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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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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96913-000 공고일시  2025/08/06 13:36
공고명 2025국제 표준화기구(ISO_TC123) 베어링 표준위원회 총회 행사대행 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영주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영주시
공고담당자 최하늘(☎: 054-639-65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9,960,000 원
   
배정예산
49,960,000 원
   
추정가격
45,41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견적서(전자입찰) 제출안내 제2025 – 463호 

 

그림입니다.그림입니다.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1. 견적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국제 표준화기구(ISO_TC123) 베어링 표준위원회 총회 행사대행 용역 

  나. 기초금액 : 금49,960,000원(추정가격 45,418,182원, 부가세 4,541,818원) 

    ※ 면세사업자의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라며, 낙찰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다. 과업내용 : 행사대행 용역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 11. 30.까지 

    ※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숙지에 대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2. 견적서제출 기간 : 2025. 8. 7. 10:00 ~ 2025. 8. 12. 10: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8. 12. 11:00  영주시 입찰집행관 PC 

 

4. 견적서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참가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상북도에 소재한 업체로서, 다음의 요건을 모두 구비한 업체 

    ① 관광진흥법 제4조에 의한 국제회의기획업[업종코드: 5720]으로 나라장터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②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국제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 8014198901]의 직접생산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로서 “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직접생산증명서, 확인서는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으며 낙찰 예정자에서 제외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및 입찰참가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견적서 제출 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견적서(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입찰서) 제출확인은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의 입찰서마감은 개찰일 당일 15:00까지 마감하고 재입찰의 개찰은 개찰일 당일 16:00에 합니다. ※ 재입찰 시 별도로 안내하지 않으니,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견적서제출 및 계약체결의 제한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에 의합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견적서(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로 제출한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배제사유에 대한 “각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적격심사 제외대상입니다. 

  다. 견적서 제출결과 1순위업체가 2인 이상(견적가격이 동일 할 때)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 결정) 

 

9.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ㅇ 입찰공고일로부터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우리 시 기업지원실에서 합니다. 

 

10.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용역은 영주시 청렴계약제시행지침(회계43120-4035, 2004.07.27)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영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 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서제출 참가자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지방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3%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각 업체에서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수의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따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 할 경우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마. 수의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이후 대금 청구시에는 청구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자입찰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 홈페이지(http://www.yeongju.go.kr)에 게재되며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공고된 내용에 따라 처리하고,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시 회계과 계약팀(☎ 054-639-6503)으로, 과업에 관한 사항은 기업지원실 산업인프라팀(☎054-639-619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 년  8 월  6 일 

 

영주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