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관리협회 공고 제20250806001호
2025년도 한국건강관리협회 통합 위험성평가 용역
입찰공고[적격심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6조(물품의 제조‧구매‧임차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의하여 2025년도 한국건강관리협회 통합 위험성평가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2025년도 한국건강관리협회 통합 위험성평가 용역
나. 입찰내역
입찰공고 및
서류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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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평가, 개찰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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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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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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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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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06.(수) ~
2025.08.14.(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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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14.(목)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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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일 ~
2025.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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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000천원
(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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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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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제한경쟁입찰
나. 입찰서 및 서류는 협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부가세 포함), 직접입찰, 최저가 입찰 방식,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요건을 구비한 법인으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고 아래의 요건을 충족하는 법인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은 업체는 제외
다.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른 고용노동부가 지정한 업체 : 안전관리전문기관 (업종코드 1495)
라. 민간재해예방기관 분야별 평가중 안전관리전문기관 2024년 “평가등급 A이상” 취득한 기관
마. 전담인력에 소속사 직원(외부 위탁 불가)인 특급기술자* 1명 포함하여 현장점검 및 진단이 가능한 업체
* 기술사 자격을 취득하거나, 기사 자격 취득 후 해당 분야에서 10년 이상, 산업기사 자격 취득 후 13년 이상, 또는 박사학위 취득 후 3년 이상 경력을 쌓은 경우
바. 공동도급, 하도급 불가/가능여부 : 불가*
* 책임 있는 용역 수행을 위해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불허합니다.
사. 입찰공고게시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서류평가 및 개찰 일자 : 2025.08.14.(목) 14:00 (비대면)
가. 반드시 첨부된 “입찰 참가 등록 서류”를 숙지하고 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가격제안서(입찰서) 개찰은 등록 서류 적격업체에 한하여 실시합니다.
5. 서류 제출 및 유의사항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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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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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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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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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 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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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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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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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의 경우) 위임장․재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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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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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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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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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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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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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보유현황 및 투입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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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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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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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실적 증명서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정부, 지자체, 공공기관,
민간기업 대상 위험성 평가를 수행한 실적 최대 3건
(5,000만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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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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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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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입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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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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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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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산출 근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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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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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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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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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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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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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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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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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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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인감으로 원본대조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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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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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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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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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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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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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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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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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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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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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전문기관 2023년, 2024년 “평가등급 A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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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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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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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인력보유 증빙서류(자격증명서, 재직증명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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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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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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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이행보증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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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제안서(입찰서), 가격산출근거서는 동봉하여 밀봉 및 간인 후 제출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이상으로 현금 또는 이행 보험증서 등으로 납부하고,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등 귀속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은 본회에 귀속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서류 적격 업체 중 최저가격 투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8.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 낙찰자 통보예정일 : 가격개찰 완료일 (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로 전화 통보합니다.
9. 공동계약 허용여부 : 공동계약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첨부된 청렴계약서약서를 확인하고 이를 준수할 것임을 서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서약서를 포함한 계약서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11.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협회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협회에서는 평가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습니다.
다. 협회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세부 내용은 과업지시서 참고합니다.
12.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13. 기타 사항
가. 사업 및 과업지시서 관련 문의 : 운영관리본부 주임 소현석(02-2600-0131)
나. 입찰공고 및 평가 관련 문의 : 운영관리본부 팀장 고종훈(02-2600-0130)
2025. 08.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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