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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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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83037-000 공고일시  2025/07/29 09:14
공고명 평기풍수해생활권종합정비사업 보상업무지원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봉화군 수요기관 경상북도 봉화군
공고담당자 안수영(☎: 054-679-65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30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0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3,860,000 원
   
배정예산
43,860,000 원
   
추정가격
39,872,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봉화군 공고 제2025 – 985호 

 

 

견적서 제출 안내공고  

 

1. 견적서 제출(전자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평기풍수해생활권종합정비사업 보상업무지원용역 

  나. 용역현장 : 봉화군 재산면 현동리, 갈산리 등 일원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0개월 

  라. 용역개요 : 기본조사업무 지원 및 협의업무 지원 1식 

  마. 기초금액 : 금43,86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추정가격 : 금39,872,727원    - 부가가치세 : 금3,987,273원 

  바. 견적서(입찰서)제출기간 : 2025. 7. 30. 09:00 ~ 2025. 8. 5. 10:00 

  사.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8. 5.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2.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계속 경상북도 또는 대구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2) 기타자유업종(업종코드:9999)으로 등록한 업체 

    3) 과업지시서 상의 용역 사업을 이행할 수 있는 자로서 아래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자 

     감정평가사 자격증을 가진 직원을 2인 이상 보유한 업체이며, 

     보상관리사 자격증을 가진 직원을 1인 이상 보유한 업체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보유한 해당 인력의 감정평가사 자격증, 보상관리사 자격증, 경력증명서, 재직증명서(또는 4대보험 가입증명서) 제출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기한: 2025. 8. 4.(월) 18:00 까지 

제출방법: 팩스(054-679-6529) 접수 

담 당 자: 안전재난과(☎054-679-6504) 

주의사항 

  - 제출 후 담당자에게 수신 여부를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담당자 미확인 시 인정 불가) 

  - 미제출 업체는 개찰단계에서 사전판정 제외 처리되고,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 계약체결 시 반드시 원본 제출하여야합니다. 

 

 

    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따라 입찰 참가 가능. 비영리법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비영리 관련 사항이 명시된 법인설립허가증, 비영리민간단체등록증 등)를 제출하여야 함. 

   

3. 견적서(전자입찰서) 제출 

  가. 견적서(전자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결정합니다. 

  다. 견적서(전자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서(입찰서) 제출확인은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보증금 및 세입조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6. 수의계약대상자 선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전자입찰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3%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견적가격이 동일한 자가 2인 이상일 때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즉시 추첨(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선정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5조에 따라 수의계약(2인이상 견적제출)으로 진행합니다. 

  마.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 하시기 바랍니다. 

    ※ 재입찰은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재입찰 일정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7. 계약의 체결 및 이행 

낙찰자는 낙찰된 후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자 또는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이행을 하지 아니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서 입찰 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습니다. 

8.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39조의 규정에 정한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입찰참가신청서․입찰서, 계약 일반조건, 설계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의 내용을 충분히 이해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의 요구가 있는 경우 위 서류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봉화군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시행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제한 대상 확인 

  가.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자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계약 상대방은 별지 제10호 서식(붙임2) “수의계약 체결제한 여부확인서”를 계약 체결 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여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제를 받게 됩니다. 

 

12. 기타사항 

  가. 공고문은 조달청홈페이지(http://www.g2b.go.kr) 또는 우리군홈페이지(http://www.bonghwa.go.kr)에 게재하며 개찰 결과는 조달청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가급적 투찰마감 1일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해 정상적인 입찰서 제출 업무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다. 본 용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안전재난과 방재복구팀(054-679-6504)으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재정과 경리팀(054-679-655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7. 29. 

   

봉 화 군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