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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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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93449-000 공고일시  2025/08/04 18:15
공고명 2025 홍콩 미용 의료기기전시회 (COSMOPROF ASIA HONG KONG 2025) 한국공동관 전시디자인설치공사 및 운영지원 입찰공고(재공고)
공고기관 한국의료기기협동조합 수요기관 한국의료기기협동조합
공고담당자 정선영(☎: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 상시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08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8/08 16: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8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8/08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5,000,000 원
   
추정가격
45,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 홍콩 미용 의료기기전시회 

(COSMOPROF ASIA HONG KONG 2025)  

한국공동관 전시디자인설치공사 및 운영지원 입찰공고문 

 

 

2025년 11월 12일(수) ~ 14일(금)(3일간) 홍콩에서 개최되는 「2025 홍콩 미용 의료기기전시회(COSMOPROF ASIA HONG KONG 2025)」에 한국공동관 운영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대행사 선정을 위한 입찰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   다  음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전시개요 

  ◦ 전시회명 : 2025 홍콩 미용 의료기기전시회(COSMOPROF ASIA HONG KONG 2025) 

  ◦ 전시일정 : 2025년 11월 12일(수) ~ 14일(금) (3일간) 

  ◦ 전시장소 : 홍콩, Hong Kong Convention & Exhibition Center 

 

 □ 과업내용 : 한국공동관 전시디자인설치공사 및 운영 등을 위한 제반사항 

  ◦ 부스장치, 운송 등 운영 관련 제안요청서 내 상세내용 확인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년 11월 28일(금)까지 

 

 □ 사업예산 : 45,000천원(부가세 포함) 

 

 □ 입찰공고 

  ◦ 공고기간 : 2025년 08월 04일(월) ~ 08월 08일(금) 

  ◦ 서류제출 

   - 접수기간 : 2025년 08월 08일(금) 16:00까지 제출 

   - 제출방법 : 방문 및 우편접수 

   -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제출처 : 경영지원부 정선영 부장(070-4837-5564, sun@medinet.or.kr) 

  

2.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 동 용역은 공동이행/분담이행/하도급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는 전항의 참가자격을 공동으로 갖추어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은 2개 이하로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참여할 수 없음 

  ◦ 하도급 계약 시 반드시 조합에 사전승인을 득해야하며(그 외 불허), 하도급 계획서를 제출해야 함. 또한, 하도급 비율은 70%를 초과할 수 없으며, 재하도급은 불허함 

 

□ 자격 요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제14조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에 의한 중소업자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른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 

  ◦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 제3항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시부스설치서비스(7215409901) 또는 전시홍보관설치서비스(7215709902), 제안내용이 해당 직접생산확인증명서 2개 모두 필요한 경우 2개 모두〕소지 업체 

   *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 

< 조달청 물품분류상 정의 > 

ㅇ전시부스설치서비스 : 전시 등을 위해 재활용이 가능한 기본 부스 및 부품을 사용하여시 공간을일률적 또는 조립식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ㅇ전시홍보관설치서비스 : 전시 등을 위해 원재료 및 친환경 전시자재를 이용하여 독립 형태의 전시공간을 제공하는 서비스 

 

  ◦ 「해외건설촉진법」 제6조(해외건설업의 신고) 제2항 제1호에 해당하는 자로서, 「건설산업기본법」 제8조(건설업의 종류), 제9조(건설업의 등록 등) 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7조(건설업의 업종 및 업무내용 등)에 따라 실내건축공사업으로 등록하고 해외건설업신고필증을 보유한 자 

  ◦  전문건설업등록증 소지자(실내건축업) 

4.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제출 시 구비서류 

 1) 제안서 : 원본 1부와 사본 4부  

 2) 입찰참가신청서 및 그 외 서류 각 1부 

NO 

구  분 

비  고 

1 

입찰참가신청서(양식1) 

 

2 

가격제안서(양식2) 

직인 날인 후, 밀봉 

3 

제안업체 일반사항(양식3) 

 

4 

주요사업실적(양식4) 

 

5 

인력투입계획서(양식5-1) 

 

6 

참여인력 이력사항(양식5-2) 

 

7 

제안가격 총괄표(양식6) 

가격제안서와 함께 밀봉 

8 

서약서(양식7) 

 

9 

보안각서(양식8) 

 

10 

공동수급협정서(양식9) 

해당 시 

11 

사업자등록증명원 

 

12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13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의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14 

사용인감계 

사용인감 날인 시 

15 

중소기업확인서 

 

16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7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최근결산분  

 

 

※ 입찰서류 및 제안서 작성 관련 서류 양식은 제안요청서와 관련 서식 참조 

 

5.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 참가자격 요건을 충족하고, 예정가격 이내 및 기술평가점수 85% 이상인 협상적격업체를 낙찰업체로 선정 

  ◦ 협상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재평가를 시행하며 재평가 이후에도 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2회 유찰로 인정함 

  ◦ 입찰에서 2회 이상 유찰 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에 따라 수의계약에 의해 낙찰업체 선정 

  

  

 □ 제안서 평가 

  ◦ 평가일시 : 2025년 08월 13일(수) 14:00(예정) 

   ※ 서류 마감 후 확정 일정 개별 통보 예정 

  ◦ 평가장소 : 한국의료기기협동조합 회의실 

  ◦ 평가위원 : 4인 이상으로 구성 

  ◦ 발표순서 : 제안서 접수의 역순으로 순번 구성 

  ◦ 발표방법 : 제안서 참여기업별 단독 발표(발표자 포함 2인, 입찰기업 당 20분) 

  ◦ 서류심사를 통해 미 자격 업체 제외 

   - 응찰자격 미달, 서류미비, 자격기준 미달 제출서류 허위 작성 등 

  ◦ 평가항목 : 항목 및 배점 참조 

 

 □ 심사기준 : 기술평가 점수 + 가격평가 점수 합산 

  ◦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 점수 합산  

  ◦ 제안서(기술 및 가격) 평가 결과 후 기술평가 점수가 기술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68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으로 결정 

   -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기술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함 

   - 기술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하며, 종합평가점수 1위 업체부터 순위별로 협상을 통해 확정 

  

6. 입찰무효 사항 

 

 □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입찰등록일 현재 국가, 지자체, 본 조합로부터 부정당업자(불량업자 포함) 제재기간 중에 있는 자 또는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에 있는 자 

 

 □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 입찰서류 미비 시 입찰 참여 제외 

 

 

7. 기타 유의사항 

 □ 본 입찰은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고 세부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제안서는 제안요청서의 작성 요령에 따라 작성 및 제출해야하며, 제출서류 미비, 등록상 하자 등 불이익이 초래될 시 이에 일체의 이의 제기할 수 없음 

 □ 입찰자는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입찰공고조건, 계약에 관한 법률,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등에 대하여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 임해야 함 

 □ 추가 제안 및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찰자는 이에 성실히 응해야 하며, 제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님 

 

 □ 증빙자료 요구항목에 대하여는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하며, 증빙자료가 첨부되지 않은 것은 무효처리함(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 

 

 □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 과장된 사실임이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 자격의 박탈은 물론, 발주처에서 임의대로 처리할 수 있음 

 

 □ 본 제안과 관련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 부담임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8. 04. 

 

 

 

한국의료기기협동조합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