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운학교 공고 제2025-23호
서울경운학교 통학버스(3대) 리스 용역
전자수의시담 안내
다음과 같이 전자시담 안내합니다.
2025. 7. 30.
서울경운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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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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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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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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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리스용역개요
가. 용 역 명: 서울경운학교 통학버스(3대) 리스
나. 리스내용
차 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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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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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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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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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스(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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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 유니버스 엘레강스 46(451+1)인승 대형 승합차
- 어린이 통학버스(신고 완료)
- 장애인 보호차량
※ 별첨 과업지시서 상의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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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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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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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9,380,709원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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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인도일로부터 48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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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범위: 통학버스 3대분, 48개월 총액
- 추정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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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리스기간: 차량인도일(계약일)로부터 48개월
라. 리스료 지급방법: 매월 정해진 일자에 후불 지급(리스기간 내 동일 금액 적용)
마. 기타사항
○ 차량 인도일은 계약 후 180일 이내(단, 부득이한 사정으로 차량 공급이 어려운 경우 사전에 서울경운학교의 승인을 얻어 납품기한을 별도로 정할 수 있음)
○ 리스(계약)기간 종료 후 버스는 공급기관에 반환
○ 리스료에는 부가가치세, 취득세, 등록세, 공채, 자동차세, 환경개선부담금, 각종 검사비, 보험료, 기타 부대비용 등 일체 비용이 포함된 금액
※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차량사고에 의하여 보험료가 할증되는 경우에도 계약 리스료 조정 불가능함
○ 버스는 리스회사에서 자체 구입하여 공급하여야 하며, 과업지시서(별첨)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야 함(조달구입 아님)
※ 기타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에 의한 총액입찰입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 및 청렴서약제 적용 대상 용역입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2(청렴서약제)에 따라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본 계약은 공동계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합니다.
마. 이 용역은 전자계약 및 전자 청구 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
1) 여신전문금융업법에 의한 리스(시설대여)업 등록자로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자로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7. 30.(수) 14:00 ~ 2025. 8. 4.(월)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0. 8. 4.(월) 11:00 이후 서울경운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예정가격결정: 단일예정가격으로 결정
라.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5. 입찰 설명서 숙지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에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 안내 공고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법 시행령, 같은법 시행규칙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 포함)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기타 입찰 참가에 필요한 모든 사항(회계예규 등 포함)
6. 기타 행정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별첨“과업지시서”및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이용자약관 및 사용안내서, 공고문, 입찰특수조건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발주기관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본 입찰의 공고문 및 기초금액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 - 공고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의 개찰 결과 및 예정가격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정보 – 공사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사항은 서울경운학교 행정실 배지현(☎ 02-3668-511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7. 30.
서울경운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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