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경제사회서비스활성화지원센터 공고 제2025-002호]
제 7회 전북특별자치도 생생마을 공동체한마당
행사 대행 용역 공고문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따라 농촌경제사회활성화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제7회 전북특별자치도 생생마을 공동체한마당」을 개최하고자 행사 대행업체를 아래와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2025년 8월 5일
(사)지역활력센터(농촌경제사회서비스활성화지원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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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제7회 전북특별자치도 생생마을 공동체한마당 행사 대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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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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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행 사 명: 제7회 전북특별자치도 생생마을 공동체한마당
2. 기 간: 2025. 11. 6.(목) (1일간)
3. 장 소: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고창군립체육관 일원
4. 주 최: 전북특별자치도
5. 주 관: 농촌경제사회활성화지원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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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최종납품일(2025. 11. 30.)까지
○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 예 산 액 : 금68,500,000원(금육천팔백오십만원정) ※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가격제안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 함
※ 입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비영리법인(해당사업이 법령이나 정관에서 정한 목적사업에 해당)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이윤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사업설명회 : 붙임의 [제안요청서]로 갈음
○ 입찰(제안) 주요일정
- 공고기간 : 2025. 8. 5.(화) ~ 8. 19.(화)
- 전자입찰(입찰등록 및 가격입찰) : 2025. 8. 5.(화) 10:00 ~ 8. 19.(화) 18:00
※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 : 8. 18. (월) 18:00
- 제안서 제출 및 접수 : 2025.8.18.(월) 10:00부터 ~ 8.19.(화) 16:00까지 ※ 방문접수
2.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을 숙지하여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필요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본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3. 입찰 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의 경우 본점 소재지)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 소재한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제안서제출(가격투찰)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9901)로 등록(신고)을 필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기타 행사 기획 및 대행 서비스(세부품명번호 : 8014199001)] 또는 [축제 기획 및 대행서비스(세부품목번호 : 9015189001)]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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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 불가 및 하도급 불가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로부터 입찰 관련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 시는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
5.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에 관한 사항
○ 가격입찰방식 : 나라장터 전자입찰(G2B)
입찰서 제출(투찰)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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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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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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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5.(화) 10:00
~8. 19.(화)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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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완료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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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촌사회활성화센터
계약담당자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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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등록은 2025. 8. 18(월)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함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는 입찰서 마감일 전일 18:00로 지정되고 있으나,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가능시간은 평일 09:00~18:00 이며,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업무 처리가 불가하므로 업체가 입찰참가등록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전자계약으로 체결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처리됨)
○ 제안서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제출
- 접수일자: 2025. 08. 18.(월) 10:00부터 ~ 08. 19. (화) 16:00까지
-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우편 등 기타접수 불가)
- 제출장소: 농촌경제사회활성화지원센터 계약담당자(김제시 백구면 신모길 19. 1층)
-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참가희망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리인(위임장 소지)
※ 제안요청서의 작성요령 및 제출방법 등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 당일 제안서평가위원 선정을 위한 추첨 실시함
○ 제안서 평가
- 1차 서류심사: 2025. 08. 20.(수) 한, 정량부문 평가 및 자격 적부 심사하여 개별 연락
- 2차 제안발표: 2025. 08. 21.(목) 14:00 * 서류심사 통과업체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2025. 08. 22.(금) ~ 08. 29.(금)
6. 제안공모 일정
○ 공고기간 : 2025.8.5.(화) ~ 8.19.(화) / 10일간
○ 전자입찰(입찰등록 및 가격입찰) : 2025.8.5.(화) 10:00 ~ 2025.8.19.(화) 18:00 ※ 입찰 방식 : 나라장터 전자입찰
※ 입찰참가등록은 2025. 8. 18(월)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함
○ 제안서 접수 기간 : 2025.8.18.(월), 10:00부터 ~ 2025.8.19.(화), 16:00까지
※ 접수 방식 : 방문접수만 가능
※ 제출 장소: 농촌경제사회활성화지원센터 농촌활력부(김제시 백구면 신모길 19. 101호)
○ 계약대상자 결정 : 2025.8.21.(목)
○ 가격협상 및 계약체결 : 2025.8.29.(금)
※ 관련문의 : 농촌경제사회서비스활성화지원센터 농촌활력부(063-770-6043)
※ 조달청 입찰등록 및 이용: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 자세한 사항은 www.jbrun.co.kr 또는 조달청 나라장터 공고 확인
※ 위 일정은 추후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거 입찰참가자는 입찰보증금을 납부(입찰보증금의 현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서에 있는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으로 갈음)해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계약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사)지역활력센터에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www.g2b.go.kr)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사항
○ 공고문과 제안요청서 내용이 상이한 경우 공고문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으로 입찰에 참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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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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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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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공고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경영지원팀 계약담당자(063-770-6036), 제안서 제출 및 과업에 관한 사항은 농촌활력부 사업담당자(063-770-6043)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8월 5일
사)지역활력센터(농촌경제사회서비스활성화지원센터장)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
OOO은 사)지역활력센터(농촌경제사회서비스활성화지원센터)의 (2025년 전북특별자치도 생생마을 공동체한마당 행사대행 용역)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 OOO은 ( ) 계약 수행과 관련하여 근로자의 안전·보건을 최우선으로 하고, 근로자의 안전과 건강을 위한 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보건 확보 의무를 철저히 이행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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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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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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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인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상기 법령 및 발주처의 정기·수시 안전·보건 관련 이행점검을 포함한 안전보건 의무조치 사항 (관리감독자 지정, 안전보건교육 등)을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 해지,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조치(수의 계약 배제)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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