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KTDI-20250729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지능형 마이크로팩토리 ABB 센터 내 통합관제운영 제어룸 구축 공사
나. 공사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45일 까지
다. 기초금액 : 금오천만원(₩50,000,000원/부가세 포함)
라. 입찰내역: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마. 입찰장소 :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
2. 입찰방법 : 응모업체의 제안서 평가 후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로, 가격입찰서에 산출내역서(원가내역서)를 첨부하는 총액입찰로 진행.
나.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며,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의 열람으로 갈음.
3. 입찰참가자격
다음의 각 항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에 한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업체로서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까지 본사의 소재지를 대구광역시 내에 둔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유효기간 이내의 확인서를 소지한 자)
라.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업종코드 4990)
면허를 보유한 업체
마. 컨소시엄의 형태로 구성된 공동 수급은 불가.
4. 입찰일정
가.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시
- 2025. 8. 7(목) 18:00까지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G2B)
나.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출기간 및 장소
- 2025. 8. 6(수) 11:00 ~ 2025. 8. 8(금) 14:00 까지
(접수처) 대구시 서구 국채보상로 136(중리동) 한국섬유개발연구원 4층
운영혁신팀 방문 접수.
※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가격입찰서를 제출(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G2B))한 업체만 제안서류를 제출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제안서류 접수 불가.
다.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8. 8(금) 15:00, 한국섬유개발연구원 4층 입찰담당관 PC
라. 제안서 평가 예정 : 2025. 8. 13(수) 15:00, 한국섬유개발연구원 3층 중회의실
- 발표 : 입찰 접수순
· 업체별 20분 소요(발표10분, 질의응답 10분 예정)
· 빔프로젝트 및 노트북은 연구원 제공
※ 상기 일정은 업무 진행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마. 협상대상자 결정방법 및 협상절차 : 제안요청서 참조
바.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통보 : 평가 완료 후 대상자 선정 및 통보
◦ 선정 결과는 유선 또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 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5. 입찰참가등록서류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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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류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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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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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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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
등록
서류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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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접수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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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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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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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표지)입찰참가등록(신청)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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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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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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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신청서(인감 날인)
- 대표자의 인감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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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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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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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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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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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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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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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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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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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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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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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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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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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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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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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중소기업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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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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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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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위임장(입찰대리인의 경우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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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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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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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공고된 입찰금액(사업예산)의 5/100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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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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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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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인감도장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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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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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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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청렴 계약 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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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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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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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입찰결과 이행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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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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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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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보안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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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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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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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확인서(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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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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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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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능력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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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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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수행능력평가서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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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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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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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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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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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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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기술인력 보유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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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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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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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투입인력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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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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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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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사업수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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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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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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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사업수행 실적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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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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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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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경영실태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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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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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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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신용평가등급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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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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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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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행정 처분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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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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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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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신인도 조사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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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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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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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사업수행능력 자기 평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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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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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2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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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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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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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술제안서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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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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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2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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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기술제안서(자유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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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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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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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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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가격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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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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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2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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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원가계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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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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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2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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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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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B는 입찰등록시 제출하는 서류의 모든 내용을 포함한 인쇄물을 스캔하여 저장, 업체명은 USB면에 표기
(가격제안서 및 원가계산서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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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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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 유의사항 및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의 책임으로 하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내용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간주
나. 본 용역에 입찰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등록 마감일내에 소정의 적격심사서류 일체를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대리인이 인장을 지참하고 직접 방문 제출
다. 제안서 및 각종 서식은 자체 실정에 맞게 일부 조정이 가능하나, 평가항목은 반드시 포함하여 작성
라.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마.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당 연구원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바. 가격입찰서만 제출하거나 기술제안서만 제출한 경우에는 입찰 포기로 간주하여 부적격자로 처리
사. 제출기한 내 접수되지 않은 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는 법인인감으로 날인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되지 않음. 또한,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 부담
아. 실적증명용 계약서의 사본 등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 대조필’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자료 중 일부라도 허위가 있음이 판명될 때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계약 후에도 계약 해지와 함께 물적, 기간적 손실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음.
자. 위 내용에 포함되지 않은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 2025. 4. 30)에 정한 바를 따름.
차. 기타 입찰 집행과 관련된 사항은 한국섬유개발연구원 운영혁신팀으로
(☎053-560-6682) 문의.
붙임)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각 1부. 끝.
2025. 7. 29.
한국섬유개발연구원장
※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섬유개발연구원 홈페이지(www.textile.or.kr)참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