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악초등학교 공고 제2025-33호
2025학년도 2학기 남악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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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2학기 남악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용역에 대해 다음과 같이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를 합니다.
2025. 8. 6.
남악초등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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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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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악초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전한 산업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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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참여민원-전남교육신고센터-전남교육신문고-공직자부조리란에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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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 세부내역
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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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2학기 남악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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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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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2.(화)~2025. 11. 11.(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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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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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버스 40인승 이상 48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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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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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8,240,000원(금이천팔백이십사만원)
*부가가치세, 유류대, 통행료, 주차비, 봉사료, 기사 식비 등 일체의 경비를 포함한 금액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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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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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액수의 견적제출(낙찰하한율 88%적용)
-지역제한(전라남도 목포시·전라남도 무안군) 경쟁에 의한 총액 견적
-공동도급 불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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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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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6.(수) 17:00~8. 12.(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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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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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12.(화) 11:00, 남악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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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상세운행일정: [붙임]2025학년도 2학기 남악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용역 특수조건 참고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정부의 방역지침(전염병 등)이나 천재지변(기상상황 악화 등) 및 교육과정 운영상 학사일정 변경 시 계약이 변경(취소 포함) 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계약이 해제(해지)될 경우 위약금 등 비용 청구는 불가합니다.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견적제출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전라남도 목포시 또는 전라남도 무안군 견적서 제출입니다.
다. 공동도급을 불허합니다.
라. 직접생산증명서 확인 견적 제출입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바.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8. 6.(수) 17:00~8. 12.(화) 10:00
나. 개찰일시: 2025. 8. 12.(화) 11:00
다.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라. 본 견적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
마.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 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 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바.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교환·변경·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에 따른 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 중 전세버스운송사업 면허[업종코드 5805]를 소지한 업체로서 수의계약 안내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 목포시 또는 전라남도 무안군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상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해야 하며,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어서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 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인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사. 견적서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견적,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인이 아닌 자가 한 입찰이나 대리권 없는 자가 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 드립니다.
아. 계약상대자는 견적제출의 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붙임의 [2025학년도 2학기 남악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용역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본 공고는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안내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8. 재입찰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른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관련사항
가.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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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11. 유의사항
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공고조건,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제9장 계약 일반조건,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예규, 고시 등의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이행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 제출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서 효력을 갖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본 견적제출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s://www.g2b.go.kr), 남악초등학교 홈페이지(https://namak.es.jne.kr)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나.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남악초등학교 행정실(☎061-282-7963)로, 전자견적 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2025학년도 2학기 남악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용역 특수조건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