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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91363-000 공고일시  2025/08/04 09:48
공고명 동서울대학교 복지시설(일반식당) 위탁 운영업체 선정
공고기관 동서울대학 수요기관 동서울대학
공고담당자 서강훈(☎: 031-720-2127)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08/12 14: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19 10:00 과업설명일시 2025/08/12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000,000 원
   
추정가격
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서울대학교 복지시설(일반식당)  

위탁 운영업체 선정 입찰공고  

 

 

동서울대학교 제2025 - 16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동서울대학교 복지시설(일반식당) 위탁 운영업체 선정 

 나. 입찰방법 : 제한(총액)경쟁, 협상에의한계약  

               ※ 공동수급 불가 

 다. 위탁운영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8.06.30.까지 

                   ※ 단, 대학 만족도 평가에 의해 2년 연장가능 

 라. 위탁대상 

 

구 분 

위 치 

면적 

편의시설 

동서울대학교 본관 지하1층 

458.88 ㎡ 


 

 

2.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고 아래사항을 모두 충족한 자 

 가. 사업공고일 기준으로 식품위생법 및 관계법령에 따른 인허가를 득하고 위탁급식 또는 휴게음      식점 영업이 가능하며 현장설명에 참여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위탁급식 또는 휴게음식점 중 3개소 이상 운영 중인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직전 3년간 위탁관리사업자 중 사고로 인해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 처분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라. 우리대학 위탁 운영업체 선정방식에 동의한 업체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달 될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단, 브랜드 가맹계약 체결하여 운영하는 휴게음식점은 제외 

 

3. 사업자 선정 방법 

 가. 제한(총액)경쟁, 협상에의한계약(제안서평가) 

 나. 우선협상대상자 선정방식 : 제안서 평가점수의 각 항목별 합계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      순위로 하여 평가결과 순위에 따라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     와 협상하지 않음 

 다.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적격자와 협상 

 

 

 

4. 입찰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비고 

입찰공고 

2025.08.04.(월) 

우리대학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현장설명회  

2025.08.12.(화) 14:00시 까지 

본관 2층 종합회의실 

 

입찰서류 및 제안서 등록 마감 

2025.08.19.(화) 11:00시 까지 

본관 1층 관리과 

방문접수 

제안서 PT심사 

2025.08.20.(수) 14:00시 부터 

본관 2층 회의실Ⅰ 

예정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2025.08.21.(목)  

- 

예정 

우선협상대상자 협상 

2025.08.25.(월) 

본관 1층 관리과 

예정 

 

 

5. 현장설명 시 제출서류 

 가. 대표자 참석 : 인감(또는 사용인감) 지참,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서식 4] 

 나. 대리인 참석 : 대표자의 인감으로 날인된 위임장 및 인감(또는 사용인감) 지참,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서식 4] 

  ※ 인감(또는 사용인감) 미 지참 시 현장설명에 참가 할 수 없음. 

  ※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서식 7]를 작성하여 2025.08.11.(월)까지 담당자  

     이메일(0419skh@du.ac.kr)에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만 현장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음.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서류 

가. 제출서류(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스프링 금지)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서식 1] 

  2)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3)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4)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보증기간 : 협상일자로부터 30일 이상) 

  5) 청렴이행서약서,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각 1부 [서식 2,3,4] 

  6) 위탁급식 또는 휴게음식점 운영실적 1부 [서식 5] 

  7)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8)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 인감(또는 사용인감) 미 지참 시 입찰등록에 참가 할 수 없음. 

   

 나. 제출도서 

  1) 제안서 10부 및 PT용 USB 1개 

  2) 가격제안서 1부(밀봉날인 하여 제안서와 별도 제출) [서식 6] 

 

7. 운영 조건 

 가. 단가 : 제안사항 

 나. 일반편의시설 운영계획(안) : 제안사항   

   ※ 환경개선 인테리어 공사 및 집기비품 구입계획, 메뉴 및 운영방법등 

   ※ 단 기존 교직원식당(본관 지하1층)내의 집기비품등은 재활용 가능 

 

8. 입찰 보증금 

 가.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을 보증보험증권(보증기간은 협상     일자로부터 30일 이상)으로 제안서 접수 시 납부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교 학교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신청서류 작성 및 제출물 등에 관계되는 모든 비용은 입찰자 부담으로 한다. 

 나. 입찰자는 현장을 답사하여 현장조건을 조사한 후 관계법령 및 제반 규정에 따라 적법     하게 제안하여야 한다. 

 다. 기타 세부사항은 본교 관리과로 문의 

   담당 : 서강훈 ☎ 031-720-2127, FAX 031-721-1997, 이메일 0419skh@du.ac.kr  

 

 

 

 

 

 

 

2025. 8. 4. 

 

 

 

동서울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