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문고등학교 공고 제2025-69호
2025학년도 보문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2025학년도 보문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 7. 31.
보문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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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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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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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을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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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내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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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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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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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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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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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보문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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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0.(월)~
2025. 10. 22.(수)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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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286명
- 교사 10명
- 합계: 296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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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53,864,8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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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참가학생, 인솔교사 인원수는 학교사정에 따라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사업 종료 후 실제 참가인원에 따라 계약금액은 정산합니다.
2) 인솔교사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항목별로 산출하며 무료 항목은 제외합니다.
3)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대상 학생은 추후 학교와 협의 후 지원합니다.
- 면세사업자 또는 면세율을 적용받은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 체결
나. 경비내역
숙식비(2박 6식), 교육활동비, 시설이용료, 수련교육비 등 과업내용서상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제반 비용에 대한 총액
※ 학교에서 수련원까지 학생수송 차량비는 제외
2. 견적제출 방법
가. 본 입찰은 제한적 최저가 총액, 지역제한,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남해군에 소재하고 있는 있는 업체이며, 청소년 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11조에 의거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등록을 필하고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정보시스템의 프로그램 인증을 득한 업체로서 현재까지 청소년 수련시설을 운영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수련시설종합평가에서“적정”등급 이상을 받은 기관으로,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6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서 인증 받은 프로그램 운영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 등록된 업체
다.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25조, 같은 법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한 의무보험에 가입한 업체
라. 본교 수련활동 참가예정 인원이 모두 숙박할 수 있는 수용능력을 가진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본 견적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함으로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합니다.
바.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견적서 제출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 자격자가 견적제출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 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7. 31.(목) 15:00 ~ 2025. 08. 06.(수)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수의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견적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견적을 취소 신청하는 경우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따라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견적에 재견적을 제출 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제8호 및 제9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이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0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견적제출 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 등은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견적서 제출 시 견적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6.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에 해당되는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7. 개찰
가. 개찰일시: 2025. 08. 06.(수) 11:00
나. 개찰장소: 우리학교 입찰집행관 PC (행정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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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을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의 88% 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의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적격심사 없이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작성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 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며 추첨방식은 조달청 나라장터 동가 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수련시설 이용 계약서(전자계약)
○ 견적서(비용 내역서) - 숙식비, 교육활동비, 시설이용료 등 세부내역 명시
○ 식단표, 객실 배치도(방 배정), 교육 일정표(프로그램)
○ 수련시설 현황표(강당, 체육관, 모험시설, 수영장, 식당의 규모 등 파악)
○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증 및 인증서(인증프로그램) 사본
○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재직증명서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교육청 관련은 제외)
○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보상한도 8천만 원 이상, 사고당 무한대) 증권 사본,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화재보험증권 사본,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영양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50명 이상 집단급식소)
○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 최근 1년 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 소방ㆍ전기ㆍ가스 등 안전점검 결과 사본
○ 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
○ 청렴서약서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인감도장 날인)
○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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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낙찰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와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관련 사항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 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 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안전보건관리계획서」의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견적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전라남도교육청의 청렴서약제 시행 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전자견적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견적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G2B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조회/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62-940-8806)로,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