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대한축구협회』
축구대회 폭염대비용 물품 구입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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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31.
담
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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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회운영본부
유스축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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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지숙
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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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02-2002-07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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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m.js@kf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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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1. 입찰명 : [긴급] 『대한축구협회』 축구대회 폭염대비용 물품 구입 사업
2. 입찰개요
가. 본 입찰은 축구대회 폭염 대응 용품을 지원하여 원활한 대회 운영에 이바지하고 용품 지원에 있어 전문성 제고, 효율성 극대화를 위하여 운영대행사를 선정하여 운영하기 위함이다.
나. 본 입찰에 선정된 업체는 우선 협상자로 선정되는 것이며 추후 협의를 통해 계약을 진행한다.
3. 입찰 형태 및 참가자격
가. 입찰 형태 : 일반경쟁입찰 (평가입찰 80%, 최저가입찰 20%) ※ 예가의 90% 이상 금액으로 투찰 권장
나. 참가 자격
● 입찰참가 신청 일을 기준으로 휴업, 폐업, 업무정지, 부정업체 지정 등의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4. 업체선정방법
가. 본회가 정하는 평가 기준에 의거하여 선정한다.
1) 기술평가 80%
2) 가격평가 20%
나. 업체선정에 대한 평가 방법 및 결과에 대한 결정은 본회의 고유한 권한으로 제안사는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5. 입찰내용
* 첨부 ‘과업지시서’ 참조
6. 제출서류
가. 사업자 등록증 1부
나. 인감증명서 (법인은 법인 인감증명서) 1부
다.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라. 대리인 입찰의 경우 위임장 1부
마. 가격입찰서 1부 / 밀봉제출
바. 사용 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1부
사. 서약서 1부
아. 제안서 5부 (자유양식, 입찰평가회 시 직접 제출)
7. 일정
가. 입찰신청기간 : 2025년 08월 1일(금) 10:00 ~ 08월 06일(수) 10:00
나. 입찰(평가회) : 2025년 08월 06일(수) 11:00
다. 입찰방법 :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 공고 확인 후, 담당자 대면 제출
라. 제출처 : kim.js@kfa.or.kr
마. 담당자 : 김지숙 매니저 (02-2002-0742)
8. 기타 유의사항
가. 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본회 소유로 한다.
나. 허위 사실 발견 시 계약 체결 후라도 무효처리 한다.
다. 계약전 본회는 본 입찰 및 해당 사업을 철회, 취소할 수 있다.
라. 입찰 참가 업체가 2개 미만일 경우 입찰을 철회(취소)할 수 있다.
마. 해당 사양별 내용과 예산은 정부와의 각 사업 별 예산협의에 따라 실제 계약 시 변경 될 수 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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