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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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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93120-000 공고일시  2025/08/05 11:28
공고명 MWC 2026 경상북도 전시관 해외 운송 용역
공고기관 (재)구미전자정보기술원 수요기관 (재)구미전자정보기술원
공고담당자 김민주(☎: 054-479-20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0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1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5,000,000 원
   
배정예산
25,000,000 원
   
추정가격
22,727,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구미전자정보기술원 공고 제2025-168호 

 

 

MWC 2026 경상북도 전시관 해외 운송 용역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MWC 2026 경상북도 전시관 해외 운송 용역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26년 5월 31일까지 

용역개요 

과업지시서 참조 

기초금액 

25,000,000원(금이천오백만원, 부가세포함)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계약방법2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계약 전자입찰 제출방식입니다. 

  나.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2025. 8. 06.(수) 10:00 ~ 2025. 8. 13.(수) 10:00 

   나. 개찰일시: 2025. 8. 13.(수) 11:00 

   다. 개찰장소: 구미전자정보기술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재입찰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마. 견적 제출 시 유의사항 

    1)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견적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나, 암호화과정 등에 시간이 소요되거나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입찰서를 제출하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나 수정이 불가합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 전자입찰 취소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5)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이 생길 경우 개찰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체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제92조에 의거 제한받지 않는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G2B시스템에 국제물류주선업(업종코드: 1147)로 등록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조달청 근무시간 내)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견적)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의거 입찰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5. 공동계약 : 공동계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6. 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견적서 제출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본 입찰은 견적서 제출로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낙찰하한율(예정가격 이하로서 88%)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로부터 순서대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견적)대리인이 대리권이 있는 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기타 참고사항(규정 미숙지에 대한 책임 등) 

  가.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전에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본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4)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6)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등 포함)  

  나. 전자입찰(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 시간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나라장터, 발주기관)의 장애가 발생 시에만 가능합니다. 

  라.본 공고는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2.5%의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전산자료의 입력으로 개찰이 진행된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입력 자료 수정 후 재개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별도 확인 작업을 통해 개찰결과를 정정합니다. 이 경우 개찰결과는 당초 개찰결과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사. 입찰자가 제출한 서류가 허위임이 확인될 경우 낙찰자 결정 또는 계약이 이루어진 후에라도 그 결정이 취소될 수 있으며 납부된 계약보증금은 우리 청에 귀속조치하게 됨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공고내용 문의사항 연락처  

    -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 구미전자정보기술원 재무회계팀 김민주 선임행정원 ☎ 054-479-2023 

    - 과업 등에 관한 사항: AI·실감미디어연구단 유예나 연구원 ☎ 054-460-9070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2025. 08. 05. 

 

구미전자정보기술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