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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95280-000 공고일시  2025/08/05 15:53
공고명 2025. 기후변화 환경교육 프로그램 운영 위탁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신인성(☎: 061-690-558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8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8/21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000,000 원
   
배정예산
30,000,000 원
   
추정가격
2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299호 

 

2025. 기후변화 환경교육 프로그램 운영 위탁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다음과 같이 협상에 의한 계약을 입찰 공고합니다.  

2025. 8. 5.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여수교육지원청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교육지원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5. 기후변화 환경교육 프로그램 운영 위탁 용역  

  나.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사업기간: 착수일로부터 ∼ 2025. 12. 31.  

  라. 공고기간: 2025. 8. 5. (화) 18:00 ~ 2025. 8. 18. (월) 17:00 

  마. 기초금액: 금30,000,000원(금삼천만원)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따라서 입찰참가자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가격입찰하시기 바랍니다.(단, 면세사업자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부가가치세에 상당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 

2. 계약방법 및 입찰방식 

  가. 본 입찰은 제한총액 / 협상에 의한 계약 / 직찰(현장 개찰) / 비예가 방식입니다. 

  나.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협상의한 계약 체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 「전라남도교육청 협상계약에 관한 제안서평가위원회 규칙」에 따라 진행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모두 만족]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공동이행 방식 또는 분담이행 방식 및 하도급 불가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마. 우리 기관에서 제시한 과업내용서와 제안요청서에 따라 계약이 가능하고,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 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인가·허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전라남도로 되어 있는 업체(지사 및 지점투찰 불허) 

 바.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만, 비영리법인은 해당 없음)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아래와 같은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는 업체 

    - 법인대표자 및 임원이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5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법인 

    - 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 이내에 청소년활동진흥법 제70조 또는 제72조의 규정에 의한 행정처분을 받은 업체 

  아.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입찰 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평가 

  가. 가격입찰서 제출(직접 제출) 

    1) 가격입찰서 제출 일시: 2025. 8. 18. (월) 10:00 ~ 17:00 

    2) 가격개찰 일시: 2025. 8. 21. (목) 14:00 ~ 

     ※ 가격개찰은 상기 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3) 가격개찰 장소: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2층 교육지원과(미래혁신교육팀) 

     - 가격평가는「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의 평정산식에 의합니다.  

     

  나. 제안서 제출(직접 제출) 

    1) 제안서 제출 일시: 2025. 8. 18. (월) 10:00 ~ 17:00 

    2) 제출장소: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2층 교육지원과(미래혁신교육팀), <우편접수 불가> 

    3) 제출서류(A4 규격) 

      ○ 제안서 원본 1부, 평가용 10부, 제안서 내용이 담긴 USB 1개 

      ○ 입찰 등록 제출 서식 1부.  

      ○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시된 관련 서류 등 

 

   다. 제안서 평가 

     1) 일자: 2025. 8. 21. (목) 

     2) 장소: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생각이음실(대기실: 영상회의실) 

       ※ 일정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업체별 개별 통보 

     3) 평가 내용 및 평가 방법: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평가 대상에서 제외    

       ※ 제안서 발표자는 대표자 또는 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닐 경우 대표자의 위임장과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를 반드시 지참해야 합니다.  

 

5.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나. 제안서 원본 1부, 평가용 10부. 

  다. 제안가격 및 산출 내역서, 사업비 세부 산출 내역서 각 1부.  

        ※ 협상대상자로 선정시 제출 

  라. USB 1개. (제안서 파일, 참여 인력 보유현황 엑셀파일) 

  마.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제안서에 첨부) 

  바. 참여 인력 보유 현황 1부. (제안서에 첨부) 

  사. 최근 3년간 사업 수행실적 집계표 1부. (제안서에 첨부) 

  아. 사업실적증명서 1부. (제안서에 첨부) 

  자. 각서 1부. (제안서에 첨부) 

  차. 보안서약서 1부. (제안서에 첨부) 

  카. 기타 공고 및 제안요청서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타.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부. 

  파.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서, 입찰 결과 이행각서, 위임장 각 1부.  

  하. 재직증명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서약서,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각 1부.  

   증빙서류는 원본을 제시하고, 사본으로 제출하는 경우 사본에‘원본대조필’날인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낙찰자 결정) 

  가. 협상은 우리 청 제안서 평가기준에 따라 수행능력평가 80점과 입찰가격평가 20점을 종합평가하여 70점 이상인 자 중에서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대상자를 선정합니다.  

  나. 종합점수가 동일한 업체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수행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수행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정성적 평가 분야의 고득점자를 선정합니다.  

  다.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와 과업내용, 이행 일정 등에 대한 협상을 거쳐 용역사업자 선정합니다.  

  라.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하여 모든 입찰참가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무효 및 부정당업자 제재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을 합니다. 

 

9. 청렴계약제 시행 안내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332호, 2025. 7. 8.), 공고문, 제안요청서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련 회계예규 등에 의합니다. 

  다. 본 용역사업 입찰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신청자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사업의 내용에 관한 문의는 여수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 061-690-5525, 계약에 관한 사항은 재정지원과 061-690-5582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