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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84066-000 공고일시  2025/07/29 14:12
공고명 2025년 직원 단체보험
공고기관 경기도여성가족재단 수요기관 경기도여성가족재단
공고담당자 이윤선(☎: 031-220-392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3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0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5,000,000 원
   
배정예산
55,000,000 원
   
추정가격
55,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여성가족재단 입찰공고 제2025-9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기합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5년 직원 단체보험 

 ❍ 가입대상 : 경기도여성가족재단 소속 직원   ※2025년 07월 07일 기준: 155명 

 ❍ 보험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 보험기간 : 2025. 8. 20. 00:00 ~ 2026. 8. 19. 24:00 

 ❍ 추정금액 : 금55,000,000원(추정가격 55,000,000원, 부가가치세 면제) 

   ※ 기초금액 : 금55,000,000원 

   ※ 본 입찰은 부가가치세법 제26조제1항제11호의 ‘금융·보험용역’ 면세사업에 해당하므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가격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 본 입찰은 소액견적(총액), 적격심사 비대상, 전자입찰로 진행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일시 

 ❍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7. 30.(수) 10:00 ~ 2025. 8. 4.(월) 10:00 

   ※ 입찰(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개찰일시/장소 : 2025. 8. 4.(월) 11:00 /재단 계약부서 입찰집행관 PC 

   ※ 시스템 장애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본사(금융감독 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 회사 국내지점 포함)에 한하며, 생명보험업(생명보험, 업종코드 3823) 또는 손해보험업(기타보험, 업종코드 3833)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공고일 현재 지급여력비율(RBC)이 150%이상인 업체(계약 시 최근에 금융감독위원회에 제출한 자료 제출)로서, 최근 1년 이내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는 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단,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통과안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함.) 

    ※ 경영개선통과안 제출방법: 우편 또는 직접제출(해당업체에 한함) 

        ○ 제출기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18:00)까지 도달분에 한함 

        ○ 제 출 처: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1150(파장동179) 신관 2층  

                     경기도여성가족재단 기획조정실 

        ○ 제출방법: 직접 또는 우편으로 제출 

                     (우편 송신 중 분실, 훼손, 지연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조달청 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당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공동계약 : 해당없음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 본 건은 「지방자치단체 입찰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88%) 이상의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 순으로 심사하여 결격사유가 없는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본 건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 제출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 빈도순으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동일 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으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입찰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대상 및 「공직자 이행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에 해당하지 않아야 하며 계약 체결 시 이를 확인하는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 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지급여력비율(150%이상, 가장 최근에 금융위에 제출한 자료)관련자료, 보험약관, 보험료 산출내역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유의서 등 계약관련법(규정)의 무효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사항 

 ❍ 본 계약(견적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공고문,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참가 및 집행」「용역」(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 조회, 최종낙찰자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 및 시행령에 의거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국민연금법」제95조의2 및「국민건강보험법」제81조의4,「고용산재보험료징수법」제29조의4에 따라 4대보험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제외)의 1.5%에 해당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보험에 관한 사항 : 기획조정실 인사총무팀 박수경 (☎ 031-220-3918) 

    - 입찰에 관한 사항 : 기획조정실 기획예산팀 이윤선 (☎ 031-220-3920)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 1588-0800)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6조제18호에 의거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모사전송(FAX), 유선전화, 서면 등의 방법으로 의견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계약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계약 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에 대한 사실을 알게 된 경우 경기도여성가족재단 감사관 

   (☎031-220-3964)으로 연락 또는 경기도여성가족재단 홈페이지(www.gwff.kr) 접속 >  

   ESG 경영 > 공정투명경영 > 청백리 마당으로 들어오셔서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7. 29. 

 

 

경기도여성가족재단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   계 약 명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 체 명   )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