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렛대학교 잡(JOB)아라 취업 페스티벌」
행사대행 용역 제안 공모
(협상에 의한 계약)
나사렛대학교 진로취업지원센터는 「잡(JOB)아라 취업 페스티벌」 행사 기획‧운영을 대행할 전문성‧창의성‧실행력을 갖춘 제안사를 선정하고자 응모자격 , 등록서류 등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25일
나사렛대학교 총장
(직인생략)
1. 사업 및 제안공모 개요
가. 제안서접수기간 : 2025. 7. 25.(금) ~ 2025. 8. 6.(수) 12시
나. 사 업 명 : 「잡(JOB)아라 취업 페스티벌」 행사대행 용역
다. 행사기간 : 2025. 11. 4.(화) 12시 ~ 17시 예정
라. 장 소 : 나사렛대학교 국제관 및 나사렛관 사이 잔디밭
마. 사업내용 : 붙임의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잡(JOB)아라 취업 페스티벌」 행사대행 용역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행사 용역수행 결과보고서 제출 시 까지
다. 사업예산 : 금29,000,000원(금 이천구백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 행사 진행을 위한 부스설치비는 제외. 별도 예산 책정되어 있음. 행사운영에 따른 위탁비용임
※ 천재지변, 감염병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 할 경우 계약종료일로부터 사업 기간을 변경할 수 있음
라. 입찰 방법 : 제한경쟁 입찰
마.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바. 현장설명회 : 없음
사. 협상 적격자 발표 및 통보 : 서면통보(별도 공고 없음)
3.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이내 유사행사 3천만원 이상의 축제, 행사, 문화이벤트 등 행사 수행 완료 실적이 3회 이상 있는 업체
나. 사업자등록증 상 본사 주소지가 충남으로 등록된 업체 우대
다. 여성기업인 우대
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상기 각호의 요건을 확인하여야 함
4.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 공모 및 접수일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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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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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신청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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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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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5.(금)~2025. 8. 6.(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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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6.(수) 12시 까지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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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제출처: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서북구 월봉로 48
나사렛대학교 진로취업지원센터 담당 박순민 계장
다. 제출방법 : 직접제출 및 등기우편, 이메일 접수 중 택1
이메일(smpark@kornu.ac.kr)
라.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서류는 제안사 대표 또는 위임받은 해당사 직원이 직접 제출
○ 사업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고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 에서 다운로드 가능.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 없음.
5. 제안서 심사
가. 1차 서류 심사
○ 일 시 : 2025. 8. 8.(금)
○ 2차 평가대상 통지 : 1차 심사 후 적격자에 대하여 개별 통지 함.
나. 2차 심사(제안서 심사)
○ 일 시 : 2025. 8. 12.(화) (시간 및 장소 별도 통보)
○ 장 소 : 별도 통보
○ 설명순서 : 제안서 접수 순으로 정함.
※ 정해진 시간까지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지 않는 경우 미참가로 처리
다. 협상은 제안서평가(정량적평가 30점, 정성적평가 60점, 입찰가격평
가 10점)결과 100점 만점에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하여 낙찰자로 결정하되, 2개사 이상이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정성적평가의 점수가 높은 제안사로 우선순위로 하며,
정성적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수행계획, 전문인력배치의 역량, 인력조직관리능력, 지원기술사후관리 순으로 높은 점수를 얻은 제안사를 선순위로 결정함. (선순위자 협상 결렬 시에 후 차순위자 협상)
라. 협상적격자 발표 : 평가 종료 후 개별통보, 별도 공고 없음.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7.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으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 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귀속) 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
을 받게 됩니다.
8.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평가위원회구성, 제안서 평가,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나. 참여업체가 제출한 제안서의 내용 중 기술적인 부분을 제외한 이벤트 및 프로그램 구성 등 아이디어 분야의 저작권은 모두 나사렛대학교 진로취업지원센터에 귀속됨.
다. 제안서와 관련하여 시행자에게 비용청구 및 피해보상 등을 요구 할 수 없음.
라.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지방계약법령에 정한 입찰에 관한 서류,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마. 제출 기간 내 접수되지 않은 서류는 인정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서류는 수정 또는 보완할 수 없음.
바. 입찰등록서류 공고내용 중 입찰과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에 따라야 함.
사. 입찰등록서류 등을 위조 또는 변조하여 제출한 업체가 적발되었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법적 제재를 받게 됨.
아. 발주처는 필요시 내용을 일부 수정 또는 추가 할 수 있으며 1순위자는 큰 이견이 없을 경우 발주처의 수정 또는 추가 내용을 제안서의 내용에 반영하여야 함.
자. 본 공고에 기재되지 않는 사항은 제안서 작성지침에 따름.
차. 본 공고의 모든 해석은 나사렛대학교 진로취업지원센터에따른다.
카. 본 공고는 항목의 수정, 보완, 삭제 된 최종 공고문은 그 이전의 공고문보다 우선적인 효력을 가진다. 그리고 항목의 수정, 보완, 삭제 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에 별도 명시 한다.
타. 기타 문의사항은 안내된 연락처로 접수기간 중 문의할수 있음
9. 문의처
- 문 의 처 : 진로취업지원센터 잡아라페스티벌 담당자 박순민 계장
- 전 화 : 041-570-7886 / 010-3424-8535 / smpark@kornu.ac.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