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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92560-001 공고일시  2025/08/04 15:44
공고명 [대학혁신]2025년 대학 「종합만족도 조사」 조사 업체 선정
공고기관 가천대학교 수요기관 가천대학교
공고담당자 박원경(☎: 031-750-5301)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08/14 10: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17 09:00 과업설명일시 2025/08/14 10: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17 09:00 개찰(입찰)일시 2025/09/17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4,000,000 원
   
추정가격
3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2025300077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대학혁신]2025년 대학 「종합만족도 조사」 조사 업체 선정 

  나. 계약기간 : 계약일 ~ 2026.01.30 

  다. 사업예산 : 금34,000,000원(삼천사백만원) *부가세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해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   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함. 

 

2.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컨소시엄(공동수급) 불가] 

 

3. 입찰 일시 및 장소(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342 가천관)  

                                                             ※ 지각시 모든 입찰 과정에 참여 불가함 

구 분 

현장설명 

입찰등록마감 

제 안 심 사 

일  시 

2025.08.14.(목) 10:00 

현장설명회 종료 이후 ~ 

2025.09.15.(월) 10:00까지 

2025.09.16.(화)~17.(수) 

장  소 

가천관 1009호 구매팀 

가천관 1009호 구매팀 

가천관 1021호 입찰회의실 

비  고 

사업자등록증(사본), 인감도장,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지참) 

입찰유의사항의 제출서류
방문제출(우편접수 불가) 

심사(P·T발표) 

(학교사정에 의하여 

 일정변동 가능) 

 

  

4. 입찰참가자격 

  가. 본 건을 수행하기 위해서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하고, 입찰참가       등록을 정해진 기한 내에 완료한 자 

  나. 공고일 현재 당해 사업에 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로서 입찰등록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하며 현재 부도, 파산 및 금융, 신용 부실로 정상적인 영업활동에 지장이 없는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본 건과 유사한 대학, 공공기관, 관공서의 만족도 조사용역 실적(단일건으로 3,000만원 이상)보유 한 업체(하도급 또는 공동시행 제외) 

  라. 현장설명에 참석하고, 입찰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제출하여 정해진 기일 내 입찰등록을 필       한 업체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자격       을 제한함  

  바. 2개 이상의 업체가 컨소시엄을 구성하는 등 공동도급의 방식은 일체 허용하지 않으며, 단       일업체여야 함 

 

5. 낙찰자 결정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 현장설명에서 별도 설명함. 

 

6.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학교에 귀속함. 

 

7. 입찰의 무효: 입찰유의서 제8조(입찰의 무효)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8.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9.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등록일, 입찰일의 시간 및 장소를 숙지하여야 하며, 모든 절차의 시간       및 장소를 지키지 않을 경우 입찰 참여 불가 (※방문시 승강기가 복잡하므로 시간 유의바람) 

  나. 과업지시서 관련사항은 현장설명회에서 별도 설명함. 

  다. 입찰 참가자는 입찰공고 내용 및 첨부 된 입찰유의사항, 과업지시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명시된 입찰등록 제출서류 및 현장설명시에 요청한 서류는 반드시 입찰참가등록일 마감시       간 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음. 제출하는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함(단, 사본이라고 명기한 서류에 한하       여 원본대조필 후 사본으로 제출가능 함). 

  마. 입찰서류 등록을 마친 업체는 입찰 당일에 입찰서류에 등록한 사용인감(또는 인감)을 반드       시 지참하여야 함(미지참 시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바. 제안서 평가는 P·T 심사를 원칙으로 함. 

 사. P·T심사 시 참여업체는 발표 10~15분, 질문 5~10분 내에서 실시함. 

  아. 본 공고는 조달청 나라장터에 게시되는 사항임. 

  자. 입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2 

     에 따라 청렴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청렴계약 미이행 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본교에  

     손해배상을 하여야 한다.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계약금액의 100분의 20) 

  차. 입찰 관련 문의: 031-750-5301 (구매팀 박원경)
    과업지시서 문의: 031-750-5212 (대학평가팀 최윤성) 

 

붙 임 : 1. 입찰유의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2025년도 공공기관 현황 1부.  끝.  

          

 

2025년 08월 04일 

가천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