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92541-000 공고일시  2025/08/04 14:29
공고명 2025-2학기 가천대학교 에코차량 단기 렌탈
공고기관 가천대학교 수요기관 가천대학교
공고담당자 박원경(☎: 031-750-5301)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08/11 10: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14 09:00 과업설명일시 2025/08/11 10: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4 09:00 개찰(입찰)일시 2025/08/14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39,600,000 원
   
추정가격
36,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2025300075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2학기 가천대학교 에코차량 단기 렌탈 

  나. 계약기간 : 2025.09.01. ~ 2025.12.31. (4개월) 

  다. 용역내용 : “규격서” 참조 

  라. 소요예산 : 금39,600,000원(금삼천구백육십만원) *부가세 포함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 

 

3. 입찰 일시 및 장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342 가천대학교 

구  분 

현장설명 

입찰등록마감 

입       찰 

일  시 

2025.08.11.(월) 10시 

현장설명회 이후부터 2025.08.12.(화) 10시까지 

2025.08.14.(목) 10시 

장  소 

가천관 1009호 구매팀 

가천관 1009호 구매팀 

가천관 1021호 입찰회의실 

비  고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인감도장, 인감증명서 지참 

*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입찰유의사항의 제출서류
방문제출(우편접수 불가) 

사용인감 지참 

구비된 입찰서에 가격 작성 

 

 ※ 현장설명 및 모든 입찰 절차에 지각 시 참여불가 

 ※ 현장설명 시에 요청한 서류 및 명시된 입찰등록 제출서류 미 지참(또는 미비)시 입찰 절차 참여 불가 

 

4. 입찰참가자격 

 가. 본 건을 수행하기 위해서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      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하고, 입찰참가 등      록을 정해진 기한 내에 완료한 자 

 나. 입찰등록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하며 현재 부도, 파산 및 금      융 신용부실로 정상적인 영업활동에 지장이 없는 업체. 

 다. 공고일 현재 당해 사업에 대해 “전기자동차제조정비”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 

 라. 입찰에 부하는 현장설명을 청취하고 정해진 기한 내에 구비서류를 제출하여 입찰등록을  

    완료한 자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 가능한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함
나.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가 없을 시에는 입찰장소에서 총3차까지 재입찰을 실시함 

    

6.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7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학교에 귀속함. 

7. 입찰의 무효 

 가. 계약을 이행함에 있어서 부실, 조잡 또는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한 자 

 나.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한 자 

 다.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라.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      한 자 

 마.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또는 입찰참가를 방해한 자 

 바. 입찰에 필요한 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 

 

8.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9.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현장설명회, 입찰등록마감일 등 모든 일정의 시간 및 장소를 숙지하여야 하며,       모든 절차의 시간 및 장소를 지키지 않을 경우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가천관 방문 시 승강기가 복잡하므로 시간 유의 및 첨부된 지도 참조.)  

 나.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하여야 함. 

 다. 입찰 참가자는 입찰공고 내용 및 첨부 된 입찰유의사항, 제안요청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입찰참가자는 현장설명회 참석 시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사용인감 및 첨부되어      있는 서류를 출력하여 지참하여야 함.     

 마.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하는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함(단, 사본이라고  명기한 서 

    류에 한하여 원본대조필 후 사본으로 제출가능 함) 

 바. 입찰참가등록서류는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함. 

 사. 입찰당일에는 인감(사용인감)을 필히 지참하여야 함. 

 아. 본 공고는 조달청 나라장터에 게시되는 사항임. 

 

10. 관련 문의  

  가. 입찰 관련 : 구매팀 박원경 (031-750-5301)
  나. 렌탈 관련 : 총무인사팀 김정태 (031-750-8914) 

 

 

붙 임 :  1. 입찰유의서 1부. 

        2. 규격서 1부. 

    

2025년 08월 04일 

 

가천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