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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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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88299-000 공고일시  2025/08/04 08:48
공고명 2025학년도 2학년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정유나(☎: 031-828-763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0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9/0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3,545,540 원
   
배정예산
113,545,540 원
   
추정가격
103,223,2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 공고 제 2025-21호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 2학년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나. 예상인원 : 학생 156명, 인솔교원 11명(참가인원은 증∙감 될 수 있음) 

  다. 장    소 : 제주도 일원 

  라. 일    정 : 2025. 11. 3.(월)~2025. 11. 5.(수) 2박 3일 

  마.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숙박비 

항공료 

식비 

전세버스 

입장료 

기타 진행비 

비고 

2박  

리조트 또는 일반호텔급 

이상 

김포공항 제주공항 

왕복항공료 

 

7식 

숙소식 및 현지식 

①학교⇆공항 

(45인승 4대) 

② 제주 현지 

(45인승 4대) 

(통행료,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기타경비 포함) 

일정표 참조 

- 주간안전요원 4명 

  (여성 2인 이상) 

- 야간안전요원 2명 

- 여행자보험(1억원) 

- 레크리에이션 진행(장소,장비포함) 

- 알선수수료 등 

부가세 포함 

 

 

   1) 기초금액: 금일억일천삼백오십사만오천오백사십원(\113,545,540) 

       (기초금액은 학생 156명, 교원 11명 총 167명으로 산정, 부가가치세 포함) 

       (참가학생,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교사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          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고, 인솔자 무관 항목은 제외됨) 

    2) 여행경비(기초금액) 산출내역 

      - 숙박비(리조트 또는 일반호텔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왕복항공료, 식비 7식, 입장료 및 체험비, 전세버스 임차료(①학교⇆공항 45인승 4대 ②제주 현지 45인승 4대 통행료, 주차비, 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주간 안전요원(4명, 여성 2인 이상) 및 야간 안전요원(2명), 여행자보험료, 레크리에이션 비용, 수수료, 부가세 등 기타 잡비 

  바. 기타사항: 체험학습 시행 전 천재지변, 기상악화, 전염병 확산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학교와 협의하여 용역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음. 또한 참가인원 변경 시 계약금액이 변동될 수 있으며, 실제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합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제18조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여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숙박비, 식비, 교통비, 입장료, 안전요원, 여행자보험료, 레크리에이션, 수수료, 세금 등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 경쟁입찰,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가격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소정의 서류를 구비 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자 

  나. 관광진흥법 제3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하여 종합여행업(업종코드1261), 국내외여행업  (업종코드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1263)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관광진흥법시행  령제34조(행정처분의기준등)에 위반사실이 없는 업체로서 공고일 현재 경기도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함. 

  다.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조달청 전자계약 체결대상입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의2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내에 있어야함)를 소지한 자이여야 합니다.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개찰 전 사전심사에서 제외하거나 개찰 후에도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및 진행일정 

  가. 규격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8. 4.(월) ~ 2025. 8. 25.(월) 10:00까지 

    2) 제출장소 및 방법: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 교육행정실(반드시 직접 방문 제출) 

      ※ 접수시간 평일 09:00~15:00, 토․공휴일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대리인 신분증 소지 

    3)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의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  가 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라) 체험학습 활성화 위원회의 제안서 심의 예정일: 2025. 8. 27.(수)(예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사전 현지답사 실시할 수 있으며, 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 

  나. 가격입찰서 제출(인터넷(G2B) 접수) 

    1) 제출기간: 2025. 8. 4.(월) ~ 2025. 8. 25.(월) 10:00까지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  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가격입찰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 바랍니다. 

      미)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2)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9. 1.(월) 11시 이후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 결과가 완료되지 않았을 시에는 평가 결과가 완료된 후 개찰합니다. 

 

5.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활동 용역 제안서 1부 (A4 규격, 좌철 제본, 바인더 형태 금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여행업 면허를 증빙하는 서류 사본 1부 

 (5) 인감증명서 1부 

 (6)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7) 최근연도 재무재표 사본 1부 

 (8) 최근 3년이내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실적증명서 각 1부(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9)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및 위임자 신분증 사본 1부 

 (10)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11) 4대보험 가입자명부 1부 

 (12) 4대보험 가입자 자격증 및 수료증 각 1부 

 (13)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4) 각서 및 서약서 각 1부 

 (15) 숙박시설 관련 서류(사업자등록증, 영업신고증 등 숙식과 관련된 인허가 관련 서류, 보험관련 서류, 객실배치도, 식단표 등) 

 (16) 차량관련서류(사업자등록증, 운송사업등록증, 자동차등록증, 보험관련 서류 등) 

 (17) 현지 식당 관련 서류(사업자등록증, 영업신고증, 식단표,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증권 등) 

 (18)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모든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날인. 

 

6. 과업 및 제안설명 

과업설명 및 제안설명은 생략하며,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3항에 의하여 납부를 면제하며, 동시행령 제37조 제4항의 지급을 확약하는 문서는 전자입찰서의 지급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동시제출) 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체험학습 활성화 위원회에서 규격을 평가하여 적격업체를 선정하고 적격업체에 한하여 2단계 가격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가격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6항에 의거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재입찰 결과가 동일하면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6조 2항에 의거 규격적격자로 확정된 자가 1인일 때에도 가격입찰서를 개봉하여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경우로서 적격자인 경우에는 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0. 업체선정 기준 

입찰공고(G2B) → 제안서(인편) 및 가격(G2B) 제출 → 체험학습 활성화 위원회 평가·선정(85점 이상인 업체)(필요시 사전답사) →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해 가격개찰(G2B)〔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낙찰자 결정(최저가) → 계약 체결 

 

 

11. 제안서 작성 시 유의 사항 

  가. 주제별 체험학습의 구체적 일정안내 

    1) 코스: 구체적인 일정은 [붙임2]의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 2025학년도 2학년 숙박형 주제별체험학습 일정계획"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주제별 체험학습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변경이 가능함  

    2) 여행일정은 계약체결 후 현지 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 되어 운행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해야 함 

    3) 주제별 체험학습 코스 이동시간과 견학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차량운행에 관한 사항 

    1) 학생수송차량은 여객자동차운송사업시행령 제3조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된 차량이고 45인승 차량이어야 하며 동일회사 차량으로 통일(동일한 색상 차량)되어야 함 

    2)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경력이 5년 이상이고 관광경력이 우수한 자이어야 하고 또한 여객자동차운수업상 운전정밀검사 적합한자로 해야함(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49조 사업용운전자의 자격 요건 등) 

    3) 운전자 인적사항 제출 의무 

    4)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20분 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함 

    5) 승차인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하여야 함 

  다. 숙소에 관한 사항 

    1)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객실별 실내의 방개수,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2) 권장사항 

       ․ 1실 3명 이내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등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 전학생을 동일건물의 숙소에 수용해야 함 

       ․ 인솔교사의 객실은 학생지도가 용이한 위치에 자리하도록 함 

       ․ 숙소는 반드시 영업배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함 

  라. 식사에 관한 사항 

    1) 일정 중 7식을 제공하고, 1식 5찬(국, 밥 제외)이상으로 하며 생선 또는 육류를 포함하여야 한다. 

    2) 현지식은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현지 식당을 이용한 식사로 한다. 

    3)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여야 한다. 

    4)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제시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1) 차량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2) 차량 운행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대책 이행을 위한 방안 

    3) 식중독 발생 시 대처방안 

    4)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5) 학생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 

  바. 가격제안서(낙찰자만 제출): 세부적이고 구체적으로 정확히 작성   

  사. 업체별 주제별체험학습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재 

    2)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의 주제별체험학습 경비 무료 지원 방안 등 

  아. 항공운영에 관한 사항 

    1) 11월 3일(월)(09:30) 김포공항 출발  

    2) 11월 5일(수)(16:30) 제주공항 출발 

    3) 항공사: 진에어   

1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3. 청렴계약이행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4. 기타 유의 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선정대상자 자격에서 제외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 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 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입찰참가자는 견적서에 견적금액 등을 정확히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작성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부실 작성된 경우와 계약사항을 충실히 이행하지 않을 의도가 보일 시 에는 무효처리 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해당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바. 우리 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 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기타 의문사항은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 교육행정실(☎031-828-763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2.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일정 계획(안) 

      3. 2025학년도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업체 선정 평가표 

      4.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5.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6.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 실적증명서 

      7. 청렴계약 이행각서 

      8.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2025.  8.  4.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또는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찰공고(지명)번호 

 경민비즈니스고 2025-  호 

입 찰 일 자   

 

입찰건명 

2025학년도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 2학년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 입찰  

입찰 

보증금 

납   부 

․보증금율: 5%  (입찰금액의 5%) 

․보 증 금: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 임: 

  1.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활동 용역 제안서 1부(A4 규격, 좌철 제본, 바인더 형태 금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여행업 면허를 증빙하는 서류 사본 1부 

  4. 인감증명서 1부 

  5.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6. 최근연도 재무재표 사본 1부 

  7. 최근 3년이내 주제별 체험학습 실적증명서 각 1부(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8.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및 위임자 신분증 사본 1부 

  9.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10. 숙박시설 관련 서류(사업자등록증, 영업신고증 등 숙식과 관련된 인허가 관련 서류, 보험관련서류, 객실배치도, 식단표 등) 

 11. 차량관련서류(사업자등록증, 운송사업등록증, 자동차등록증, 보험관련 서류 등) 

 12. 현지 식당 관련 서류(사업자등록증, 영업신고증, 식단표,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증권 등) 

 13. 4대보험 완납 증명서, 건강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각 1부 

 1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5. 각서 및 서약서 각 1부 

 16. 수행조직원 자격증 및 수료증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감날인)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일정 계획(안) 

학생 156명 + 선생님 11명 = 167명   

 

날 짜 

시 간 

체험학습 일정 

교육과정 연계 내용 

제1일 

11. 3. 

(월요일) 

06:00 ~  

07:30 ~ 09:30 

09:30 ~ 10:40 

10:40 ~ 11:30 

11:30 ~ 13:30 

13:30 ~ 16:40  

 

16:40 ~ 18:30 

18:30 ~ 20:00 

20:00 ~ 22:00 

22:00 ~ 

학교 집결, 인원 체크 , 버스 탑승 후 출발(06:30) 

공항 도착 후 항공 수속 및 탑승 

탑승 수속 후 출발(09:30) 

공항 도착(10:40), 인원 및 수화물 체크 후 차량 탑승 

중식이동 및 식사(항공우주호텔 한식뷔페, 12:10) 

이동 및 마라도 탐방(체류 1시간 30분) 

(송악산 승선 14:10, 마라도 승선 16:10) 

이동 및 제주보트(17:20) 

이동 및 식사(파크션샤인-원보(씨푸드뷔페), 18:55) 

숙소 이동 및 자유시간 

일과 정리 및 취침 

창의적 체험활동 

(자율활동) 

제2일 

11. 4. 

(화요일) 

06:30 ~ 08:50 

08:50 ~ 10:50 

10:50 ~ 12:20 

12:20 ~ 15:00 

15:00 ~ 17:00  

17:00 ~ 18:40 

18:40 ~ 21:00 

21:00 ~ 23:00 

23:00 ~ 

올레길산책, 조식 후 출발 

아리랑혼 공연 관람(태권무, 09:40) 

중식 이동 및 식사(나그네식당, 11:00) 

이동 및 스누피가든 탐방(12:30) 

서귀포 올레시장 이동 및 체험(16:00) 

석식 이동 및 식사(샤브올데이, 17;15) 

숙소 이동, 휴식 및 올레길 산책, 레크리에이션 준비 및 레크리에이션 및 장기 자랑 

일과 정리 및 취침 

창의적 체험활동 

(진로활동 및 직업교육) 

제3일 

11. 5. 

(수요일) 

06:00 ~ 09:00 

09:00 ~ 10:50 

10:50 ~ 12:40 

12:40 ~ 14:10 

14:10 ~ 16:30 

16:30 ~ 17:40 

17:40 ~ 18:30 

18:30 ~ 19:30 

19:30 ~  

정리, 조식, 올레길 산책, 체크아웃, 출발(09:00) 

이동 및 동화마을 탐방 및 카페 휴식(09:30) 

중식 이동 및 식사(화목원, 11:30) 

이동 및 자연인 탐방 및 족욕 체험(13:00) 

공항 이동, 항공 도착 후 수속 및 탑승 

탑승 후 출발(16:30) 

공항 도착(17:40), 인원 및 수화물 체크 후 차량 탑승 

김포공항 도착(18:30) 후 셔틀버스로 학교로 이동 

학교 도착 후 귀가 조치 

창의적 체험활동 

(진로 및 자율활동) 

   

 ※ 일정과 코스는 현지 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 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때에는 입장료를 반납 또는 입장료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한다. 

[붙임 3]   

 

   2025학년도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업체 선정 평가표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평가 

점수 

비고 

 

 

 

 

 

 

(100) 

 

 

 

 

 

(30) 

 

 

 

 

 

 

1. 수행실적(10점) 

-최근 3년간 실적 

 (2022.3.1.~공고일 전일) 

-100명이상중.고교실적1건당1점 

 (10점만점) 

 

 

 

2. 경영상태(10점) 

-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10점) 

  (자기자본/총자산) 

   2024년도 한국은행 발표 여행사 

   동종업종 기준비율 22.98% 

기준비율의 

100%이상 

기준비율의 

70%~100% 

기준비율의 

70%미만 

 

 

10 

7 

4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3.1 수행 조직(5점) 

10명 이상 

5명~9명 

5명 미만 

 

 

5 

3 

1 

 3.2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5점) 

    (관광 관련 자격증) 

6명이상 

3명~5명 

3명 미만 

5 

3 

1 

 

 

 

 

 

(70) 

 

 

 

 

 

 

4. 숙박시설 적절성(부대시설포함) 

   (20점) 

우수 

보통 

미흡 

 

 

 4.1 객실면적, 위치, 객실당 인원수 

10 

7 

4 

 4.2 식사제공 능력 및 식단표 

5 

3 

1 

 4.3 부대시설의 적절성 

5 

3 

1 

5. 교통 및 현지식 제공의 적절성 

   (20점) 

우수 

보통 

미흡 

 

 

 5.1 버스 제공 능력 및 안전성 

    (차량년식운전자의경력등) 

10 

7 

4 

 5.2 현지식당의 적절성 

    (위치,메뉴,좌석수,위생안전등) 

10 

7 

4 

6.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15점) 

우수 

보통 

미흡 

 

 

 6.1 시간별 세부 일정표의 적절성 

10 

7 

4 

 6.2 견학지 소개 및 우천시 방안 

5 

3 

1 

7. 제안업체의 수행능력(15점) 

우수 

보통 

미흡 

 

 

 7.1 제안업체의 장점 및 특징 

5 

3 

1 

 7.2 제안내용의 독창성 및 적정성 

5 

3 

1 

 7.3 안전성 및 긴급 대처능력  

5 

3 

1 

합      계 

100 

 

 

 

  주) 경영상태 평가의 “자기자본비율”은 2024년도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N. 분류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 서비스업-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22.98%를 기준비율로 적용함 

[붙임 4]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제안서 

 

 

  ○ 용 역 명 : 

  ○ 수요기관 : 

  ○ 입찰일시 : 

 

  위 건 용역입찰의 제안서 심사와 관련하여 계획서 및 제증빙 자료를 신의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붙임과 같이 작성 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행정안전부예규 및 지방계약법령 등에 따라 처리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확약합니다. 

 

 

          제안자  주   소 :  

 

                  상호명  : 

 

                  대표자  :                (인) 

 

 

붙임  제출서류 목록 및 관련서류 1부.  끝.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장 귀하 

 

※ 작성 시 유의사항 : 실적 증명서, 자격증 등 관련 서류는 반드시 별도 첨부.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100) 

비고 

비 율 

000/000×1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시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2022. 3. 1 ~ 공고일 전일) 

순번 

학 교 명 

사업내용 

사업기간 

계약금액(원) 

인원(명) 

비고 

 

 

 

 

 

 

 

 

주)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2. 실적증명서(중,고등학교 100명 이상 완료된 실적)를 별첨 제출해야 합니다. 

 

4.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 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협력회사 

구분 

회   사   명 

대표자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5.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시간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일정 및 시간표 

     - 코스 이동시간, 견학 시간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항공기 운행 계획 

  ※ 본교 학교장 명의로 기예약된 항공 일정 참고 

     - 항공사 및 좌석수 : 진에어 167석 

     - 시간대 : 11월 3일(월) 9시 30분(예정), 11월5일(수) 16시 30분(예정) 

 

 

다. 차량 운행 계획 

  ※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단 수송 차량 운행 계획 기재 

     - 학교와 공항간 셔틀버스와 제주 현지 버스      

     - 버스 회사명, 버스의 연식, 운전기사 경력 및 차량 사진 첨부 

     - 버스의  편의시설 명시 

 

 

.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 운전기사의 안전 교육 및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마.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및 안전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부대시설 (레크리에이션 장소 등)의 규모 및 적절성 명시 

 

  

 바. 식사 여건 

 - 숙소내의 식단표 기재 

  - 현지식의 식당 좌석수 및 식단표 기재 

 

 

 사. 견학지 소개 

 - 일정상의 견학지 소개 

 

 

 아.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대책 제시 및 각종 보험 가입현황 명시 

 

  

 자. 학생안전 계획 제시 

  

 차. 제안업체의 특징 및 장점 제시 

 

2025.   .   . 

 

0000회사   대표이사  00000 (인감날인)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입찰가격 산출내역서(예시) 

1. 건    명 : 2025학년도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 2학년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2. 예정인원 : 학생 156, 인솔교사 11명  총 167명 

3. 기    간 : 2025. 11. 3.(월) ~ 11. 5.(수) 2박 3일 

4. 산출내역(학생 156명 / 교사 11명 총 167명으로 산출)  

                                                                         (단위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1인요금 

소요액 

(부가세포함) 

비고  

1 

왕복항공료 

김포공항→제주공항 

제주공항→김포공항 

□ 항공료 

-    원× 000명 

□ 유류할증료, 

-    원× 000명 

□ 공항세 

-    원× 000명 

□ 발권수수료 

-    원× 000명 

 

 

 

2 

공항셔틀 

버스 임차료 

대형버스 기준,  

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      원×2일×4대 

 

 

 

3 

제주현지 

버스임차료 

□      원×3일×4대 

 

 

 

4 

숙식비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숙소명 

- 숙박료 :    원× 000명 x  2박  

- 식  비 :    원× 000명 × 3식 

 

 

 

5 

현지식 

중식 

월 일 중식(○○식당/메뉴) 

-     원× 000명 

월 일 중식(○○식당/메뉴) 

-     원× 000명 

월 일 중식(○○식당/메뉴) 

-     원× 000명 

 

 

 

6 

입장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 :  원× 000명 

□○○○○ :  원× 000명 

□○○○○ :  원× 000명 

 

 

 

7 

기타 

여행자보험료 

레크리에이션 진행비 

안전요원 경비 

□  여행자보험료(최대1억) 

□  레크리에이션 진행비 

□  안전요원비 

 

 

 

8 

수수료 

위탁용역 수수료 

□     원× 000명  

 

 

 

합    계    액(부가세포함) 

 

 

 

 

  

 

위와 같이 산출내역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0000회사   대표이사  00000 (인감날인)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용역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간 

참여인원 

계약액 

 

 

 

 

· 

 

 

 

 

 

 

 

 

 

 

 

 

 

 

 

 

 

 

 

 

    위와 같이 국내여행(숙박형 주제별체험학습 등)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장 귀하 

 

  

※ 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하며 나라장터 출력자료 

[붙임 7]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 등에 참여함에 있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 

 

                        서  약  자       회사명   

                                                대표자         (인)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장 귀하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 2학년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법인등록번호(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은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도급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입찰에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고 참가하여 낙찰된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배우자를 포함한다. 이하 같다)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의 사실이 드러난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가.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나.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한 사실이 드러난 경우에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기간 동안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 또는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 계약이행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공사성격, 진도(進度), 규모,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발주처에서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② 계약을 하고자 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25 년   월   일 이후 수의시담 및 입찰공고 분부터 시행 한다. 

 

 

 

 

 

 

 

 

 

 

학생 현장교육 차량보호 표지 

 

1. 앞면 부착 표지 

 

  가. 규격 : 400mm×300mm 

  나. 양식  

     

학생 주제별 체험학습(제   호차) 

 학교명 :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 

 학생수 :             명 

 

 다. 부착 위치 : 전면에서 보아 앞 유리창 좌측 상단 

 

 

2. 뒷면 부착 표지 

 

  가. 규격 : 500mm×300mm 

  나. 양식 

     

학생 주제별 체험학습(제   호차) 

이 차에는 학생들이 탑승하고 있으니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부착 위치 : 뒤 유리창 중앙 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