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원고등학교 공고 제2025-16호
[긴급]부원고 위탁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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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부원고 위탁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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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및 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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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요청서”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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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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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입찰(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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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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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30.(수) (11:00) ~ 2025.08.04.(월) (15:00) (본교 교육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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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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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30.(수) (11:00) ~ 2025.08.04.(월) (15:00) (나라장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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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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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08.(금)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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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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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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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예정)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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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01. ~ 2026.0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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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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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담당자 지정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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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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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 : \38,500,000원
(단위 : 명/일/원)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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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예정인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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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예정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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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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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소요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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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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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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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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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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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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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방학 및 주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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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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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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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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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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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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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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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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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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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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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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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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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특약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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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역비, 운송료, 부가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2.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본교까지 운송시간 1시간 이내)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본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할 수 있음.
3. 급식인원 및 급식일수는 학교사정에 따라 증 ․ 감될 수 있음
4. 월별로 결재하며 학생의 낙찰된 1인당 단가는 변동없고 비희망자, 현장학습, 수학여행,
장기결석 등으로 인한 급식비는 일할 계산함.
5. 도시락 납품이 아니며, 위탁급식업체가 조리 완료 후, 운송하여 본교 지정장소에 운반하고
잔반처리 및 수거까지 완료할 것.
6. 학교 학사일정 및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하여 납품기간 변경이 가능하며, 증 ․ 감 시
계약단가로 계산함.
7.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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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2단계 입찰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개찰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는 본교(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반드시 입찰서의 제출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물품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물품입니다.
바. 사업내용 : 급식 납품 및 배식, 배식판 수저 제공, 잔반처리, 수거 등(기타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벌크식으로 제공할 수 있는 업체(식판, 수저, 물컵 등 일체 대여 불가하며 배식인원이
충분히 확보되어야 함)
3. 입찰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학교급식법 제15조 및 동법시행령 제11조, 식품위생법시행령 제21조 제1호에 따른 식품제조·
가공업 또는 제8호 마목의 규정에 의한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 영업허가를 받은 자
나. 본교까지 운송시간이 1시간 이내로 납품완료가 가능한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
(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자)
라. 식품관계 법규 및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해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마. 학교급식법 제16조에 의거 식재료의 종류별 품질 기준을 준수하는 업체
바. 현재 각 학교에서 현지 급식시설을 운영 또는 위탁급식을 실시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 급식
사고 전력이 없으며, 학교에서 제시하는 급식운영 위탁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자로써 업체의
자체 급식소에서 음식을 만들어 보온·보냉이 완비된 차로 운반하여 납품이 가능한 자
사.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과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4.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락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사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
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참가 신청서 및 제출 서류
○ 등록일시(제안서 제출기간) : 2025.07.30.(수)(11:00) ~ 2025.08.04.(월)(15:00)
※ 마감시간까지 현장등록 제출된 서류만 접수(우편접수 불가)
※ 평일 : 10:00 ~ 16:0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 등록 장소 : 부원고등학교 1층(본교 교육행정실)
○ 제안 설명회 :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없으나 제안서 제출 후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및 실제 공장 방문하여 이를 종합적으로 1,2차 평가 후 가격 평가 예정.
※ 미확인후 발생하는 문제는 해당업체에서 책임지게 됩니다.
○ 제출서류
1) 학교급식 위탁(벌크식) 공급 참가 신청서 1부(붙임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4) 법인 등기부등본 1부(법인의 경우)
5) 영업허가(신고)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6) 재무제표증명원 1부(최근 1년분)
7) 납세(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원본)
8) 최근 3년 이내 급식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유무확인서 1부
9) 제안서 8부(본교 제안서 작성요령에 따라 A4 10매 이내)
10)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각 1부
11) 음식물배상책임보험(식중독: 1인당 일천만원, 1사고당 1억원이상) 가입증명서 사본 1부
12) HACCP(국내인증서)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13) 직원 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1부
14)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차량 및 사업장 포함) 1부
15) 서약서 1부(본교 소정양식)
16)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1부(별표 9 서식)
17) 사업장 약도 1부
18) 사용용수 사용료납입영수증(최근2개월) 또는 지하수 검사결과서 1부.
19)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20) 급식제조원가계산내역서 1부. 21)1인당 단가내역서 1부.
※ 구비서류 제출시 위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함
※ 사본 제출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 대리인 접수 시 반드시 위임장 제출, 신분증 지참
※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7. 입찰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같은법 제42조 제1항 제3호에 근거한 결정
나. 제1차 평가 : 제안서 검토 및 제안설명회를 통해 심사 및 평가하여 80점 이상 업체 선정
※[별첨]“위탁급식 업체 규격제안서 심사 및 평가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제2차 평가(제1차 평가결과 80점 이상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실시) : 본교 급식소위원회에서
업체 현장방문 평가 및 심사
※[별첨]“위탁급식 업체 현장방문 확인 평가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 결정 : 제1차 평가 및 제2차 평가의 결과가 모두 80점 이상인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학교) → 제1차 평가 → 제2차 평가 → 가격입찰 및
개찰[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전자계약 체결
※ 제안적격업체 현장답사 : 2025.08.11.(월)~ (본교 방문사정에 의해 조정될수 있음)
마.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현장방문 평가결과가 우수한 업체로 선정합니다.)
바.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콜센타(1588-0800)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G2B 홈페이지의 『입찰참가 및 집행』-『내자』-『개찰결과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타 상세한 것은 부원고등학교 교육행정실(☎ 031-645-621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납품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교와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며, 산출물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마. 계약물량은 학사일정에 따른 급식일수 및 기숙사생 인원에 따라 증감할 수 있으며 학교측의
계약물량 조정요구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바. 총액으로 낙찰되어 학교 서류 제출시에는 학생 및 교직원의 1인당 1식 단가도 기재하여 제출
하여야 합니다.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2025년 7월 30일
부원고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