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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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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85351-000 공고일시  2025/07/30 13:06
공고명 2025학년도 중앙탑중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충주교육지원청 중앙탑중학교 수요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충주교육지원청 중앙탑중학교
공고담당자 박윤형(☎: 043-857-904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31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14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3,528,900 원
   
배정예산
103,528,900 원
   
추정가격
94,117,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중앙탑중학교 공고 제2025-21호 

 

2025학년도 중앙탑중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 2단계 규격, 가격 동시 입찰 -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억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 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중앙탑중학교 수학여행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를 합니다. 

 

2025년   7월  30일 

 

중앙탑중학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중앙탑중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용역기간 

2025. 9. 24. ~ 9. 26. 

행 선 지(*) 

부산 일원 

예정인원(*) 

201명(학생 187명, 인솔교사 14명) 

(학생수 및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참가 인원으로 정산) 

여행경비(*) 

1. 전세열차비(주덕역↔신해운대역/신해운대역↔주덕역), 교통비(전일정 버스 이용료, 7대), 숙식비(2박 3식), 식사비(4식), 입장료 및 관람료, 안전요원 배치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에 대한 총액(수수료, 부가가치세 포함) 

2. 인솔교사도 학생들의 전 체험과정을 입장지도, 참여하는 조건임    

여행일정 

[붙임1]으로 제시한 예시프로그램에 따라 제안서 제출 

기초금액(*) 

금103,528,900원(금일억삼백오십이만팔천구백원)  

기타사항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염병 발생이나 긴급 재난, 상급기관 지침의 변경 및 교내 확진자 발생과 자가격리자 다수 

발생 등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시, 학교는 용역계약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이에 발생하는 위약금 등의 일체의 책임을 학교에 묻거나 요구할 수 없습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집행하며,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 입찰이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 (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할 수 있고,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한번 제출한 입찰은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사.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 등록을 필한 업체 

  다.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상공인·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한 자료도 가능) 

  마. 기차(열차)표 아래의 내용을 예약, 운영 가능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 참여 가능함 

    1) 열차: 2025. 9. 24. 주덕역 → 신해운대역(전세 열차) 

    2) 열차: 2025. 9. 26. 신해운대역 → 주덕역(전세 열차) 

 

4. 과업설명 

  반드시 공고내용과 붙임의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 일정 

  가.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기간 

    1) 가격입찰서(전자입찰) 제출: 2025. 7. 31. 9:00 ~ 2025. 8. 12. 10:00 

    2) 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 2025. 7. 31. 9:00 ~ 2025. 8. 12. 10:00 

        ※ 평일 08:30∼16:30 제출 가능, 주말 및 공휴일은 제출 불가 

    3) 제출방법 : 제출기한 내 대표자 또는 대리인의 방문 접수    

    4) 제안서 제출자 신분 확인 

      가) 대표자: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신분증 

      나) 대리인: 재직증명서(4대보험 가입증명자료) 및 위임장, 신분증 

    5) 제출장소 : 중앙탑중학교 행정실 

 

    6)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7)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붙임3】 1부  

      나)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붙임4】 8부 

        (1)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붙임5】을 숙지 후에 기재 

      다) 여행 위탁 실적증명서 【붙임6】 1부 (초·중·고 실적만 해당) 

      라)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 및 신용평가등급확인서(최근년도 표준재무재표, 세무서발행 등) 1부 

      마) 서약서【붙임7】 1부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사)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아) 법인등기부 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자)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차)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사본 1부 

      카)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타) 열차 이용 확인서 및 열차 이용 인원 수용 계획서 1부 

      파) 열차 내 프로그램 계획서 

      하)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붙임 참조) 

        ※ 사본은 반드시 인감이나 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 필 할 것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다.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므로,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1) 제안서 심사예정일: 2025년 8월 12일 15:30 

      2) 제안서 심사장소: 중앙탑중학교 회의실 

  라. 제안서 평가방법 

    1) 정량적 평가(30점)와 정성적 평가(70점)로 구분하여 실시함 

    2) 정성적 평가(70점)는 평가위원들의 평가 최상위 점수와 최하위 점수를 제외한 후 산술평균하여 산정(단, 최고 또는 최저 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1개만 제외,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3) 정량평가와 정성평가의 합이 80점 이상인 경우 제안 평가 적격자로 선정 

  마. 적격업체 선정: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경우 제안 평가 적격자로 선정 

  바. 가격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년 8월 14일 10:00 중앙탑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규격입찰(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하며, 가격개찰은 상기 입찰일에도 불구하고 규격입찰 완료 후 진행되므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나라장터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가격입찰)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서 제출업체는 제안요청서 내용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완수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하고, 계약업체가 계약기한 내 완수하지 못하여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계약 일반조건에 따라 우리학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하여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결과 80점 이상 득점한 자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시 가격개찰에서 제외) 

  나.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 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개찰결과 가격입찰서가 동가인 경우 규격제안서 평가점수가 높은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규격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경우 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평가항목 점수가 모두 동일한 경우 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해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라. 재입찰 및 재공고 입찰: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치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낙찰자로 선정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제를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니,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충청북도교육청의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제에 대한 내용은 충청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cbe.go.kr) 의 [정보공개-입찰계약정보-입찰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서명하여 우리 학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이용합니다. 

  나. 본 입찰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라.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및 평가 

    1)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제9항 및 「충청북도교육청 중대산업재해 예방 추진계획」에 따라 용역 낙찰예정자는 「[별표1]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및 세부업무추진계획」을 작성하여 학교메일(es02081@korea.kr)로 지체없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2) 이후 학교에서는 제출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검토하고 수급업체 안전작업 적정성 여부 평가 후 계약상대자를 선정할 예정입니다. 

  마. 기타 본 공고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043-857-904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중앙탑중 교직원은 입찰, 계약 및 집행과 관련하여 일체의 금품 또는 향응을 

   요구하거나 제공받지 않습니다.. 

◎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718)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2025.  7.  30. 

 

 

중앙탑중학교장 

 

 

 

 

 

 

 

 

 

 

 

 

 

 

 

 

 

 

 

 

 

 

 

 

 

 

 

 

[별표 1] 

안전보건관리계획서 

 

회사 소개 

 

■ 회사명: 

사업자등록번호: 123-456-789 

■ 대표자:○○○ (서명) 

■ 연락처: 010-○○○○-○○○○ 

■ 소재지: 

 

 

 

추진목표 및 

기본방침 

 

■ 추진목표:   

■ 기본방침:  

 

 

 

작업 개요 

 

■ 작업명:  

■ 기  간:  

■ 장  소:  

■ 작업내용: 

■ 안전조치사항 

  - 

  -  

  - 

  -  

 

 

 

조직도 

및  

비상연락망 

 

 

 

 

사업주 

 

 

 

 

 

 

김ㅇㅇ 

 

 

 

 

 

 

 

 

 

 

 

 

 

 

안전담당자 

 

 

 

 

 

 

이ㅇㅇ 

 

 

 

 

 

 

 

 

 

 

 

 

 

 

 

 

 

 

 

반장 

 

반장 

 

반장 

- 

 

박ㅇㅇ 

 

- 

 

비상연락망 

사업주 

김○○ 

010-XXXX-XXXX 

안전담당자 

이○○ 

010-XXXX-XXXX 

반장 

박○○ 

010-XXXX-XXXX 

 

 

 

 

안전보건 세부업무추진 

 

작업전 

TBM 실시 

 

■ 목적:  

■ 대상:  

■ 내용 

  -  

  -  

  -  

  -         

 

 

 

위험작업 

집중관리 

 

■ 목적:  

■ 대상:  

■ 내용 

  -  

  -  

 

 

 

비상사태 

대비 체계 구축 

 

■ 목적:  

■ 대상:  

■ 내용  

  -  

  -  

 

 

 

□  고위험작업        중작업        경작업   

NO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 내용 

적합여부 

적합 

부적합 

1 

추진목표 및 경영방침 수립 여부 

 

 

2 

안전조직도 및 비상연락체계 구축 여부 

 

 

3 

작업내용과 안전보건 세부업무추진 적정성 여부 

 

 

4 

작업에 맞는 적정 안전보호구(KCS인증) 포함 여부 

 

 

5 

작업에 필요한 적정 장비 또는 작업공구(KS인증) 포함 여부 

 

 

6 

안전작업 구획 설정 등 작업공간 확보 계획 여부 

 

 

7 

2인 1조 작업 등 단독작업 금지 계획 여부 

 

 

8 

중량물 취급 시 운반용 기구 및 2인 1조 작업 계획 여부 

 

 

9 

화재 예방 관리 계획 여부 

 

 

10 

비상사태 발생 시 대비 및 대응 계획 여부 

 

 

최종 평가 

적정 

부적정 

  

계약담당자:              (서명) 

 

 

〔붙임 1〕 

 

  수학여행 주요 일정표 

날 짜 

시 간 

세부 일정(A조) 

비 고 

< 1일차 : 피란민의 애환이 서린 부산의 역사 > 

1일차 

09:40 ~ 14:00 

주덕역 열차 탑승 및 출발(열차 내 프로그램) 

-열차내중식(도시락) 

E-train 

주덕역→신해운대역 

해당 역에서 학생 집합 

14:00 ~ 14:20 

버스 탑승 및 이동 

  

14:20 ~ 15:20 

해동제일 대명지 해동 용궁사 

  

15:30 ~ 17:00 

대한민국 유일! 스릴만점 부산 루지체험(2회) 

  

17:10 ~ 18:30 

석식(현지식) 

쌈주머니(샤브샤브) 

18:30 ~ 19:30 

숙소 도착 및 객실배정 

구포tt호텔 

19:30 ~ 22:00 

숙소 내 자유시간  

  

22:00 ~ 

환자 파악 / 인원 점검 후 취침 

  

< 2일차 : 청정바다가 펼쳐진, 아름다운 해양도시 부산 > 

2일차 

07:30 ~ 08:30 

조식(숙소 제공식) 

  

09:00 ~ 10:00 

버스 이동 

  

10:00 ~ 15:00 

환상과 모험이 가득한 곳! 롯데월드어드벤처 부산 

밀쿠폰(중식) 

15:30 ~ 17:00 

해운대 동백섬, 누리마루 APEC하우스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대표적 관광지, 해운대 해수욕장 

  

17:15 ~ 18:45 

석식(현지식) 

쿠우쿠우 해운대점 

18:45 ~ 19:45 

버스이동 

  

19:45 ~ 22:00 

숙소 이동 및 자유시간 

  

22:00 ~ 

환자 파악 / 인원 점검 후 취침 

  

< 3일차 :  세계가 주목하는 부산, 우리의 미래  > 

3일차 

07:30 ~ 08:30 

조식(숙소 제공식) 

  

09:00 ~ 10:00 

버스 이동  

  

10:00 ~ 11:00 

럭셔리 힐링 부산 바다 요트 체험 

  

11:00 ~ 11:30 

신해운대역 이동 및 열차 탑승 준비 

  

12:00 ~ 16:20 

신해운대역 출발 및 이동(열차 내 프로그램) 

-열차내중식(도시락) 

E-train 

신해운대역→주덕역 

해당 역에서 학생 해산 

* 버스 이동 시간은 30분 이상 소요시에만 표기 

 

 

 

날 짜 

시 간 

세부 일정(B조) 

비 고 

< 1일차 : 피란민의 애환이 서린 부산의 역사 > 

1일차 

09:40 ~ 14:00 

주덕역 열차 탑승 및 출발(열차 내 프로그램) 

-열차내중식(도시락) 

E-train 

신해운대역→주덕역 

해당 역에서 학생 집합 

14:00 ~ 14:30 

버스 탑승 및 이동 

  

14:30 ~ 16:00 

대한민국 유일! 스릴만점 부산 루지체험(2회) 

  

16:10 ~ 17:10 

해동제일 대명지 해동 용궁사 

  

17:20 ~ 18:50 

석식(현지식) 

쌈주머니(샤브샤브) 

18:50 ~ 19:50 

숙소 도착 및 객실배정 

구포tt호텔 

19:50 ~ 22:00 

숙소 내 자유시간 

  

22:00 ~ 

환자 파악 / 인원 점검 후 취침 

  

< 2일차 : 청정바다가 펼쳐진, 아름다운 해양도시 부산 > 

2일차 

08:00 ~ 09:00 

조식(숙소 제공식) 

  

09:30 ~ 10:30 

버스 이동 

  

10:30 ~ 15:30 

환상과 모험이 가득한 곳!롯데월드어드벤처 부산 

밀쿠폰(중식) 

16:00 ~ 17:00 

럭셔리 힐링 부산 바다 요트 체험 

  

17:30 ~ 19:00 

석식(현지식) 

쿠우쿠우 해운대점 

19:00 ~ 20:00 

버스이동 

  

20:00 ~ 22:00 

숙소 이동 및 자유시간 

  

22:00 ~ 

환자 파악 / 인원 점검 후 취침 

  

< 3일차 :  세계가 주목하는 부산, 우리의 미래  > 

3일차 

07:00 ~ 08:00 

조식(숙소 제공식) 

  

08:30 ~ 09:30 

버스 이동 

  

09:30 ~ 11:00 

해운대 동백섬, 누리마루 APEC하우스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대표적 관광지, 해운대 해수욕장 

  

11:00 ~ 11:30 

신해운대역 이동 및 열차 탑승 준비 

  

12:00 ~ 16:20 

신해운대역 출발 및 이동(열차 내 프로그램) 

-열차 내 중식(도시락) 

E-train 

신해운대역→주덕역 

해당 역에서 학생 해산 

* 버스 이동 시간은 30분 이상 소요시에만 표기 

 

 

〔붙임 2〕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 

적격자 선정기준: 기술능력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비고 

 

 

 

 

 

 

(100) 

정량적 평가 분야 

 

 

 

 

 

 

(30) 

1. 국내 수학여행(체험학습 포함) 수행 

실적(15점)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학교(초·중·고) 현장체험학습, 국내 연수)  

 - 현재 수행중인 사업 제외 

 - 학교가 아닌 기관 등 실적 제외 

※ 평가기준: 공고기초금액 대비 비율 

해당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A. 100%이상 

B. 70%이상 - 100%미만 

C. 40%미만 - 70%이상 

D. 10%미만 - 40%이상 

E. 10%미만 

 

 

15 

14 

13 

12 

11 

※ 업체의 증빙자료, 계약실적증명서 등을 기준으로 계약담당자가 평가 

 

2. 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 미제출시 ‘0점’ 

신용평가등급  참조 

 3. 제안업체 인력보유 상태(5점) 

- 수행조직(여행업체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A. 5인 이상 

B. 3인 이상~ 5인 미만 

C. 3인 미만 

5 

4 

3 

정성적 평가 분야 

 

 

 

 

 

 

(70) 

4. 재안서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우수 

보통 

미흡 

※ 현장체험학습 활성화 위원회 평가 위원이 평가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하고 나머지위원의 평가점수를 산술평균한 점수에 의함 

 4.1. 사업계획의 타당성 및 추진방법의 적절성 

10 

7 

4 

 4.2. 내용구성의 적합성, 사업수행의지 등 

10 

7 

4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15점) 

우수 

보통 

미흡 

 5.1. 객실등급, 위치 

5 

3 

1 

 5.2. 수용계획의 적정성 

(객실면적, 배정인원, 남녀객실 배치계획) 

5 

3 

1 

 5.3. 숙박업체 식단표(조․석식 등) 

5 

3 

1 

6. 교통 운행 능력 및 식사 제공(15점) 

우수 

보통 

미흡 

 6.1. 최신형 차량 및 열차 제공 능력 및 안전성 

(열차표 확보, 차량연식, 동일회사 차량여부, 보험가입여부) 

5 

3 

1 

 6.2. 식사 제공 능력 (중식 등 이동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10 

7 

4 

7. 교육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20점) 

우수 

보통 

미흡 

7.1. 수행 안내원, 현지 안내원 등 배치 계획의 적정성 및 유자격자 보유여부  

5 

3 

1 

7.2.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보상금액, 가입기간, 학생 조치사항 등) 

5 

3 

1 

7.3. 전염병(코로나19 등), 환자 발생 시 대처능력 및 방안, 현지 영사관, 대사관 및 비상연락 체계 구비 여부 

5 

3 

1 

7.4. 체험 및 견학 장소 섭외 적절성 

5 

3 

1 

합      계 

100 

 


 

 

※수행실적    

① 실적증명은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또는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함 

  (증명서 형태가 아닌 입찰공고서 등은 실적에서 제외한다) 

실적은 학교(초,중․고등학교)의 수학여행(체험학습, 국내연수 포함)의 수행실적으로 입찰공고일까지 3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2021.1.1.~ 입찰 공고일까지 완료된 실적. 수행중인 사업 제외) 

※경영상태 

①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 및 가격개찰에서 제외함 

 

 

〔붙임 2-1〕 

 

신용평가 등급   

 

 

신용평가등급 

⓵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⓶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⓷ 기업신용평가등급 

평점 

AAA 

 

⓵의 AAA에 준하는 등급 

10.0 

AA+, AA0, AA- 

A1 

⓵의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10.0 

A+, A0, A- 

A2+, A20, A2- 

⓵의 A+, A0, A-에 준하는 등급 

10.0 

BBB+, BBB0, BBB- 

A3+, A30, A3- 

⓵의 BBB+, BBB0, BBB-에 준하는 등급 

10.0 

BB+, BB0 

B+ 

⓵의 BB+, BB0에 준하는 등급 

9.0 

BB- 

B0 

⓵의 BB-에 준하는 등급 

9.0 

B+, B0, B- 

B- 

⓵의 B+, B0, B-에 준하는 등급 

9.0 

CCC+ 이하 

C 이하 

⓵의 CCC+에 준하는 등급 이하 

8.0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법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경우 적격자로 선정 

   ※ 제안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위에서 정하지 않은 평가관련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을 준용함 

 

 

 

 

 

 

 

〔붙임 3〕 

입찰 참가 신청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번 호 

중앙탑중학교 공고  

제2025- 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중앙탑중학교 2025학년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보증금 

•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중앙탑중학교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                   ��  

 

 

중앙탑중학교장 귀하  

〔붙임 4〕  

 

 

 

 

접수번호 

 

 

 

 

 

 

 

『2025학년도 중앙탑중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제    안   서 

 

위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관사업자 : ○○○ (인)  

 

 

 

 

중앙탑중학교장 귀하 

 

 

 

 

수학여행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고 

비   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   시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현장체험학습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초, 중, 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수학여행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학생인솔 직원 

 

 

 

 

 

 

 

안전요원 

 

 

 

 

 

 

 

협력회사 

구분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 안전요원 운영계획 포함 및 자격증 및 안전연수 이수증 사본 제출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본교 수학여행 일정표를 참고하여 제시)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차량(전세열차, 버스) 운행 계획 

 

  ※ 수학여행단 수송 차량 운행 계획 기재(제안서 평가 항목 참조) 

    - 수학여행 현지 버스 탑승 인원 배치 등 각종 조건 구체적 명기 

    - 버스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명기  

    -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서류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 수학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상 운전정밀검사 적합한 자로  

     경력이 우수한 자를 배정 

  ※ 차량의 운전자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관광버스 운행 경력자로 성범죄전력이 없는 자  

    이어야 함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마.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사. 기타(업체별 현장체험학습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1. 기타 증빙관련 서류(열차·차량업체와의 계약서, 보험증권, 자격증사본 등)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중앙탑중학교장 귀하 

 

 

 

 

 

 

 

 

 

 

 

 

 

 

 

 

 

 

 

 

 

 

 

〔붙임 5〕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본교 서식 사용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수학여행 교통편 및 코스 

  가) 교통편  

    1) 기차(전세열차)이용: 주덕역↔신해운대역(9월 24일) 신해운대역↔주덕역(9월 26일) 

    2) 현지 버스 7대(45인승 이상), 동일회사 소속  

  나) 여행일정은 과업설명서 및 붙임 1의 여행일정 안을 참고하여 제출 

  다) 계약체결 후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해야 한다. 

  라) 여행지 중 관광할 시간이 부족할 경우 협의 하에 제외 할 수 있다. 

  

4. 차량운행에 관한 사항   

  가) 차량은 45인승 이상으로 총 7대이며, 정원 45명을 초과하지 않는다. 

  나) 학생수송차량은 동일 회사소속 차량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송사업시행령」 제3조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된 차량이고, 냉·난방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하고, 문화시설이 포함된 가능한 구입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최신형 대형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다) 차량운행에 배정된 차량의 자동차등록증사본(검사 유효기간 이내의 것) 및 종합보험가입증명서 (또는 보험증서 사본)를 출발 7일 전까지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수요기관의 동의 없이 차량배정을 변경할 수 없다. 

  ※ 위 사항 위반 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라)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경력이 5년 이상인 친절하고 우수한 자이어야 한다. 

  마)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 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바)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 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사) 운행 중 고장, 교통법규위반, 운전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계속 학생 수송을 할 수 없을 시는 응급대체 버스를 이용,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여 수학여행에 차질이 생길 경우 배상하여야 한다. 

  아)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자)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차) 차량 운행에 소요되는 유류대, 주차료, 통행료 등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하며, 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도 부담한다. 

  카) 차량별 운전기사 및 연식 기재 

  타) 차량에 관한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 식으로 기재 

 

5.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가) 수학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서에 명시 

  나)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6. 안전요원에 관한 사항 

  - 자격: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청소년지도사, 간호사, 경찰·소방경력자, 응급구조사, 소방안전교육사, 교원자격증 소지자 등(국가 자격)으로서 안전교육 이수자 

  - 자격증과 교육이수증(대한적십자사 운영하는 안전과정 14시간) 두 가지 모두 취득한 경우만 인정(사본 제출) 

  - 계약 시 건강진단서,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자필서명)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결격사유 발생 시 대상자 교체 

 

 

7. 재난 및 감염병 등이나 우천 시 대책 

  재난 및 감염병 등이나 우천 시 대책을 제시한다.  

 

8. 안전사고 대책 방안 

  가) 여행기간 중 운전기사의 음주운전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지도, 감독을 철저히 한다.  

  나)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취침을 충분히(8시간 이상)할 수 있도록 하며 음주나 레크레이션을 이유로 취침하지 못하는 사태가 있어서는 안 된다.  

  다)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하단에 “2025학년도 중앙탑중학교 수학여행 학습차량(○호)”를 부착하여야 한다. 

 

9.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나)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다)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방안 

 

10. 업체별 수학여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6〕 

수학여행 용역 실적 증명서 

  제     호 

 

 

 

 

 

상   호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계약일자 

장소 

용역기간 

참여인원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비고 

 

 

 

 

 

 

 

 

 

 

 

 

 

 

 

 

 

 

 

 

 

 

 

 

 

 

 

 

 

 

 

 

 

 

 

 

 

 

 

 

 

 

 

 

 

 

 

 

 

위와 같이 여행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5.     .     . 

기 관 명 :                  (직인)     

주    소 :                                    (fax번호:           ) 

발급부서 :  

담당자 :  

     (전화번호:           ) 

 

 

 

 

 

 

 

 

 

〔붙임 7〕 

서     약     서 

 

○ 본 제안자는 「2025학년도 중앙탑중학교 수학여행용역에 소정의 제안서 및 관련서류를 첨부하여 참가를 신청하여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상기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시행으로부터 계약의무 사항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입찰 유의서에 의한 사항을 철저히 준수 이행할 것이며, 불이행사항이 발생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한 부정당 업체로서의 해당 제재조치를 행하여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치 않겠습니다. 

 

○ 제출된 모든 서류는 사실과 다름없으며, 귀 교의 제안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만일 제반규정의 위반과 지시 불이행에 따른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할 것이며, 귀 교의 선정방식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또한, 위탁 용역 대행사로 최종 선정 될 경우 본 제안자의 신의와 명예를 걸고 귀 교의 지시․감독에 순응하겠으며, 위탁 용역 대행사에 부여된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회사명(법인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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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    표    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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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탑중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