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 고 명: 2025년 러닝글라스 콘텐츠 개발 용역
■ 개찰일시: 2025.08.21.(목) 14:00
■ 발주기관: 동명대학교
■ 공고일자: 2025.08.06.(수)
본 입찰 안내서는 동명대학교에서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실무 문의 : 원격교육지원센터 김효기 과장(전화번호 051-629-0491)
○ 계약 문의 : 총무팀 정순임 부장(전화번호 051-629-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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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안내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4.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5.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6.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7. 공동계약운영요령(기획재정부계약예규)
8. 기타 입찰․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
<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업무별 자료에서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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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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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따라 청렴계약(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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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본 학교법인의 임원 또는 총장의 배우자, 직계존·비속 및 형제자매 등 대학의 특수관계자는 입찰 전 사전 신고를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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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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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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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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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2B공고번호: R25BK00996797-001(동명대학교: 2025-003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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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 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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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러닝글라스 콘텐츠 개발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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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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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8,300,000원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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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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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로 부터 ~ 2026.0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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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과업)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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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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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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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액수의(협상에 의한 계약 병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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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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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략(공고문 외 첨부 파일로 갈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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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마감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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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19.(화) 15:00
제출 장소: 대학본부·경영관 201호(총무팀-인감 지참)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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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입찰서 제출마감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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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1.(목) 10: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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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일시/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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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1.(목) 11:00 / 대학본부·경영관 207호(변동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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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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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1.(월) 14: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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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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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 서류는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행한 원본이어야 함.
※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음.
※ 접수된 서류(제안서) 등은 일체 반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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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평가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른 변경될 수 있으며, 제안서 발표는 생략함.
2. 입찰 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제한받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
- 공고일 기준「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9)로 입찰참가 등록업체
-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부산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포함합니다.
※ 단,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 참가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업체는 입찰참가를 불허함.
- 본 입찰은 공동수급(컨소시엄 구성) 방식 및 하도급을 불허 함.
3. 과업설명 및 참고사항
- 본 공고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공고문 외 첨부파일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기타 견적참여에 따른 문의 사항은 유선으로 문의 바랍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서)은 납부 대상이 아니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5. 낙찰자 결정 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병행 실시)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의거 결정
나. 협상 적격자 선정 방법 및 협상 절차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기술능력평가 점수는 공개하지 않음.)
- 협상적격자를 대상으로 기술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를 합한 종합점수가 높은 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한다.
- 최고점수를 얻은 자가 복수일 경우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되,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 평가의 배점이 큰 평가부문(배점 점수가 동일할 경우 상단 평가 항목부터)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
- 우선협상대상자 순으로 기술 및 가격협상을 실시, 계약대상자 결정한다. 단, 우선협상대상자 선정기준에 부적합한 경우와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와의 계약 체결이나 재공고한다.
-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6. 입찰참가 제출서류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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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비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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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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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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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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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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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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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부만 업체명 기재(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일부 사본일 경우 원본 대조필 날인)
- 9부는 제안사를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도 불가(업체명, 대표자명, 로고 등) 해당사항 표기 시 심사대상에서 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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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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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가 포함된 파일(US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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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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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장 후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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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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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 및 가격 투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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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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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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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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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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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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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출력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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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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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평가 등급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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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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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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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이행실적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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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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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별지 제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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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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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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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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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별지 제2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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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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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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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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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별지 제3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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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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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 또는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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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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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신청시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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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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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제안 관련 근거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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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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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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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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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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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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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의 경우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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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제안서) 제출기간(2025.08.19.(화) 15:00) 까지 동명대학교 1번 건물 201호(총무팀)에 접수 하셔야 하며, 기한 내에 미제출시 입찰참가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 유찰시 재참여 업체의 경우 최초 입찰에 참가한 업체의 제안서는 그대로 인정되며(해당 업체에서 신규 제출 요청 시 제외) 제안서를 제외한 다른 서류는 다시 제출하여야 한다.
7. 입찰의 무효: 입찰서 제출 무효에 대해서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용역입찰유의서」제12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조달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제출해야 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8.
동명대학교 총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