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31호
2025년 중소기업이해연수(집체) 용역입찰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물품(용역)을 시행하고자 하니 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 입찰 특별 유의서 및 특수조건, 과업이행요청서 및 본 공고문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견적(입찰)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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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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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남공업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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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낙찰, 계약의 전체결 및 이행(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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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견적 제출)자는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청렴서약제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재 후 6개월 간 대구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 추가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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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ㆍ홈페이지: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신고센터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부패신고센터
ㆍ전화: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053-231-0102~0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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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R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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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내용은 『대구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ge.go.kr) ⇒ 알림마당 ⇒ 입찰정보 ⇒ 자료실 』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8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25년 중소기업이해연수(집체) 용역입찰 안내 공고
나. 교육일정: 2025.09.24.(수) ∼ 2025.09.26.(금), 2박 3일
다. 교육장소: 제주도 일원
라. 참가예정인원: 취업맞춤반 참여학생 22명, 인솔교사 3명(총 25명)
※ 학교 사정에 따라 행사 일정 및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참가인원으로 정산(변경계약)
마. 기초금액: 금23,200,000원(금이천삼백이십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1인당 금액(천원미만절사)
바.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여행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경비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학교장의 승인을 받아야 하고,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보며, 용역 수행 후 정산을 통해 대금을 청구할 시에는 아래 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함
1) 위탁여행 알선수수료에 대한 대금청구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따라 낙찰자가 발급한 세금계산서를 학교에 제출하여야 함
2) 위탁여행 알선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항목(버스대여료, 식사비, 관람료 등)에 대해서는 대금 청구 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과세 특례자의 경우 간이영수증), 신용카드 전표 등을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함
사. 경비 항목 및 내역: 항공권, 차량비(28인승 리무진 전세버스 1대), 주·야 안전관리요원 및 가이드경비, 숙박비, 식비, 여행자보험, 관람료 등 중소기업이해연수(집체) 운영에 소요되는 제반 전체 비용 포함
아. 일정: 과업설명서(별도 파일) 참고
자. 용역기간: 계약체결일 ~ 행사 종료일로부터 15일 이내
차. 계약 시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적용하며, 법정 감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연수의 운영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연수를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카. 특기사항
1) 위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면세사업자의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결정함
2) 낙찰자는 경비 산출내역서 제출 시 1인당 단가를 명시
3) 낙찰자는 숙식 시설, 차량 용역 계약서 등 허가된 업체인지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보험 가입 확인서를 계약서류 제출 시 영남공업고등학교에 제출하여야 함
4) 낙찰자는 제안서의 내용을 영남공업고등학교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음
5) 낙찰자는 교육부에서 인정하는 안전교육을 이수한 안전관리요원을 배치하여야 함
6) 본 용역은 공동도급(공동이행 방식 또는 분담이행 방식)을 허용하지 않음
7) 항공권은 반드시 확보되어야 하고, 출발 7일 전까지 확정된 항공권을 제출하여야 함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제안서 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개찰 후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함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본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의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일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 또는 제주특별자치도내에 소재한 업체이면서
공고일기준 최근 3년이내 공기업·특성화고 학생(교원) 대상 관련 주제 분야와 직접적인 연관성이 있는 프로그램 운영 실적 보유업체(근무경력 및 강의경력, 실적증명서 등 제출)
라. 「관광진흥법」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을 등록한 업체
마. 교육·컨설팅·교육기획 등의 교육서비스 업종에 관한 사업자등록을 한 업체
바.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포함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확인서가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음
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또는 기관
아.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함
4.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등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됨
나.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지급을 확약하는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함
5.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관련 내용(과업설명서, 계약특수조건,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6. 제안서 제출 및 효력
가. 제안서 접수 개시 및 마감일시: 2025.08.07(목) 09:00 ~ 2025.08.13.(수)11:00
※ 평일 09:00 ~ 16:30 까지 제출 가능, 마감일은 11:00 까지
※ 제출장소: 영남공업고등학교 행정실
나. 제출방법: 직접(방문)제출, 우편으로 접수시 마감시간까지 학교 도착분에 한하며
필히 도착여부 확인필요, 토·일요일 접수 불가
1) 봉투에 봉합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2)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되는 서류가 누락 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3)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반드시 “원본과 같음”을 증명하는 문구와 인감(사용인감)으로 확인ㆍ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람
4) 제안서 제출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함
다.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라. 제출서류 (※ 별도파일 과업지시서 참고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공개하지 않음)
1) 제안서 10부 (원본 1부, 사본 9부)
가) 별지 2 참고, 서식 1~3 사항 포함
나) 규격 A4 크기,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다) 여행 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2) 실적증빙서류(서식 3) 1부 (금액 반드시 명기)
3) 입찰참가신청서(서식 4) 1부
4) 확인서 및 각서(서식 5, 6)각 1부
5) 청렴서약서(서식 7) 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안전관리요원 자격증 사본 1부
8)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시 사용인장계 포함)
9)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인 경우)
10) 위임장(서식 8)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1)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 제출되는 사본에는‘원본 대조필’을 사용 인장으로 날인, 제출자 신분증 지참, 서류 미비시 접수 불가
7. 제안설명회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
8. G2B 가격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접수 개시 및 마감일시: 2025.08.07(목) 09:00 ~ 2025.08.13.(수)11:00
※ 제안서와 G2B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이 동일함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입찰의 취소 신청의 경우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따라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용역에 재입찰을 할 수 없음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음
마. 입찰서 제출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주의 바람
9. 가격입찰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08.20.(수) 11:00 이후
나. 개찰장소: 우리 학교 입찰집행관 PC
※ 기술(제안서) 입찰의 개찰결과(또는 평가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정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며, 기술(제안서)평가 일정에 따라 가격입찰서 개찰 일정이 조정(변경)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함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및 제42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에 대해서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음
다. 동일가격 입찰자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기준에 따라 기술능력을 평가함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규정에 의해 입찰의 무효를 적용함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름
12. 재입찰
이 공고의 개찰 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시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 익일 16:00까지 제출 마감하며, 17:00 이후에 개찰함
단, 재입찰 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하지 않음
13.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입찰 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4.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서약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라. 낙찰자는 우리 학교가 여행자보험 가입을 위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 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유출 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 있음
마.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대구광역시교육청, 우리 학교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아래 번호로 문의 바랍니다.
1) 용역에 관한 사항: 우리 학교 산학협력부 ☎ 053-235-8732
2) 계약에 관한 사항: 우리 학교 행정실 ☎ 053-235-8607
붙임 1. 경비 산출내역서 1부.(이하 계약당사자만 제출)
2. 출발 전 확인서 1부. 3.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1부.
4.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1부. 5. 개인정보 이용 제공 동의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8. 06.
영남공업고등학교장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대구광역시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대구광역시교육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대구광역시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ㆍ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구광역시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구광역시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구광역시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할 것이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2년이내)하여 산하 전 기관(교육청, 직속기관, 각급 공․사립학교)이 발주하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도록 하여도 이에 따른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회사 임ㆍ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대구광역시교육청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대구광역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ㆍ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
회사명 : 대표자 : (인)
나라장터(G2B) 전자계약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엔 위 서명 날인 여부를 불구하고 계약상대자 상호간 전자계약 체결에 따라 수용한 것으로 보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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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교육청 (분임)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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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패신고 보상금 지급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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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패신고
부패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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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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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직무와 관련하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받는 행위
ㆍ직위 또는 권한을 이용하여 부당 이득을 얻거나, 의무불이행에 따라 교육청 재정에 손실을 끼친 행위
ㆍ자기 또는 타인의 부당한 이득을 위하여 다른 공무원의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하는 알선ㆍ청탁 행위
ㆍ그 밖에 교육청의 청렴도를 훼손한 행위
신고기한 : 부패행위일로부터 3년 이내
※ 지방공무원법 제69조의2제1항 각 호에 해당할 경우 5년 이내
신고자 보호 : 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하여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자가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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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 http://www.dge.go.kr/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신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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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전화 : 053) 231-0102 ~ 0108
ㆍ팩스 : 053) 757-8209
ㆍ우편 : 대구 수성구 수성로 76길 11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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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금 : 누구든지 대구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 계약직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대구광역시교육청 부패신고 보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5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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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
(※ 예시, 변경가능)
경비 산출내역서
1. 건 명:
2. 예정인원:
※실제 참여 인원에 따라 정산함
3. 여행일정: 2025. 9. 24.(수) ~ 9. 26.(금)
4. 산출내역
(금액단위: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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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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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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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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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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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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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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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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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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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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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인승 전세버스 기준,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등 일체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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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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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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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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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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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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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및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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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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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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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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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관련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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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요원·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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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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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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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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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인당 금액은 십원 단위로 산출
【붙임 2】
출발 전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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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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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중소기업이해연수(집체)
용역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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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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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24.(수) ~ 9. 26.(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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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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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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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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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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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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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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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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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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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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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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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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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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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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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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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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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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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 인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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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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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권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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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권은 반드시 확보되어야 하고, 출발 7일 전까지는 확정된 항공권을 제출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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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전세버스)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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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
전세버스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자동차보험가입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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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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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신고증 등 제반서류 징구
객실배치도
영업배상(화재)책임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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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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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배상(화재)책임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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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 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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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증권 및 영수증 징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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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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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요원 배치계획 및 자격 증빙서류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 징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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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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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일정표 징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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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계약조건에 따라 용역에 필요한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합니다.
년 월 일
제출자: (회사명) (직) 대표 (성명) (인)
확인자: (소속) 영남공업고등학교 (직) 학교장 (성명)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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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영남공업고등학교장(이하“발주자”라 함)과 계약상대자 ○○○○○(이하“계약상대자”라 함)는 “발주자”의 영남공업고등학교 2025년 중소기업 특성화고 인력양성 사업 중소기업이해연수(집체) 용역과 관련한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발주자”의 영남공업고등학교 중소기업이해연수(집체) 용역과 관련한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 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0-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영남공업고등학교 중소기업이해연수(집체) 용역 여행자보험 가입 목적으로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등)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제4조 (재위탁 제한) ① “계약상대자”는 “발주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발주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30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1-2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제16조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발주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발주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발주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 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발주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발주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계약기간 중 1회 이상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발주자”는 “계약상대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따라 위탁 또는 재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발주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발주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발주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발주자”와 “계약상대자”가 서명 또는 날인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발주자
사업자등록번호 502-82-04226
영남공업고등학교장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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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사업자등록번호
회사명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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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4】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 개인정보 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
□ 정보이용 기간: 2025. . . ~ 2025. . .
본인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복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2025. . .
개인정보 취급자: 업체명 성명 (인)
영남공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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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및 제17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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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동의
수 집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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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이용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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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보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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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소속기관, 직위(급),
전화번호(휴대전화포함), 이메일,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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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모니터링 등 부패방지 활동, 청렴·교육정책 안내(서한문 포함)를 위한 카카오톡·SMS·이메일 발송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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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 부터~ 2026. 2.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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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수집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 시 대구광역시교육청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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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성명 : (인 또는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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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동의
제공받는 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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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집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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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
이용 보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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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광역시교육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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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소속기관, 직위(급),
전화번호(휴대전화포함), 이메일,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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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모니터링 등 부패방지 활동, 청렴·교육정책 안내(서한문 포함)를 위한 카카오톡·SMS·이메일 발송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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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 부터~ 2026. 2.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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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 시 대구광역시교육청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025년 월 일
성명 : (인 또는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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