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번호: 38200
주소: 경북 경주시 시동로 90
홈페이지: http://school.gyo6.net/newschool
■ 공고번호: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공고 제2025-28호
■ 공고명: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공간재구조화조성사업 기계설비설계용역 견적 제출안내 공고
■ 개찰일시: 2025. 8. 8.(금) 11:00
■ 발주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본 입찰(견적 제출) 공고서는 경상북도교육청이 집행하는 입찰(견적 제출)에서 입찰(견적 제출)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참가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 견적제출 공고 및 계약 체결에 관한 사항: 행정실 (☎ 054-746-1301)
○ 과업지시서, 설계서 열람 등에 관한 사항: 행정실 (☎ 054-746-1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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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본 견적 제출과 관련된 공고서와 과업지시서(시방서 등 포함)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견적제출 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내용,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설계서,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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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과업지시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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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공고 제2025–28호
기술용역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 7. 28.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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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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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견적 제출)자는 반드시 입찰(견적 제출)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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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경상북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805-3802), 감사부서(☎054-805-3212) 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 (www.kbgjed.go.kr) 열린마당/신고센터/클린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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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공간재구조화 조성사업 기계설비 설계용역
나. 용역현장: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경상북도 경주시 시동로 90)
다.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등 참조
라. 용역기간: 건축설계 착수일로부터 270일간 동일
마. 기초금액: 금64,771,000원(추정가격+부가가치세)
※ 면세사업자는 입찰(견적) 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계약금액으로 계약 체결함.
2.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8. 1. 11:00 ~ 2025. 8. 8.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8. 8. 11:00 (우리 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시스템 장애 등 우리 학교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총액견적, 소액수의, 청렴계약제, 손해배상보험가입, 전자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나. 소액수의 계약 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다. 지역제한 (경상북도) 대상 계약입니다.
라. 공동 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본 견적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견적(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수의계약 체결제한) 사항이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1)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수의계약 체결제한)에 따라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인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3)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에 제시된 특수관계에 해당 되는 경우에는 낙찰자에서 제외되며, 차순위자가 낙찰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수의계약 체결제한 여부에 관한 관련 법령과 규정, 확인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및 과업지시서 열람
가. 이 용역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열람장소: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시설담당(☎ 054-746-1301)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3조 규정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설비) 또는 「기술사법」제6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의한 기술사사무소(설비) 면허를 등록하고, 「소방시설공사업법」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전문소방시설설계업 또는 일반소방시설설계업(기계)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하며,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가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계속하여 경상북도에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본 공고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견적제출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용역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제출을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견적제출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 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제출에 참가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마.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같은 법 시행령」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 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9.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한 적격심사 비대상공사로서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 88%이상 최저가 견적제출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당해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마. 재입찰은 별도 통보 없이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나라장터에서 제공되는 문서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가.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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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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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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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ㆍ보건 확보 의무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가.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입찰정보』에 게재됩니다.
나. 본 공고는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경상북도청도교육지원청홈페이지 (http://www.cheongdo-e.go.kr)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견적제출 참가자는 반드시 공고 내용,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설계서, 기타 견적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기타 상세한 내용은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행정실(☎054-746-130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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