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2025-038호
‘이사데이 이웃데이’캠페인 홍보물 및 활동물품 제작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이사데이 이웃데이’ 캠페인 홍보물 및 활동물품 제작 용역 업체 입찰
나. 과업기간 : 계약일 ~ 2025. 11. 21.까지
다.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예정가격 : 금25,100,000원(금이천오백일십만원, 부가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제한경쟁입찰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의 범위에 해당하는 기업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유효기간 내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아트디자인서비스(세부제품명:디자인서비스, 세부제품 번호 : 8214150201)를 소지한 기업
※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기업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기업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산업디자인전문회사(시각디자인분야)[업종코드 : 4440]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기업
4.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공고기간 : 2025. 8. 5.(화) ~ 8. 21.(목)
나. 제출기간 : 2025. 8. 18.(월) ~ 8. 21.(목) 11:00까지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토, 일, 공휴일 제외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제출(이메일 및 우편접수 불가)
라. 제출장소 : 서울특별시자원봉사센터 사업총괄부 전략사업팀 (담당 : 임현정 ☎02-2136-8756)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63 서울신용보증재단빌딩 3층, 주차료:10분 500원
마. 최종 결과발표 : 제안서평가회 이후, 2025. 8. 25.(월) 예정(우선협상대상자 개별연락)
5. 입찰참가기관 제안서 발표 및 심사
가. 심사일시 : 2025. 8. 25.(월) 14:00~18:00 예정
※ 제안서 평가 일정이 변경될 경우는 개별 통보함
나. 장 소 : 서울시자원봉사센터
다. 대 상 : 제안서 발표 대상(※추후 개별연락)
라. 평가위원 : 해당분야의 외부전문가 등 7인 이상으로 구성하며 명단은 사전에 공개하지 않음
마. 내 용 : 제안서 발표(프레젠테이션 발표 20분, 질의응답 10분)
바. 기타사항
- 제안서평가회 발표 시간은 20분 이내, 질의응답 시간은 10분 이내며, 기관별 참여인원은 3명 이내로 함
- 제안서 발표순서는 제안서 평가회 당일 추첨에 의해 정하며, 다른 제안서 제출자의 발표는 청취할 수 없음. 발표는 총괄운영자가 직접 발표하여야 함
- 평가회에 사용하는 기본장비(빔프로젝트, 스크린, 노트북, 포인터기)는 구비되어있으며, 그 외 장비는 제안 기관에서 직접 세팅하여 사용
- 제안서 발표 불참업체는 기술능력 평가점수의 비계량 항목을 0점 처리함
6. 입찰참가기관 제출서류 ※ 따로붙임 :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가. 참가등록 관련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서약서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1부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 개인정보 수집, 조회, 활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부
나. 참가자격 확인 서류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1부
- 산업디자인전문회사(시각디자인분야) 등록증 1부
- 중소기업 직접생산 확인증명서(아트디자인서비스) 1부
※ 아트디자인서비스(세부제품명 : 디자인서비스, 세부제품 번호 : 8214150201)
-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1부)
-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대리인이 서류 제출 시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제출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 각 1부
다. 정성적 평가를 위한 제안서(제본, 바인딩) 10부
- 업체명 표기 제안서 1부
- 업체명 미표기(회사명, 주소, 대표자, 로고 등 업체 정보 삭제) 제안서 9부
라. 제안서 발표용 PDF 파일이 저장된 USB 1부
마. 정량적 평가를 위한 증빙서류 일체
- 공공입찰용 신용평가 기관에서 발급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제안사 일반현황 및 주요연혁 1부
- 총괄책임자 이력사항, 참여인력 운영계획, 참여인력 총괄명부, 참여인력 이력사항 각 1부
- 최근 3년간 사업실적 및 사업수행 실적 증명서 각 1부
※ 모든 실적은 서울시자원봉사센터 별첨 양식 또는 조달청 및 나라장터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해 온라인으로 발급한 실적 인정 실적 증명서(단, 용역 개요를 구체적으로 명시)
바.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각 1부(밀봉, 인감 날인 필수)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의 규정에 의함
8.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가.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자세한 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1) 근거규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 325호
2) 선정방법
-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제안사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함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80점) + 입찰가격평가(20점) [100점 만점] 결과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고, 협상에 의해 최종 낙찰자를 선정, 협상 결렬 시 차 순위 업체에 협상권 부여
-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 위에 따라 협상이 성립된 경우 다른 협상적격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추진 계획 및 이행방법, 이행일정, 입찰가격 등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본 입찰제안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주요 현안이 되는 경우 상호협의에 의하여 결정
나. 협상적격자 통지
- 협상적격자와 협상순위가 결정된 경우에는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협상일정 등을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다. 협상절차
-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경우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라. 협상기간
-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함(필요시 10일 이내 범위에서 조정 가능)
마. 협상내용과 범위
○ 제안서 협상
-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제안한 과업내용, 이행일정, 제시가격 및 평가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종합하여 협상의 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 가격협상
- 가격협상의 기준가격은 해당사업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함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내용을 가감조정하는 경우에는 그 가감되는 내용에 상당하는 금액을 해당사업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안의 범위에서 조정하여 계약금액을 결정할 수 있음
바. 계약체결 및 이행
-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으면 평가위원회에서 선정된 차순위 기관(단체)과 협상을 실시함
-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하여는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름
9. 제안서의 효력
가. 본 계약의 범위는 제안요청서, 제안서, 계약서에 포함된 모든 내용으로 하며 제안서 내용을 초과하는 범위에 대해서는 상호 협의하여 조정함
나. 제출된 제안서 내용은 당사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다. 제안서에 명시된 내용 및 당사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보완하여 변경된 제안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라. 필요시 제안사에 추가 제안 또는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변경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고, 서울특별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울특별시자원봉사센터에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제출 서류의 양식 및 수행 과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확인 바랍니다.
나.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공고의 과업 내용 및 일정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상호 협의하여 조정 가능합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특별시자원봉사센터(담당 임현정 ☎02-2136-875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8월 5일
사단법인 서울특별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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