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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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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95109-000 공고일시  2025/08/06 09:32
공고명 전남여고부설방송통신고 2025학년도 2학기 외부운반 위탁급식 공급업체 선정 수의계약 안내 공고
공고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전남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전남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명수(☎: 062-220-03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0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4,912,000 원
   
배정예산
54,912,000 원
   
추정가격
49,92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위탁급식 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 용 역 명: 전남여고부설방송통신고 2025학년도 2학기 외부운반 위탁급식 용역 

▢ 개찰일시: 2025. 8. 12.(화) 11:00 

▢ 수요기관: 전남여고부설방송통신고등학교 

 

이 공고문은 전남여고부설방송통신고등학교가 집행하는 수의계약 안내공고에서 견적서 제출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의 사항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Ⅰ. 외부운반 위탁급식 수의계약 안내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4-23호, 2024.12.3.)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29호, 2024.12.9.)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예규 제332호, 2025.7.8.) 

Ⅵ. 광주광역시교육청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7206, 2023.5.31.)  

Ⅶ. 청렴계약제 적용 대상[*지방계약법 제6조의2(청렴서약제)]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복지과-11683, 2022.4.22.) 

○ 문의처: 전남여자고등학교 행정실(062-220-0302) 

○ 본 건과 관련하여 공고서와 과업내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전남여고부설방송통신고등학교장 

 

 

전남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46호 

 

전남여고부설방송통신고등학교 2025학년도 2학기  

외부운반 위탁급식 공급업체 선정 수의계약 안내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견적 제출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견적 제출·계약상대자 결정,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견적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전남여자고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교육청 누리집: https://www.gen.go.kr/민원·행정마당/신고센터/부패·공익신고센터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 앱-광주광역시교육청 청렴게시판(익명신고시스템) 실행 또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서 작성 

그림입니다. 

 

※ 누구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익제보 지원 및 보호에 관한 조례」에 의거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전남여고부설방송통신고등학교 2025학년도 2학기 외부운반 위탁급식 공급업체 선정을 위한 수의계약 안내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견적건명 

2025학년도 2학기 전남여고부설방송통신고등학교 외부운반 위탁급식 용역 

품목 및 규격 

1식(1밥, 1국, 김치류 포함 5찬 이상), 완조리제품, 도시락 및 뷔페식 

예상수량 

- 총 예상수량: 6,864식 

구 분 

공급예정기간 

산출 내역 

예상 수량 

급식 시간 

주간반(월~금) 

2025.8.25.~2025.12.15. 

62명×73일 

4,526식 

12:10~12:40 

주말반(일요일) 

2025.9.7.~2025.12.21. 

334명×7일 

2,338식 

12:00~13:00 

 

※ 학교 사정에 따라 수량 및 횟수, 일정 등이 변동될 수 있음 

기초금액 

금54,912,000원(금오천사백구십일만이천원정, 부가세 포함) 

※ 조세특례제한법 등에 의해 부가가치세를 면제받을 경우 부가가치세를 감액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조정함 

용역기간 

2025. 8. 25.(월) ~ 2025. 12. 21.(수) (기간 중 급식 해당일) 

납품장소 

전남여고부설방송통신고등학교에서 지정하는 장소 

- (주간반) 광주광역시 동구 학소로62번길 7(소태동 491) 

- (주말반) 광주광역시 동구 제봉로158번길 8(장동 39-12) 

견적서 

제출기간 

2025. 8. 6.(수) 10:00 ~ 2025. 8. 12.(화) 10:00 

※ 제출기간 내 24시간 가능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8. 12.(화) 11:00, 전남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기타사항 

- 용역비, 운송료 등 일체의 비용 포함. 

- 본 납품의 견적서 제출업체는 납품 기한(급식 시간 시작 10분 전까지)을 확인하여 반드시 시간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하여야 함. 

- 계약업체가 계약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해 급식 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할 수 있음.  

- 배식방법은 위탁급식 공급업체가 조리 완료하여 가져온 뷔페식을 학교가 지정하는 시간과 지정된 장소에서 급식을 제공하고, 사용한 용기와 음식물쓰레기 등은 위탁급식 공급업체가 회수 처리하여야 함. 

- 자세한 급식일정은 [붙임2] 2학기 위탁급식 실시 일정표 참조 

- 상기 급식 일정 및 인원은 학사일정 변경, 학생 희망 및 학생 전출입, 학교 사정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식품비는 급식 단가(8,000원)의 72%(5,760원) 이상 반드시 확보해야 함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붙임)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견적(총액)입니다. 

  나. 광주광역시 지역제한 견적입니다. 

  다.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이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 방식이 적용되므로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 

  나. 「학교급식법」제1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1조, 「식품위생법」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영업의 종류)제1호의 식품제조․가공업의 신고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의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공동도급 불허) 

  라. 식품위생법에 의거 관계기관의 인․허가, 면허 등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및 부가세법에 의한사업등록을 필한 자로서 당해 입찰 목적물의 운반에 필요한 시설 및 등록된 차량(보냉탑차로 차량 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을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으며, 차량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 또는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할 수 있는 업체(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5억원 이상)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 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는 경우 견적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사. 학교에서 제시하는 외부운반 위탁급식 공급업체 선정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는 자 

  아. 영양사 및 조리사가 재직하고 있는 업체 

  자. 「학교급식법」제16조에 의거 식재료의 종류별 품질기준을 준수하는 업체 

  차.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카. 다음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받은 자 

    2) 식품관계법령(식품위생법, 농수산물의 원산지표시에 관한 법류, 축산물위생관리법 등) 위반으로 인한 행정처분 만료일부터 3개월(원산지 허위표시는 6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자 

    3) 부도나 불성실 납품 등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 

 

4. 현품설명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본 공고서 및 붙임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한 후 견적 참가바랍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8. 6.(수) 10:00 ~ 2025. 8. 12.(화) 10:00 

     ※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계약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라.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머. 견적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견적서를 제출할 경우 시스템 장애 또는 마감시간 종료로 인해 제출하지 못할 수 있으니,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낙찰자 선정 통보 이전에 예산 사정, 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견적 제출 공고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견적 제출자는 견적 제출 공고 취소에 따른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7. 개찰 

  가.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8. 12.(화) 11:00, 전남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재입찰 여부: 재입찰 허용(별도 통보 없음, 매 2시간 후), 재입찰 시 예비가격 신규 작성 

 

8. 예정가격 및 계약대상자 결정 

  가. 본 견적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의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2조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선 순위자가 계약 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부자격자 및 기타 배제사유에 해당할 경우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 결과에 대한 1인 1식 단가 산출내역 등 우리 학교가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공직자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4조,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제9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계약체결 시 확인서 제출) 

 

9.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본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견적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를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고, 계약체결 시안전·보건 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계약 체결 및 제출 서류 

  가.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춰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 제출 서류(전자계약서에 첨부, 사본은 원본대조필 후 제출) 

    1) 사업자등록증 및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각 1부. 

    2)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3) 영양사 및 조리사 면허증 사본 각 1부. 

    4)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각 1부 

    5)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또는 음식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6) HACCP(국내인증서)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7) 1인 1식 단가 산출내역서 1부. 

    8) 식단표 1부.  

    9)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 1부.(차량 및 사업장 포함) 

    10) 사업장 건물 내·외부 시설(조리실, 냉동실 등 포함) 컬러사진 1부.(10매 내외) 

    11) 사용용수 사용료 납입영수증(최근 2개월) 또는 지하수 검사결과서 1부. 

    12) 직원 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6개월 이내 보건증) 사본 1부. 

    1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 시) 1부. 

    14) 납세완납증명서(시․국세) 1부 

    15) 폐기물처리 계약서 사본 1부. 

    16)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1부.(붙임3 서식) 

    17) 안전·보건 관리계획서 1부.(붙임4 서식) 

 

12. 기타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안내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고문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누리집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계약 관계 법령 등에 의합니다. 

  마. 기타 사항은 우리 학교 행정실(☎062-220-030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1부. 

     2. 2학기 위탁급식 실시 일정표 1부. 

     3.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1부. 

     4. 안전·보건 관리계획서 1부. 

 

 

2025.  8.  6. 

 

 

전남여고부설방송통신고등학교장 

[붙임 1]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시행 2018. 1. 29.】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지원과-2700(2018. 1. 17.)]  

【시행 2023. 6. 1.】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7206(2023. 5. 31.)] 

 

1. 채권양도 

   계약담당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9장 계약 일반조건, 제3절 제2호”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한다. 

 가. 계약상대자는 적정한 계약이행 목적 등을 위하여 이 계약에 따라 발생한 채권(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원칙적으로 양도할 수 없다. 단, 제3자에게 양도가 불가피한 경우에는 반드시 계약담당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한다. 

 나. 계약상대자는‘가’항의 단서 규정에 따른 채권양도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연대보증인 또는 계약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승인요청 하여야 한다. 

 

2. 계약물품 시운전 

   계약물품을 인도조건대로 납품하고, 시운전을 실시하여 성능을 입증하는 물품구매(제조)계약에 적용한다. 

 가. 계약상대자는 납품한 물품 성능을 납품검사 완료 후 시운전으로 입증하여야 하고, 발주기관의 불가피한 사정으로 시운전이 연기되는 경우에는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합의하여 정한 날에 실시한다. 

 나. 계약상대자는 시운전 합격 시까지 성능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금액의 15%범위 이내에 해당하는 금액(이하“성능이행보증금”이라 함)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장 제2절 선금·대가지급 제4호에 따른 증권 또는 보증서를 납품영수증 발행 시까지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다만, 계약상대자가 원할 경우 이를 현금으로 제출하게 할 수 있다.  

 다. 성능이행보증금은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합의하여 정하며, 보증기간은 납품검사 완료일부터 시운전기간 만료일까지로 한다. 

 

 

[붙임 2] 

2025학년도 2학기 방송통신고 위탁급식 운영 일정표 

구 분 

주간반 

급식일수 

주말반 

급식일수 

비 고 

월    

과정 

출석수업일 

8월 

주간 

25~29 

5 

- 

- 25일 2학기 개학(급식○) 

9월 

주말 

7, 21 

- 

1 

- 7일 2학기 개학(급식○) 

- 21일 외부체험학습(급식×) 

주간 

1~30 

21 

- 

- 19일 늘푸른청춘캠프(급식×) 

10월 

주말 

12, 26 

- 

2 

-12일 출석수업 

-26일 출석수업 

주간 

1~31 

16 

- 

 

- 2일 현장체험학습(급식×) 

- 3일 개천절 

- 6일~7일 추석연휴 

- 8일 대체휴일 

- 9일 한글날 

- 10일 재량휴업일 

11월 

주말 

16, 23 

- 

2 

- 16일 출석수업 

- 23일 출석수업(학생회장선거) 

주간 

1~29 

20 

- 

- 13일 대학수학능력시험 

12월 

주말 

7, 21 

- 

2 

- 7일 2학기 지필평가 

- 21일 출석수업 

주간 

1~15 

11 

- 

- 3일~4일 2학기 1차 지필평가 

- 15일 등교수업종료(급식○) 

2026.1월 

주말 

18 

- 

- 

- 18일 졸업식 및 종업식(급식×) 

주간 

15~16 

- 

- 

- 15일 1~2학년 종업일(급식×) 

- 16일 3학년 졸업식(급식×) 

합 계 

73 

7일 

 

 

급식 일정 및 인원은 학사일정 변경, 학생 희망 및 학생 전출입, 학교 사정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붙임 3]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발주자 

발주기관 

 

전남여고부설 

방송통신고등학교 

발주부서 

(해당부서명) 

행정실 

발주날짜 

2025. 0. 0. 

발주내용(공고명): 전남여고부설방송통신고등학교 2025학년도 2학기 외부운반 위탁급식 용역 

 [  ] 공사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 제25조{제1항[  ], 제2항[  ], 제3항[  ]}, - 제26조{제1항[  ], 제3항[  ]}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전남여고부설방송통신고등학교장 귀하 

계약상대자(확인 ��) 

(서명 또는 ��)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붙임 4]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작성예시)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명: 전남여고부설방송통신고등학교  

  2. 작업명: 외부운반 위탁급식 

  3. 업체명: ○○○○○(주) [연락처: 062–123–4567 (H.P: 010-1234-5678)] 

▣ 계약현황 

  1. 계약금액: 일금              원정(\           ) - VAT포함 

  2. 작업기간: 2025. 8. 25. ~ 2025. 12. 21.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유, 무) 

    - 편성금액 : \     원 (개인보호구,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업 참여자 수: 5명 

  1. 작업 전 안전교육 계획 

   - 일시: 2025.00.00.(10:00) 

   - 내용: 작업내용에 따른 안전사고 사례 및 작업절차 등 

   - 대상: 000   

  2. 안전보호구 사용계획 

   -  

  3. 비상조치 및 비상연락체계 

   - 산업재해(중대재해) 발생  작업중지  초기대응(필요시)  피해자 응급처치 및 신고(병원, 소방서, 고용노동부 등)  현장보존  원인조사 및 대책 수립 

  - (비상연락망)  

   ·담당자: 000-000-0000 · 병원: 000-0000   

  4.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① 작업 중 넘어질 위험 

   ②  

 

  5. 안전·보건 관리 대책 

   ① 넘어짐 사고 

     - 2인 1조 작업 또는 주기적 연락 

   ② ○○작업 

     - 작업 중 장갑 및 장화, 모자 등 착용 

     - 피해방지를 위한 사전조치 

    산업안전보건법(안전교육, 위험성평가 등) 및 안전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작성자 : ○○○○○(주) ○○부장 홍길동 (서명) 

❑ 수급업체 안전관리 수준 평가(계약 전 실시) 

NO 

안전조치 세부계획 작성 내용 

확인사항 

우수 

보통 

미흡 

1 

안전교육 계획 적정 여부 

 

 

 

2 

유해·위험요인 파악 및 관리 대책 계획 적정 여부 

3 

안전보호구 사용 계획 적정 여부 

4 

작업 시 비상조치 및 비상연락 체계 적정 여부 

 

                              확인자(업무담당자) :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