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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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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87772-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7/31 10:18
공고명 2025 울산 스타트업 페스타 행사 기획 및 운영 대행 용역
공고기관 (재)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 수요기관 (재)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
공고담당자 김수안(☎: 052-230-343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31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1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8/11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48,000,000 원
   
추정가격
134,5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 공고 (제 2025–80호) 

 

용역 입찰 긴급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고 명 : 2025 울산 스타트업 페스타 행사 기획 및 운영 대행 용역 

◦ 입찰방법 : 전자입찰, 제한(총액·지역)경쟁입찰 

◦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과업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2025.11.28.까지 

◦ 사업금액 : 금148,000,000원 (금일억사천팔백만원, 부가세 포함) 

◦ 발주기관 : (재)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 

◦ 기타사항 : 공동이행방식 불허 

 

2. 입찰 신청기한 및 접수처 

◦ 입찰기간 : 2025. 7. 31.(목) ~ 2025. 8. 11.(월) 17:00  

◦ 가격입찰 및 개찰 

   - 가격입찰(전자입찰) : 가격입찰서는 전자입찰로만 제출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가격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 가격개찰장소 : (재)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제출방법 : 직접제출  

   - 등록기간 : 2025.8.11.(월) 09:00∼17:00 ※해당시간 외 접수 불가, 시간 엄수 

   - 접 수 처 :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 기획본부(담당자 : 계약담당자 손미향) 

     [주소 : 울산 남구 봉월로38번길 32, 종하이노베이션센터 4층] 

   - 방    법 : 대표자 직접 방문접수 (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대리인이 접수 시 신분증, 재직증명서, 대리인 위임장 지참] 

   - 비용부담 : 제안서 제출과 관련된 모든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함 

 

3. 제안서 기술평가 

평가일정 : 2025.08.18.(월) 예정 

◦ 평가장소 :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 컨퍼런스룸(종하이노베이션센터 4층) 

◦ 발표시간 : 30분 이내(제안 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 

   - 제안서 발표순서 : 제안서 접수 순서 

   - 참석자 : 발표자 포함 2인 이내 

◦ 제안서 발표 및 질의응답 참가자격 

   - 발표는 제안서 제출 시 명시한 사업책임자(PM)가 직접 제안내용 설명 및 질의응답을 해야하며, 발표자는 공고일 전부터 재직 중인 자이어야 합니다. 다만, 제안서 제출 이후 사업책임자의 퇴사, 질병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계약담당자의 승인을 받아 다른 소속직원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위에 따른 대상자가 아닌 경우에는 해당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만으로 평가합니다. 

   - 참석자 전원은 재직증명서, 4대보험(고용·산재, 건강, 국민연금) 중 어느 하나의 가입 증명자료와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선택)을 반드시 지참하여야합니다. 

   ※ 제안서 평가 관련사항이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4. 평가위원 추첨방법 

◦ 제안서 제출자가 본 기관이 정한 심사위원의 수 만큼 번호를 추첨  

   (제안요청서 내 별지 14 참조 - 수기작성필) 

   ※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위원을 평가위원으로 정함.  

      (단, 추첨결과 다빈도 수가 동일한 위원은 고령자 순으로 선정) 

   ※ 평가위원 불참을 대비하여 예비위원 3명을 추가로 추첨함. 

 

5. 입찰참가자격(아래 각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가지고 있는 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 (행사대행업)   

   (업종코드9901)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입찰공고일 전일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부산광역시 또는 울산광역시 또는 경상남도에 소재한 자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직접생산자격 中 1개 이상 소지한 업체 

   - 전시회기획및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 : 8014198801) 

   - 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 : 8014199001)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 

◦ 본 행사의 원활한 수행을 위해 공동수급 불허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 납부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입찰보증금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7.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제출 시 구비서류  

구분 

제출서류 

확인사항 

입찰참가 

등록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별지 1 

(2) 위임장(필요시) 1부 

별지 2 

(3) 확약서 1부 

별지 3 

(4) 보안서약서 1부 

별지 4 

(5) 청렴 이행서약서 1부 

별지 5 

(6)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별지 6 

(7)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 

(8)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 

(9)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각 1부 

- 

(10)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1) 중소기업 확인서(소상공인확인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각 1부 

 

(12)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사업수행 

능력평가 

(13) 제안서 표지 

별지 7 

(14)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 

별지 8 

(15) 참여인력 업무 분장도 

별지 9 

(16) 참여인력 이력사항 * 경력 및 재직증명 별첨 

별지 10 

(17) 가격제안서 및 세부 산출내역서  * 밀봉하여 별도 제출 

별지 11 

(18)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 최근 3년간 유사과업 수행실적 

별지 12 

(19) 4대보험가입자명부 

(20)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유효기간 내 ‘정부 및 공공기관 제출(입찰)용’ 확인서만 인정, 그 외는 불인정 

(21) 제안서(자율양식) 및 제안요약서  

      * 제안서 작성방법은 제안요청서 참고 

별지 13 

(22)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서 

별지 14 

(23) 발표자료(PPT) 원본 1부, 사본 8부(자료 수록된 USB 제출) 

  * 20분 발표 이내의 분량으로 작성 

  * 원본 1부는 제안업체명을 기재하고, 사본 8부는 제안 업체명을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도 불가 

 

 

8. 계약체결 및 이행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결과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계약의 체결과 이행은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 유의서 및 일반 원칙에 따릅니다. 

 

9. 기타 입찰관련 사항  

입찰참가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반드시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인감 또는 사용인감)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제출된 제안서는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의 승인 없이 수정․보완할 수 없고, 본 제안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합니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는 필요시 제안내용에 대하여 확인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제안업체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과업수행으로 인하여 생산된 각종 조사 자료와 일체의 산출물은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 소유이며,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의 승인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본 과업 이외의 목적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협상대상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 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공고문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기준으로 하며, 공고문 내용과 제안요청서 내용이 상이할 경우 공고문 내용이 우선합니다. 

 

10. 문의처 

◦ 제안서 작성 및 평가에 관한 사항 

   -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 김수안(052-230-3431) 

◦ 입찰서 접수,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 손미향(052-230-3406) 

 

2025년  7월  일 

 

 

(재)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