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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91633-000 공고일시  2025/08/04 10:07
공고명 2025년 전북 농업마이스터 대학 국외연수(딸기) 업체선정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수요기관 전라북도
공고담당자 임정순(☎: 063-280-233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05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3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8/18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8,300,000 원
   
배정예산
108,300,000 원
   
추정가격
98,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북특별자치도 공고 제2025-1351호 

 

「 2025년 전북 농업마이스터 대학 (딸기)국외연수  

업체선정 」(협상)계약 공고 

 

당해 입찰 건은 여행업체 선정을 공정하게 하기 위하여 지방자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 법률에 따라 입찰 진행하는 건으로, 개찰 이후 계약체결 및 사업추진 등은 사업주관부서서 처리하게 됩니다. 

 

※ 사업주관부서 : 농식품인력개발원 (담당자 조재웅 ☎ 290-6425)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사 업 명 : 2025년 전북 농업마이스터 대학 (딸기) 국외연수 업체선정 」 

   1-2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 일정 및 참가인원은 농식품인력개발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1-3 입찰방법 : 총액,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1-4 기초금액 : 금108,300,000원(추정가격 98,454,545원, 부가가치세 9,845,455원) 

   1-5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12.07.까지(연수기간 2025. 10. 31.~11. 07.) 

   1-6 가격입찰서 접수 및 개찰  

    1-6-1 입찰기간 : 2025. 08. 11.(월) 09:00 ~ 2025. 08. 13.(수) 18:00 

    1-6-2 입찰장소 : 조달청 나라장터(G2B) 

    1-6-2 개찰일시 : 2025. 08. 18.(월) 16:00이후(기술제안서 평가 후 개찰)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가격입찰서를 제출 할 수 있습니다. 

    ※ 전산 장애 발생 및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결과 지연 등으로 개찰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1-7. 기술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 

    1-7-1 기     간 :  2025. 08. 11.(월) 09:00 ~ 2025. 08. 13.(수) 17:00 

    1-7-2 접수장소 : 전북특별자치도 농식품인력개발원 실용농업팀(063-290-6425) 

    1-7-3 접수방법 : 제안서와 구비서류는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서명 및 날인 필수)      표자 인감이 날인된 문서로 직접 방문접수(우편․팩스 등 접수 불가) 

    1-7-4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페이지 18) 

 

2. 입찰참가자격  

   2-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지방계약법”이라 한다)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시행령 92조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2-2 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업(1262)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찰 공고일 전일 현재 그 주된 영업소(법인의 경우 본사)가 전북특별자치도에 소재 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2-3 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단,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이어야 합니다. 

   2-4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합니다.  

   2-5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해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효의 을 한 자 등으로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주요공지사항 

   3-1 입찰의 가격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고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입찰자의  제안서는 접수받지 않습니다. 

   3-2 본 입찰은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아니하며 가격 입찰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입찰가격 평점산식이 적용됩니다.  

   3-3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 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4. 입찰 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등 

 

구분 

추진 일정 

내용 

입찰공고 

2025. 08.04.(월)  

~ 2025. 08.13.(수) 10:00 

- 공고장소 : 나라장터 홈페이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08. 11.(월) 09:00  

~ 2025. 08. 13.(수) 18:00 

- 전자입찰(가격입찰)로만 진행 

제안서  

접수기간 

2025. 08. 11.(월) 09:00  

~ 2025. 08. 13.(수) 17:00 

※ 방문 접수만 가능 

-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 

  (우편, 팩스, 온라인 등 접수 불가) 

- 장소: 농식품인력개발원 실용농업팀(063-290-6425) 

-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p18) 

제안서 설명  

및 평가 

2025. 08. 18.(월) 15:00(예정) 

- 장소 : 농식품인력개발원 6차산업관(2강의실) 

- 평가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 

(가격)입찰서  

  개찰 

2025. 08. 18.(월) 16:00 이후 

- 기술능력평가 후 

- 장소 : 입찰담당자 PC 

 

 ※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 제안서 접수 시, 입찰참가자는 평가위원 명부 상 고유번호 추첨 예정 

5.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선정방법 

 5-1 제안서 평가는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로 실시되며 협상은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협상을 실시합니다. 기술과 가격을 종합평가하여 종합평점 결과 70점미만은 협상대상자에서 제외합니다. 

   5-2 협상순서는 기술능력(정량20점+정성60점) 입찰가격(20점)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선순위자를 결정합니다. 

   5-3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계약에 대한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와 동등한 방법으로 협상을 실시합니다. 

   5-4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중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전북도 협상에 의한 계약제안서 평가위원회 설치 및 운영 규칙을 적용합니다. 

     5-4-1 제안업체가 2개 업체 미만일 경우와 제안참여 모든 업체가 평가 점수 70점 미만일 경우 재공고 합니다. 

 

6. 업체선정절차 

  6-1 공고 → 업체 : 가격(나라장터) 및 제안서 제출(직접제출) → 기술평가(사업부서주관부서 : 농식품인력개발원)  → 가격개찰(회계과) → 계약(농식품인력개발원)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7-1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나라장터 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였을 경우 입찰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7-2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입찰서에 있는 납부확약으로 갈음하고 납부를 면제합니다. 

   7-3 지방계약법 제12조의 규정에 의거 계약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8-1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8-2 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전북특별자치도의 의견에 따릅니다.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9-1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9-2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9-3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10-1 제안서 내용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낙찰취소,  

        또는 계약 해지·해제 될 수 있습니다. 

   10-2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10-3 제안서는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인감 날인이 없는 경우는 효력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10-4 계약체결 이후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10-5 계약체결 이후“전북특별자치도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에 의한 임금지불서약서 등의 서류제출 및 의무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10-6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으로 입찰에 참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0-7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 제19조(부당한 공동행위의 금지), 동법 제19조의 2(공공부문 입찰관련 부당한 공동행위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에 의거 입찰관련 정보를 공정거래위원회에 제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0-8 기타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전북특별자치도청 회계과(☏063-280-2330)  

        임정순, 제안서 제출 및 과업사항에 관한 사항은 농식품인력개발원(담당자      조재웅 ☏063-290-642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08월 04일 

 

전북특별자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