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울대학교 복지시설(일반식당)
위탁 운영업체 선정 입찰공고
동서울대학교 제2025 - 16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동서울대학교 복지시설(일반식당) 위탁 운영업체 선정
나. 입찰방법 : 제한(총액)경쟁, 협상에의한계약
※ 공동수급 불가
다. 위탁운영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8.06.30.까지
※ 단, 대학 만족도 평가에 의해 2년 연장가능
라. 위탁대상
구 분
|
위 치
|
면적
|
편의시설
|
동서울대학교 본관 지하1층
|
458.88 ㎡
|
2.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고 아래사항을 모두 충족한 자
가. 사업공고일 기준으로 식품위생법 및 관계법령에 따른 인허가를 득하고 위탁급식 또는 휴게음 식점 영업이 가능하며 현장설명에 참여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위탁급식 또는 휴게음식점 중 3개소 이상 운영 중인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직전 3년간 위탁관리사업자 중 사고로 인해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 처분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라. 우리대학 위탁 운영업체 선정방식에 동의한 업체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달 될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단, 브랜드 가맹계약 체결하여 운영하는 휴게음식점은 제외
3. 사업자 선정 방법
가. 제한(총액)경쟁, 협상에의한계약(제안서평가)
나. 우선협상대상자 선정방식 : 제안서 평가점수의 각 항목별 합계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 순위로 하여 평가결과 순위에 따라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 와 협상하지 않음
다.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적격자와 협상
4. 입찰 일정
구 분
|
일 시
|
장 소
|
비고
|
입찰공고
|
2025.08.04.(월)
|
우리대학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
|
현장설명회
|
2025.08.12.(화) 14:00시 까지
|
본관 2층 종합회의실
|
|
입찰서류 및 제안서 등록 마감
|
2025.08.19.(화) 11:00시 까지
|
본관 1층 관리과
|
방문접수
|
제안서 PT심사
|
2025.08.20.(수) 14:00시 부터
|
본관 2층 회의실Ⅰ
|
예정
|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
2025.08.21.(목)
|
-
|
예정
|
우선협상대상자 협상
|
2025.08.25.(월)
|
본관 1층 관리과
|
예정
|
5. 현장설명 시 제출서류
가. 대표자 참석 : 인감(또는 사용인감) 지참,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서식 4]
나. 대리인 참석 : 대표자의 인감으로 날인된 위임장 및 인감(또는 사용인감) 지참,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서식 4]
※ 인감(또는 사용인감) 미 지참 시 현장설명에 참가 할 수 없음.
※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서식 7]를 작성하여 2025.08.11.(월)까지 담당자
이메일(0419skh@du.ac.kr)에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만 현장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음.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서류
가. 제출서류(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스프링 금지)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서식 1]
2)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3)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4)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보증기간 : 협상일자로부터 30일 이상)
5) 청렴이행서약서,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각 1부 [서식 2,3,4]
6) 위탁급식 또는 휴게음식점 운영실적 1부 [서식 5]
7)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8)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 인감(또는 사용인감) 미 지참 시 입찰등록에 참가 할 수 없음.
나. 제출도서
1) 제안서 10부 및 PT용 USB 1개
2) 가격제안서 1부(밀봉날인 하여 제안서와 별도 제출) [서식 6]
7. 운영 조건
가. 단가 : 제안사항
나. 일반편의시설 운영계획(안) : 제안사항
※ 환경개선 인테리어 공사 및 집기비품 구입계획, 메뉴 및 운영방법등
※ 단 기존 교직원식당(본관 지하1층)내의 집기비품등은 재활용 가능
8. 입찰 보증금
가.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을 보증보험증권(보증기간은 협상 일자로부터 30일 이상)으로 제안서 접수 시 납부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교 학교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신청서류 작성 및 제출물 등에 관계되는 모든 비용은 입찰자 부담으로 한다.
나. 입찰자는 현장을 답사하여 현장조건을 조사한 후 관계법령 및 제반 규정에 따라 적법 하게 제안하여야 한다.
다. 기타 세부사항은 본교 관리과로 문의
담당 : 서강훈 ☎ 031-720-2127, FAX 031-721-1997, 이메일 0419skh@du.ac.kr
2025. 8. 4.
동서울대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