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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86202-000 공고일시  2025/07/30 13:57
공고명 아산 시정사진 전수조사 및 아카이브 구축사업 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아산시 수요기관 충청남도 아산시
공고담당자 이혜인(☎: 041-540-22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11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1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8/11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90,000,000 원
   
추정가격
8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아산시 공고 제2025 - 2303호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따라 아산 시정사진 전수조사 및 아카이브 구축사업』의 과업수행자 선정을 위하여 제안서 제출 안내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30일 

아산시 분임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아산 시정사진 전수조사 및 아카이브 구축사업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8개월 

  다.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등 참조 

  라. 용역예산 : 금90,000,000원(금구천만원) 범위 내 (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총액계약, 적격심사 비대상,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단독계약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5조제4항에 따른 긴급공고 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자격으로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하는 업체로서, 입찰공고 기준으로 아래 자격을 갖춘 업체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에 입찰서 접수 마감일 전일(18:00)까지 사진처리업 사업자등록증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 

    2) 본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필름스캔 장비구입 증명서 또는 필름스캔 보유확인서, 필름스캔 장비 임대 계약서 등 계약시에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픽셀 치수(Pixel Dimensions) : 3089 x 2048 pixel(3MB) 이상의 필름스캔이 가능한 장비 

    3)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참여 가능) 

  나. 입찰업체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입찰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공고일 기준으로 휴·폐업, 영업정지, 부도, 파산, 해산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제3자에게 일괄 재용역 및 하도급, 컨소시엄 등 불가 

  라.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에 참가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함 

 

4.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진행 

  가. 공고기간 : 2025. 7. 30.(수) ~ 2025. 8. 11.(월) 

  나. 일    시 : 2025. 8. 11.(월) 09:00 ~ 18:00 (제외시간 : 12:00 ~ 13:00) 

 다. 제출장소 : 아산시청 문화유산과(☎ 041-536-8775) 

                 (주소 : 충남 아산시 시민로 456, 아산시청 4층) 

     ※ 제안서를 대리인이 제출하는 경우, 입찰참가신청서에 대리인을 명기하고 위임장과 재직  

       증명서를 첨부하여 제출(제출자는 반드시 본인 신분증과 사용인감도장 지참) 

  라. 제출방법 : 대표자 또는 대리인의 직접 방문 제출(우편 및 인터넷 제출 불가) 

  마.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함 

  바.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에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 해지와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함 

  사.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 및 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붙임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용역 참가와 관련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는 업체 선정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음 

 

5.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 2025. 8. 13.(수) 14:00 (예정) 

 나. 장 소 : 문화유산과 회의실(아산시 송악면 강당로 25) 

    ※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변경 시 개별통보 함 

  다. 제안서 평가방법 

    1) 제안요청서 상에 첨부된 제안서 평가항목 및 세부 평가기준표에 의하여 평가함 

    2) 제안설명은 25분(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이내로 하며 발표자는 참여연구원이 발표 

       ※ 반드시 신분증 지참 

    3) 발표순서는 추첨에 의해 결정하며 입찰 수에 따라 시간 및 일정 조정 가능
※ 타 업체 방청불가 

    4) 기타사항은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진행 

 

6. 낙찰자결정 및 협상기준 

  가. 제출된 제안서에 의한 기술제안평가, 가격평가 등 종합평가 

  나. 제안서 평가는 아산시에서 구성한 제안서 평가위원이 심사평가 

  다.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협상적격자 중 합산점수 고득점 순으로 협상 실시 

  라. 협상기간은 협상대상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되, 협상대상자와 협의에 의하여 조정할 수 있음 

 ※ 제안서 평가는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로 구분하여 종합평가하며, 배점은 기술능력평가 80점(정량적 평가 10, 정성적 평가 70점), 입찰가격평가 20점임 

 ※ 종합점수가 동점일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점일 경우는 추첨으로 정함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됨.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기타 제반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함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고,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서 제출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다. 귀속사유 발생 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라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아산시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름 

 

9. 청렴계약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날인하여 입찰 등록 시 제출하여야 함 

 

10. 입찰 시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 본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심사에 필요한 내용 항목의 누락 등 구비서류가 불충분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에 따른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다.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기금 공채를 소화하여야 함 

  라.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함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마.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바. 본 용역기간 및 용역비 등은 우리시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 취소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입찰에 관하여는 회계과(☎041-540-2272), 용역에 관해서는 문화유산과(☎041-536-8775)로 문의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