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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86071-000 공고일시  2025/07/30 13:49
공고명 2025년 파주 경제자유구역 행사 대행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파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파주시
공고담당자 채지영(☎: 031-940-433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8/11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0,000,000 원
   
배정예산
90,000,000 원
   
추정가격
8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파주시 공고 제2025-2257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25년 파주 경제자유구역 행사 대행 용역 

  나. 위    치 : 서울 또는 파주 (미정) 

  다.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행사기획, 섭외, 홍보, 운영 등 일체 업무)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4개월간 

  마. 기초금액 : 금9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 방식  

- 전자입찰, 총액입찰,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충족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자격 제한)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 중에 있지 않은 사업자로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①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으로 등록한 업체 

   ②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8014199001)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참가 자격이 없으며,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나. 참가업체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한 업체이어야 하며, 접수 마감일을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와 이에 준하는 행정처분을 받은 자는 참가 할 수 없음 

4. 공동도급 

  가. 구성: 공동이행방식 가능합니다.  

   ①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구성하고, 공동도급 시 대표사의 참여 비율은 50% 이상이어야 합니다.  

   ②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① 제출기한: 2025. 8. 11.(월) 18:00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②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낙찰자 선정 후 계약체결시 분담비율 및 각각의 계약금액을 명시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④ 대표사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 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가격입찰 참가(전자입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8. 7.(목) 10:00 ~ 2025. 8. 12.(화) 10:00        

  다. 개찰일시 : 2025. 8. 12.(화) 11:00 이후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개찰합니다. 

  라. 개찰장소 : 파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PC 

  마. 본 입찰은 비예가 방식이며,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바.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하도록 제한됩니다.(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 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불가) 

  사.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s://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의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제안서 접수 

  가. 일    시 : 2025. 8. 12.(화) 14:00~16:00 ※접수일에 평가위원 추첨 

  나. 접수장소 : 파주시청 평화경제과 담당자 최상기(☎031-940-5362)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및 인터넷, 팩스 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마.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 해제․해지와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바.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 및 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붙임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용역 참가와 관련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는 업체선정에 관계없이 반환하지 않습니다. 

  사. 기타 제안서 작성 및 제출관련 내용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제안서 평가일시 및 장소  

  - 일시 및 장소 : 2025. 8. 14(목) 14:00 파주시청 별관 컨퍼런스룸 

     ※ 변경 가능, 변경 시 투찰자 개별 통보 

 

8. 낙찰자결정 및 협상기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하여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동 평가위원회의 평가를 통하여 선정된 업체와 협상 절차를 통하여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 제안요청서 상에 첨부된 제안서 평가항목 및 세부평가기준표에 의거 평가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는 기술과 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를 실시하며, 종합평가점수는 100점 만점으로 기술능력평가 90점(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70점), 가격평가 10점을 합산하여 종합점수를 기준으로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대상자를 선정하여 협상을 실시합니다. 단, 기술능력과 가격평가 점수 합산점수가 70점 미만인 자는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중 정성적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정성적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시스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협상순위가 결정되면 협상적격자에게 일정을 개별 통보하여, 미 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마. 입찰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이 추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바. 기타 상세한 내용은 붙임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세입조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공고문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파주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 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라.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 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제외) 1.5%에 상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문의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업내용 : 파주시 평화경제과 최상기(☎031-940-5362) 

   ○ 계약사항 : 파주시 회  계  과 채지영(☎031-940-4335) 

   ○ 전자입찰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7. 30. 

 

파 주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