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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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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84743-000 공고일시  2025/08/04 11:37
공고명 2025학년도 효자초등학교 수영실기교육 차량 임차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포항교육청 효자초등학교 수요기관 경상북도포항교육청 효자초등학교
공고담당자 권은희(☎: 054-280-35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04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8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8/0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600,000 원
   
배정예산
17,600,000 원
   
추정가격
16,000,000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효자초등학교 공고 제2025-36호 

 

2025학년도 효자초등학교 수영실기교육 차량 임차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를 공고합니다. 

2025. 8. 4. 

     효자초등학교장 

 

 

<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효자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투찰자는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이후 과업지시서 내용대로 이행하되, 이와 다르게 부당하게 요구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22조에 따라 검토 후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281-7594), 감사관실(054-805-3236) 및 경상북도 홈페이지(http://www.gbe.kr) 청렴행정/청렴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건명 

2025학년도 효자초등학교 수영실기교육 차량 임차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견적방식 

소액(총액)수의, 지역제한(포항시), 지사투찰 불허, 단독수급,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 

승차정원 및 대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령 제40조에서 정한 차령이내 45인승 이상 44대 

임차기간  

및 구간 

[붙임] 특수조건 및 일정표 참조 

기초금액 

  금17,600,000원(금일천칠백육십만원정) 

 (통행료, 유류비, 주차비, 기사 봉사료 및 중식비 등 기타 경비 일체 포함) 

기타사항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붙임]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세부 일정 및 운행 구간은 날씨 및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 감염병 및 학교사정에 따라 학사일정이 조정될 경우 차량임차 일자, 장소 등이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음 

  ※ 출발 20분 전에 차량 대기 완료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8. 4.(월) 

13:00  

2025. 8. 8.(금)  

14:00 

2025. 8. 8.(금)  

15: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할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구비한 자로, 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포항시에 있어야 하고,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4조에 따른“여객자동차운송사업 등록”을 필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으로 등록된 업체로서 직영운영회사의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지입차량 절대불가)이어야 하며, 차령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별표2]에 의하고 정기검사 필한 45인승 이상 차량이며, 차량연식은 차량등록일기준 법정내용연수 이내의 차량이여야 한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여야 하며,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6조,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6조, 제10조에 의한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및 공사용자재 직접구매 대상품목 지정내역 고시(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023-7호/2023.2.1.)에 따라 공공기관통근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1) 또는 통학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2) 또는 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4)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여부 확인은 중소기업제품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등재된 정보 또는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중앙회장이 발급한 직접생산증명서(유효기간 내)를 기준으로 합니다. 

  마.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상 지입차량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한다.  

  바. 본 견적 공고는「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안부 예규 최신규정)제5장 <별표1>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이어야 한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아니합니다. 

 

5.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나.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소액(총액)수의견적입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하며, 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계약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계약금액에 따른 산출내역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제출 참가자가 견적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가.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90%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 순서대로 <별표1>의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결격사유의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수의계약 각서를 계약체결 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자동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9. 청렴서약제 제출 

   본 견적제출 안내 공고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으로 견적제출에 참가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 제출 

    본 견적은 공직자의이해충돌방지법 제12조 및 동법시행령 제14조에 따른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에 관한 법과 규정을 숙지하고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우리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확보의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견적참가자 유의사항 

 가. 운행차량은 제반 편의시설(냉ㆍ난방시스템, 차내 방송시설, 안전벨트)이 완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교통안전공단「교통안전정보 제공서비스」내용인 운전자적격여부, 보험가입여부, 차량연식 등에 대한 정보를 제출하고, 학생수송일 2일전까지 학생수송차량 및 운행기사의 인적사항이 포함된 배차확인서도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안내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견적제출 안내 공고문, 과업이행요청서, 기타 견적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며,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견적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마.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가능한 최근연식의 차량을 공급하도록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054-281-7594)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1588-0800) 

사. 공고문, 기초금액 및 입찰(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 홈페이지와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go.kr)에 게재됩니다. 

아. 입찰결과 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