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201호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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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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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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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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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한고 라, 바, 사동
내진성능평가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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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5. 15:00
~
2025. 8. 11.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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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11. 16:00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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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7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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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 원)
기초금액
(A=B+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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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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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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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9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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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136,3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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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13,6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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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용역의 착수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1-2. 용역현장: 남한고등학교
※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의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한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집행용역입니다.
2-2.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2-3. 본 견적(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공동인증서 제외)을 이용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2-4.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2-5.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으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2-7. 본 용역은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 계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포기할 경우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거 경기도교육청 수의계약 배제대상이 됩니다.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아래 기술된 해당 면허 및 조건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3-2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제28조의 규정에 의한 안전진단전문기관(건축)[업종코드: 1397] 또는 안전진단전문기관(종합)[업종코드: 4963]으로 등록된 업체로, 「시설물의안전및유지관리에관한특별법시행령」제9조에 의한 건축구조기술사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
※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시행령 제10조에 의거 당해 시설물을 설계·시공 또는 감리한 자의 계열회사인 안전진단전문기관은 본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3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하남시, 광주시, 성남시, 구리시, 남양주시) 내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3-4. 본 용역의 입찰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 미자격자가 고의로 무효투찰을 한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이 됨.
4-1. 본 용역의 지침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4-2. 장소 및 안내처: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4층 교육시설과
김이겸 ☎031-760-4084[경기도 광주시 광주대로 178(송정동 240-1)]
5-1. 입찰에참가하고자하는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동법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2.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5-3. 열람기간: 입찰공고일부터 마감일까지
6-1.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6-2. 본 용역은 소액수의 견적 공고 건으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1. 견적서 제출기간: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2.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1. 개찰일시: 상기 “1항” 참조
8-2. 개찰장소: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경리팀 (집행관 PC)
8-3. 본 견적은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이상 견적서 제출자중 최저가 제출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8-4.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전자조달시스템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5. 개찰장소에서 개찰하며, 개찰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8-6. 재입찰 및 재공고 입찰: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치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서 제출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12-다.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10-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0-2.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서약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1. 본 입찰서 제출 알림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2.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교육시설과) : ☎ 031-760-4084, 담당자 김이겸
- 계약에 관한 사항(재무관리과) : ☎ 031-760-4064, 담당자 최하린
-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http://www.g2b.go.kr)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8월 5일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