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충정로 3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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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063) 620-1440
FAX. (063) 620-11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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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의료원 -
7층 병동 리모델링공사 건축 감리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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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의료원 공고 제2025–18호
입 찰 명 : 7층 병동 리모델링공사 건축 감리용역 소액수의 견적공고
이 입찰공고서는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의료원에서 진행하는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문은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의료원 경리계(620-1311), 용역관련 세부사항은 시설계(620-1385)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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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특별자치도 남원의료원
JEONBUK STATE NAMWON MEDICAL CE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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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의료원 공고 제2025–1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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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의료원 -
7층 병동 리모델링공사 건축 감리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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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일시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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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층 병동 리모델링공사 건축 감리용역 소액수의 견적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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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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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 “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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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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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건축공사 준공일까지(공휴일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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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개 시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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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30.(수) 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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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마 감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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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04.(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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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입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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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04.(월) 11:00 입찰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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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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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8,541,000원(추정가격 16,855,455원, 부가가치세 1,685,545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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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5조 제3항에 따라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전자입찰(G2B)로 진행되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안내는 전자입찰(이후부터“입찰”이라 합니다) 대상입니다.
나. 총액입찰, 소액수의계약(지역제한-남원시),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및 입찰참가등록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건축사법」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건축사 사무소 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남원시(지사 불허)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중소기업기본법,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인 업체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단,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계약상대자 결정에 고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개찰(입찰)일 전일 18:00까지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7항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설명
본 용역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설명서, 과업지시서, 내역서 등을 열람하는 것으로 갈음하며, 열람이 필요하신 분은 입찰서 제출기간 동안 우리의료원 시설계(063-620-1385)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 제1항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본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이 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낙찰하한율 90% 이상)로서 최저가격을 입찰한 자의 순으로 결정하며, 낙찰가 하한선 미만 투찰자는 부적격자로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계약상대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낙찰(계약)을 포기할 경우 차 순위자 또는 재공고 입찰로 결정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77호)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개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 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우리 의료원에 계약 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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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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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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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도급사업 진행 단계별 주요 안전보건활동 및 안전ㆍ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ㆍ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ㆍ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관계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특수조건, 입찰 공고문, 과업지시서, 규격서 등 계약 및 입찰사항 전반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 또는 계약 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제1항의 행위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전자입찰시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전산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세부사항은 시설계(620-1306,138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제공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29일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의료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