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공고 제2025-2272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도시공원 시설 이용자 배상책임보험 가입
나. 보험기간 : 2025. 8. 14. ~ 2026. 8. 13.(12개월)
다. 가입대상 : 교우공원 등 155개소(1,361,528㎡)
라. 기초금액: 금36,000,000원(금삼천육백만원) *부가세 면제
※ 본사업은 면세율 적용대상 사업으로 투찰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마. 과업 및 보장내역 :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 방식
총액입찰, 전자입찰, 최저가 낙찰제 입찰이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 2025. 8. 7.(목) 10:00 ~ 2025. 8. 12.(화) 10:00
나. 개찰일시 : 2025. 8. 12.(화) 11:00
다. 개찰장소 : 구미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4.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1)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본사에 한함(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의 국내지점 포함)
2) 공고일 현재 보험지급여력 비율이 100% 이상인 업체(계약 시 최근에 금융감독위원회에 제출한 자료 제출) *공동도급인 경우 구성원 모두 해당
3) 최근 1년 이내에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함. 단,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통과안을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함
4) 개찰일 이전 보험개발원에 보험요율 검증을 받은 상품에 한함
나. 공동도급 가능
1) 공동도급(분담)이 가능하고, 공동수급체의 중복결성은 금지하며, 대표사는 출자(분담)비율이 높은 업체이여야 합니다.
2) 공동수급체를 구성 할 경우에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5개 업체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3)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계약체결시 협정서(원본) 제출
① 제출기한 : 2025. 8. 11.(월) 18:00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②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대표사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사가 승인하여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여 동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결정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라.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처리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8. 청렴이행각서 및 조세포탈서약서 제출
가.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 운영에 따라 입찰서 제출 시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입찰에 관한 서류,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관련 회계예규, 과업지시서 등을 숙지하고, 이를 승낙한 자로 보며 관련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보충정보 제공
가.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나. 과업 세부사항 문의처 : 구미시 공원녹지과 054-480-5574
다. 계약관련 문의처 : 구미시 회계과 054-480-5092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54-480-5092), 감사담당관실(054-480-6072) 및 홈페이지(www.gumi.go.kr→전자민원)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마.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 “개찰결과” 및 우리시 홈페이지(www.gumi.go.kr → 공개개방 → 입찰·계약)에 게재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8월 6일
구 미 시 분 임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