 동일한 최고점수를 얻은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 기술평가점수의 순위에 따르고, 기술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배점이 큰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정함
6) 우선순위 협상대상자 통보: 개별통보 ※ 협상일시 및 장소는 우선순위 협상대상자 통보 시 안내
7) 협상범위는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모든 업체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일정, 평가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8)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며 선순위 업체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순위 업체와는 협상 미실시
9) 선정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
3. 제안서 평가항목 및 기준
가. 평가방법: 가격평가(20점) 및 기술능력평가(80점)
1) 입찰가격평가(20점 만점): G2B시스템에 의함
2) 기술능력평가(80점 만점)
- 정량적 평가: 주관기관 담당자 평가
- 정성적 평가: 제안서 평가 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
나. 제안서 평가 배점
평가부문
|
평가항목
|
평가요소
|
배점
|
정량평가
(10)
|
경영상태
|
∙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
|
10
|
정성평가
(70)
|
사업의 이해도
|
∙ 사업 목적 및 목표의 이해
∙ 설정 목표 및 제안내용과 과업내용과의 일치성
∙ 성공적인 취업박람회를 위한 주요 요인 이해
|
10
|
기획 및 창의성
|
∙ 사업기획능력의 적절성
(행사기획 제안의 충실성, 독창성, 참신성)
∙ 제안서의 구체성과 명료성
∙ 제안된 행사장 조성과 연출의 적합성
|
10
|
참가기업 모집
방안 적정성
|
∙ 참가기업 모집 계획의 구체성 및 타당성
∙ 모집 일정과 단계별 계획의 현실성
∙ 참가기업의 다양성 및 우수성 확보 방안
|
15
|
투입인력의
적정성
|
∙ 제안업체의 현황 및 사업수행 적정성
∙ 참여 인력의 사업수행 적정성
∙ 사업 참여 인력의 유사 사업 참여 정도
|
10
|
추진력 및
실현능력
|
∙ 목표 달성 전략의 효과성과 실현가능성
∙ 수행의 전문성 및 수행방법·수행절차의 타당성
∙ 사업 수행일정의 명확성과 실행가능성
∙ 타겟 참가자에 대한 이해와 맞춤형 전략의 타당성
|
15
|
운영관리
|
∙ 참가 기업 및 구직자 등록 및 관리 방안의 구체성
∙ 프로그램 운영 및 관리 계획의 명확성
∙ 행사장 안전·보안 및 응급 대응 계획의 구체성
∙ 행사 시설 및 장비 관리 및 종료 후 정리 계획 제시
|
10
|
가격부문(20)
|
∙ 입찰가격 평점산식
|
20
|
총 점
|
|
100
|
|
서식 목차
|
|
|
|
가. 붙임
1. 경영상태 평가기준
나. 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2. 제안서 표지 양식
3. 신청기관 일반현황
4. 수행인력 투입계획
5. 책임자 이력사항
6. 참여인력 이력사항
7. 확약서
8. 위임장
9. 제안자 유의사항 준수동의서
10. 보안 및 비밀 유지각서
11. 청력계약 이행각서
12. 사용인감계
13.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
【붙임 1】경영상태 평가기준(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경영상태 평가기준(제9조제3항제1호 관련)
신용평가등급
|
평점
|
회사채
|
기업어음
|
기업신용평가등급
|
AAA, AA+, AA0, AA-
A+, A0, A-, BBB+, BBB0
|
A1, A2+, A20,
A2-, A3+, A30
|
AAA, AA+, AA0, AA-,
A+, A0, A-, BBB+, BBB0
|
배점의 100%
|
BBB-, BB+, BB0, BB-
|
A3-, B+, B0
|
BBB-, BB+, BB0, BB-
|
배점의 95%
|
B+, B0, B-
|
B-
|
B+, B0, B-
|
배점의 90%
|
CCC+ 이하
|
C 이하
|
CCC+ 이하
|
배점의 70%
|
* 등급별 평점이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 함
[주]
1.「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 제8의3에 해당하는 신용조회사 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등급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조회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한다.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시작일 또는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한다. 다만,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3. 주 1에도 불구하고, 합병 또는 분할한 자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한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신용평가등급으로서 합병 대상자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자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4.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입찰에서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최근 7년 이내에 사업을 개시한 창업기업에 대해서는 신용평가등급 점수상의 배점 한도를 부여한다. 이 경우 창업기업에 대한 확인은 「중소기업제품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 등재된 자료로 확인하며, 창업기업확인서의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한다. 다만, 제안서 평가일 전일까지 발급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하며, 이 경우 입찰공고일 이전 창업을 확인 할 수 있는 자료(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상 법인설립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명서 상 사업자등록일)를 제출하여야 한다.(이하 창업기업에 대한 확인방법은 같다)
5. 공동수급체의 경우 구성원별 해당 점수에 지분율을 곱한 후 그 점수들을 합산하여 최종 평가하고, 평가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 한다.
(예) (A사 점수×A사 지분율)+(B사 점수×B사 지분율)…
6. 중소기업협동조합이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중소기업협동조합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 서식 1 】
입찰 참가 신청서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
|
|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
|
대 표 자
|
|
전화번호
|
|
주 소
|
|
입
찰
대
상
|
공 고 번 호
|
공고 제2025- 호
|
입 찰 일
|
. . .
|
사 업 명
|
2025학년도 대구RISE사업 워라밸 우수기업 취업박람회(JOB FAIR)
|
책
임
자
|
소속
|
|
유/무선전화번호
|
|
성명
|
|
주민등록번호
|
|
본인은 귀 기관에서 시행하는 상기 용역에 참여하고자 첨부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오며, 본 제안서의 허위기재 또는 부실한 자료 작성 시에는 그에 따른 평가상의 불이익 및 입찰참가 대상 제외 등 귀 기관의 어떠한 조치에도 따를 것을 확약하며 신청합니다.
또한 경북대학교가 구성한 심사위원회의 심사방법 및 심사기준에 따른 심사결과에 대하여 승복하고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서약합니다.
※ 붙임 1:
2:
3: …
주 소:
신청인: (인)(대표자 및 법인 인감 날인)
경북대학교 대구RISE사업단장 귀하
|
【 서식 2 】
2025학년도 대구RISE사업 워라밸 우수기업 취업박람회(JOB FAIR)
2025. . .
1. 표지 규격은 A4, 백상지로 작성
2. 글자모양 및 크기
- 제목: HY헤드라인M, 진하게, 15포인트
- 본문: 휴먼명조 14포인트
- 중요: HY중고딕 10포인트
업 체 명 :
대 표 자 :
주 소 :
전화번호 : (FAX번호 : )
작 성 자 : (연락처 : 휴대폰, 이메일 기재)
【 서식 3 】
신청기관 일반현황
(단위 : 명, 건수)
업 체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소 재 지
|
|
전 화 번 호
|
|
사업자 등록번호
|
|
설립년도
|
년 월
|
구 분
|
계
|
기획 ․ 진행
|
디자인
|
보조원
|
계
|
정식사원
|
임시사원
|
인적구성
|
|
|
|
|
|
|
* 각 구성인원은 상호 중복되어서는 아니된다.
재정상황(2024년도)
(단위 : 천원)
|
자 본 금
|
매 출 액
|
순 이 익
|
비 고
|
|
|
|
|
사업실적
(건수/천원)
|
계
|
2022년
|
2023년
|
2024년
|
|
|
|
|
주 요 연 혁
|
|
주요사업내용
|
|
상기 사항이 사실과 다름이 없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작 성 자 : (연락처 : 휴대폰, 이메일 기재)
경북대학교 대구RISE사업단장 귀하
【 서식 4 】
1. 사업수행 조직도
|
|
|
사업총괄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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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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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
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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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현장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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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 위
|
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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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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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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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부문
|
|
○○ 부문
|
|
○○ 부문
|
직 위
|
성 명
|
|
직 위
|
성 명
|
|
직 위
|
성 명
|
2. 전담제작진 요약
연번
|
성명
|
생년월일
(만 세)
|
본과업
참여임무
|
직 위
|
자 격 증
|
주요 참여사업 및 담당 업무
|
종류
|
취득일
|
|
|
|
|
|
|
|
|
※ 참여인력 이력사항은 공고일 현재 제안업체에 근무하고 있는 인력에 한하며, 상기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될 경우 협상대상자에서 제외 및 최종 선정 후에도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음
【 서식 5 】
책임자 이력사항
성 명
|
|
주민등록번호
|
|
소 속
|
|
직 책
|
|
최종학력
|
대학교 전공(학위)
|
해당분야근무경력
|
년 월
|
대학원 전공(학위)
|
자격증
|
|
본사업 참여임무
|
총괄
|
사업참여기간
|
|
참여율
|
%
|
경 력 사 항
|
사 업 명
|
사업개요
|
참여기간
(년월~년월)
|
담당업무 및 직위
|
발주처
|
비고
|
|
|
|
|
|
|
* 자격증이 있을 경우에는 그 사본을 첨부
【 서식 6 】
참여인력 이력사항
구 분
|
성 명
|
연 령
|
직 위
|
학 위
(학 력)
|
전 공
|
사업참여
경력건수
|
비 고
|
|
|
|
|
|
|
|
|
※ 구분란에는 담당업무를 구분 기재
【 서식 7 】
확 약 서
『2025학년도 대구RISE사업 워라밸 우수기업 취업박람회(JOB FAIR) 행사대행 용역』사업업체 선정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제반 사항을 준수할 것을 확약합니다.
□ 귀 대학에 제출한 제안서 및 기타 첨부자료의 내용이 사실임을 확인하며, 사업수행업체로 선정된 후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취소 및 부정당업자 제재 등 어떠한 불이익 조치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귀 대학의 공정한 기술 및 사업성 심사와 객관적인 내부절차에 의한 제반결정에 어떠한 이의 제기도 하지 않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주민등록번호 :
경북대학교 대구RISE사업단장 귀하
|
【 서식 8 】
위 임 장
대 표 자
|
업 체 명
|
|
사업자(법인)
등록번호
|
|
주 소
|
|
연 락 처
|
|
성 명
|
|
생년월일
|
|
대리인
|
성 명
|
|
생년월일
|
|
소 속
(업체명)
|
|
연 락 처
|
|
주 소
|
|
경북대학교 학생처에서 시행하는 2025학년도 대구RISE사업 우수기업 취업박람회(JOB FAIR) 행사대행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상기인 에게 대리인 자격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5년 월 일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경북대학교 대구RISE사업단장 귀하
|
※ 첨부서류: 재직증명서, 신분증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장과 같아야 함.
※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대리인이 책임을 짐
|
【 서식 9 】
제안자 유의사항 준수 동의서
1. 제안자 유의사항 준수동의서 제출
- 심사자료 제출 시에 본‘제안자 유의사항 준수 동의서’에 날인하여 동봉 제출한 제안서에 한해서만 심사를 진행함
2. 저작권 등의 소유
- 심사에서 선정된 최종대상 제안서에 대한 소유권, 저작권 및 제2차적 저작권은 주관기관에 귀속됨
- 제출한 제안서 및 제작비는 일체 지급하지 아니하고, 또한 반환하지 않음
3. 심사결과에 대한 동의
- 모든 입찰자는 심사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심사자료 판독이 난해하여 사실상 판독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해당항목의 최저 평점을 부여할 수 있음
4. 제안서의 수정․보완요구
- 계약체결 전에 1순위 선정자와 협상을 통해 제안서 및 시안 등의 수정․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1순위선정자는 큰 이견이 없을 경우 이를 최대한 수용하여야 함
- 협상 시 양자간 이견의 폭이 커서 1순위선정자가 주관기관의 요구를 수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협상이 결렬된 것으로 하고, 주관기관과 1순위선정자는 각기 상대에게 시간과 비용 소모 등에 관한 보상을 요구할 수 없으며, 별도의 조건 없이 최종선정 결과를 취소할 수 있음
5. 최종선정자 계약 미체결 시
- 상기 항에 의해 협상이 결렬될 경우 주관기관은 차순위 제안자들과 차례로 협상을 할 수 있으며, 차순위 제안자가 본 주관기관의 요구를 수용할 경우 해당 제안자와 계약체결을 할 수 있음. 이때, 타 제안자들이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최종선정자는 협상완료 후 10일 내 계약에 응하여야 함
- 계약불응 시 또는 계약체결 대상인 제안사가 계약체결 의사가 없다고 판단되거나 현저히 계약체결을 지연하여 본 주관기관이 지정한 기한 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 경우 주관기관은 차순위자와 협상계약체결을 추진 할 수 있음
6. 공지 내용의 효력과 이행
- 본 제안공모의 설명자료 해석에 관하여는 주관기관 홈페이지 추가 공지사항이 기 공고된 공모내용보다 우선적 효력이 있으며, 공지사항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오류 등은 제안자에게 책임이 있음
- 또한, 설명자료 해석에 이의가 있거나 공지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주관기관의 결정에 따라야 하며, 동 결정은 공시된 내용과 같은 효력을 지님
상기 제안자 유의사항 준수를 확약합니다.
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경북대학교 대구RISE사업단장 귀하
【 서식 10 】
보안 및 비밀 유지각서
본인은 년 월 일부터 귀 기관의 “2025학년도 대구RISE사업 워라밸 우수기업 취업박람회(JOB FAIR) 행사대행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하고 이에 각서를 제출합니다.
1. 본인은 본 과업을 수행함에 있어 이에 관련된 소관업무가 귀 교의 기밀에 관한 사항임을 인정하고, “2025학년도 대구RISE사업 워라밸 우수기업 취업박람회(JOB FAIR) 행사대행 용역”에 대한 보안대책 사항을 성실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 본인은 본 과업수행 중 대내외적으로 알게 된 모든 사항을 사업 중이거나 사업이 완료된 후에도 귀 교 승인 없이 이를 누설치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3. 본인은 만약 이를 누설하거나 귀 기관의 지시사항을 위반하였을 때 그 동기 여하를 불문하고 법규에 의하여 어떠한 처벌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경북대학교 대구RISE사업단장 귀하
【 서식 11 】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경북대학교 학생처의 청렴 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경북대학교 학생처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 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 수의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수의시담,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 및 수의시담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계약목적물의 이행이 부실하게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북대학교 학생처가 시행하는 입찰 및 수의시담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계약조건이 입찰자, 수의시담자 및 계약상대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북대학교 학생처가 시행하는 입찰 및 수의시담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수의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북대학교 학생처가 시행하는 입찰 및 수의시담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수의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계약상대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경북대학교 학생처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경북대학교 학생처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ㆍ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서 약 자: ○○○
회사 대표 ○○○ (인)
경북대학교 대구RISE사업단장 분임재무관 귀하
【 서식 12 】
사용인감계
위 인감은 상기 인이 사용하는 인감으로써 경북대학교 학생처에서 시행하는 “2025학년도 대구RISE사업 워라밸 우수기업 취업박람회(JOB FAIR) 행사대행 용역”에 대한 전반업무에 사용하겠으며, 위 인감 사용으로 인한 법률상 모든 책임은 상기 인이 질 것을 확약하고,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붙임: 인감(법인인감)증명서 1부.
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경북대학교 대구RISE사업단장 귀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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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2025학년도 대구RISE사업 우수기업 취업박람회(JOB FAIR) 행사대행 용역 참여를 위해서 본인에 대한 심사를 실시할 필요가 있다는 제반사항을 이해하고, 이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등에 의해 보호되고 있는 본인에 관한 각종 정보자료를 ‘동법 제23조 단서 및 제15조’에 따라 담당 기관이 수집 및 이용하는 데 동의합니다.
또한 본인이 서명날인한 동의서의 복사본은 2025학년도 RISE사업 우수기업 취업박람회(JOB FAIR) 행사대행 용역 수행을 위해 필요한 다양한 자료 수집 및 이용의 편의를 위해서 원본과 동일하게 유효하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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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자 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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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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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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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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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휴대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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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ma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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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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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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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장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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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락가능 팩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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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대학교 대구RISE사업단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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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 및 이용되는 정보자료의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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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 : 2025학년도 대구RISE사업 우수기업 취업박람회(JOB FAIR) 행사대행 용역 참여 및 진행에 대한 심사
▫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2025학년도 대구RISE사업 우수기업 취업박람회(JOB FAIR) 행사대행 용역 참여 및 진행에 필요한 개인의 인적사항(성명, 생년월일, 소속기관명, 직급/직위, 연락처 및 제반사항)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2025학년도 대구RISE사업 우수기업 취업박람회(JOB FAIR) 행사대행 용역 계약일로부터 2년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되면 해당 개인정보는 즉시 파기
- 단, 법력 및 규정, 또는 별도의 협의에 의해 해당 서류의 보존이 필요한 경우 보존기간 연장
▫ 귀하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에 관하여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 거부에 따른 2025학년도 대구RISE사업 우수기업 취업박람회(JOB FAIR) 행사대행 용역 참여 제한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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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2025. .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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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투입인력 현황에 기재된 전 인력에 대한 동의서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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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식 13 】투입입력 전원에 대한 동의서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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