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광희고등학교 공고 제2025-027호
2025학년도 동해광희고등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테마학습)
위탁용역 입찰 공고
[ 2단계 (규격 ․ 가격 분리 동시) 입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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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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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서 제출자는 아래의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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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부조리신고
- 직통전화: 033-258-5560~3
- 홈페이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http://www.gwe.go.kr) > 공감·소통·청렴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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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지방계약법’이라 함)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따라 2025학년도 동해광희고등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테마학습여행)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동해광희고등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테마학습) 위탁용역
나. 여행기간 및 예상인원
여행지
|
여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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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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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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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기 일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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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2.(수) ~ 10. 24.(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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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7명
(학생176명, 교사1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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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박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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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실제 참가인원으로 경비 정산함.
다. 여행경비: 숙박비, 식비, 수송차량비[버스 28인승 이상으로 동일회사소속의 법규상 자동차의 운행연한(차령)내의 차량으로서, 주차비, 기사봉사료, 통행료 등 일체 경비 포함], 관람료, 주·야간안전관리요원, 여행자보험료, 여행자알선수수료 및 제세공과금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과업설명서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여행경비 총액(부가가치세 항목 포함)
라. 여행일정: 과업설명서 참조
※ 여행코스는 학교에서 제시한 여행지를 모두 포함되게 게시하여야 합니다.
마. 기초금액: 금82,154,500원(금팔천이백일십오만사천오백원)
※ 교사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단,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 낙찰자는 산출내역서 제출 시 학생 및 교직원 1인당 금액을 명기
바. 질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테마학습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여행사는 이에 위약금을 청구할 수 없다.
2. 입찰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 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경쟁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방식을적용하며, 규격입찰 80점 이상의 업체만 가격개찰을 할 수 있습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라. 공동수급을 불허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일반)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 등록을 필하고,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강원특별자치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단,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의 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하며,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여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자 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 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용역업체 선정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제안서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최종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 ⇒ 낙찰자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 계약체결
※ 제안서 평가 시 종합평점이 80점 이상일 경우 적격업체로 선정되며, 적격인 업체만을 대상으로 가격 개찰을 실시함.
6. 제안서 제출 및 효력
가. 제출기간: 2025. 7. 29.(화) 10:00 ~ 2025. 8. 6.(수) 10:00
※ 토․일요일, 공휴일은 접수불가, 우편접수 불가
나. 제출방법: 직접제출 (평일 09:00~16:00)
1)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하여 제출
2) 대리인이 접수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및 인장지참, 서류 미비시 접수불가
다. 제출장소: 동해광희고등학교 교육행정실(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 청운로 112, 동해광희고등학교)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 3】(【붙임 1-1】 객관적평가 자체 평가표 포함)
2) 테마학습여행 용역 제안서 10부 【붙임 4】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최근 5년 이내 교육청 산하 중·고등학교 대상 테마학습여행 용역 이행실적증명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6)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7)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8) 법인등기부등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9)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0)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1)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12)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13) 숙박 및 차량, 음식점 관련 각종 보험증권사본 및 증빙서류 1부
14) 각서[붙임5] 1부
15) 주·야간 안전요원 명단 및 연수이수증 사본 각 1부
16) 청렴계약이행서약서[붙임9] 1부(낙찰자만 제출)
17)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부(낙찰자만 제출)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제출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 제출서류는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되는 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7. 가격입찰서 제출 및 효력
가. 제출기간: 2025. 7. 29.(화) 10:00 ~ 2025. 8. 6.(수) 10:00
나. 제출방법: 전자입찰시스템(G2B)로 송부
다. 유의사항
1)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8. 11.(월) 11:00 동해광희고등학교 입찰담당관 PC
※ 가격개찰은 제안서의 평가 완료 후 실시합니다.(제안설명회 미실시)
※ 제안서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7호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릅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 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입찰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계약 특수 조건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및 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8조” 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제안서 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 가격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가격 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제1항제5호에 따릅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본교 테마학습여행 심의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3. 기타사항
가. 용역 과업 설명서에 관한 사항: 동해광희고등학교 2학년부 교사(☎033-520-0749)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동해광희고등학교 행정실(☎033-520-0704)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고내용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http://www.kwe.go.kr), 본교 홈페이지(https://dhkh.gwe.hs.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7. 29.
동 해 광 희 고 등 학 교 장
【붙임 1】
제안서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비고
|
객
관
적
평
가
(30)
|
1. 수행경험 (10점)
1.1 최근 5년 이내 150명 이상의
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
(2020년~2024년)
|
7회 이상
|
7회 미만 4회 이상
|
3회 이하
|
주1)
참조
|
10
|
7
|
4
|
2. 경영상태 (5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22.98%
|
기준비율의
|
|
주2)
참조
|
A. 100% 이상
|
5
|
B. 100% 미만 - 75% 이상
|
4
|
C. 75% 미만 - 50% 이상
|
3
|
D. 50% 미만 - 25% 이상
|
2
|
E. 25% 미만
|
1
|
2.2. 최근년도 유동비율 (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83.51%
|
기준비율의
|
|
A. 100% 이상
|
5
|
B. 100% 미만 - 75% 이상
|
4
|
C. 75% 미만 - 50% 이상
|
3
|
D. 50% 미만 - 25% 이상
|
2
|
E. 25% 미만
|
1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10점)
|
우수(5명 이상)
|
보통(3~4명)
|
미흡(2명 이하)
|
|
3.1. 수행조직인력수ㆍ자격소지여부 등
※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빙자료
|
10
|
7
|
4
|
주
관
적
평
가
(70)
|
4.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20점)
|
매우 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4.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및 수학여행 자료집 충실도
|
10
|
8
|
6
|
4
|
2
|
4.2 관광안내 및 테마학습 운영 계획
|
10
|
8
|
6
|
4
|
2
|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20점)
|
매우 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5.1. 객실등급, 교육상 위치
|
5
|
4
|
3
|
1
|
0
|
5.2. 객실면적의 적정성 및 객실당 인원수
|
5
|
4
|
3
|
1
|
0
|
5.3. 숙박업체 식단표(조 ․ 석식 등)
|
5
|
4
|
3
|
1
|
0
|
5.4. 한 건물 내 단독 수용 여부
|
5
|
4
|
3
|
1
|
0
|
6.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 (15점)
|
매우 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6.1.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안전성 및 동일회사인지 여부
|
5
|
4
|
3
|
1
|
0
|
6.2.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
5
|
4
|
3
|
1
|
0
|
6.3 식사 제공 능력(중식 등 현지식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5
|
4
|
3
|
1
|
0
|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15점)
|
매우 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5
|
4
|
3
|
1
|
0
|
7.2. 청소년지도사, 안전요원 등 배치 및 경력․수행능력
|
5
|
4
|
3
|
1
|
0
|
7.3. 환자발생시 대처방법
|
5
|
4
|
3
|
1
|
0
|
소계
|
|
|
합 계
|
/100
|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일원 수학여행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중.고교)을 합산 적용함.
주2) 경영상태
① 경영 상태는 최근년도 한국은행발행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에 대한 자기자본금 및 유동비율 기준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붙임 1-1】
▣ (객관적평가) 자체 평가표
◎ 업체명 :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비고
|
객
관
적
평
가
|
1. 수행경험 (10점)
1.1 최근 5년 이내 150명 이상의
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
(2020년~2024년)
|
7회 이상
|
7회 미만 4회 이상
|
3회 이하
|
주1)
참조
|
10
|
7
|
4
|
2. 경영상태 (총10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5점)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22.98%
|
기준비율의
|
|
주2)
참조
|
A. 100% 이상
|
5
|
B. 100% 미만 - 75% 이상
|
4
|
C. 75% 미만 - 50% 이상
|
3
|
D. 50% 미만 - 25% 이상
|
2
|
E. 25% 미만
|
1
|
2.2. 최근년도 유동비율 (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83.51%
|
기준비율의
|
|
A. 100% 이상
|
5
|
B. 100% 미만 - 75% 이상
|
4
|
C. 75% 미만 - 50% 이상
|
3
|
D. 50% 미만 - 25% 이상
|
2
|
E. 25% 미만
|
1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10점)
|
우수(5명 이상)
|
보통(3~4명)
|
미흡(2명 이하)
|
|
3.1. 수행조직인력수ㆍ자격소지여부 등
※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빙자료
|
10
|
7
|
4
|
합계
|
/30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일원 수학여행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중.고교)을 합산 적용함.
주2) 경영상태
① 경영 상태는 최근년도 한국은행발행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에 대한 자기자본금 및 유동비율 기준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붙임 2】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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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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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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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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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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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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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제안서(객관적평가 자체평가표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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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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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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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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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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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년도 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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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년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택 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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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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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5년간 교육청 산하 중고등학교 국내외계약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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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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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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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학여행 인력보유(수행조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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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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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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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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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시설수행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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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종보험(화재, 생산물,영업배상 등)영수증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최근 1년 이내 법령에 따른 위생, 전기, 소방, 가스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사본
- 영양사 또는 조리사 자격증사본(최근3개월 국민건강보험료영수증사본)
- 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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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경,내부사진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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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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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통운행 능력 및 식사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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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등록원부(차량등록증) 및 책임보험증권(공제가입증명서) 사본
-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국민건강보험료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이동 중 중식식당의 식단표 및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사본
- 식당별 각종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영업신고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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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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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프로그램구성, 수행능력등질적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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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보험가입현황
- 안전요원 배치운영계획 및 자격증
- 주·야간관리요원 배치운영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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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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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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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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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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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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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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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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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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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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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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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해광희고등학교
공고 제2025-02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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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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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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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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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동해광희고등학교 2학년 테마학습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
입
찰
보
증
금
|
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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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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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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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동해광희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년 월 일
신청인 (인)
동해광희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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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
【붙임 4】
테마학습여행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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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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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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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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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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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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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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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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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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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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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경영상태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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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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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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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테마학습여행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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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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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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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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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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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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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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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되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수행실적으로 인정함
2) 교육청산하 중·고등학교 대상 테마학습여행 수행 실적만 해당됨
3) 2020~2024년 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테마학습여행 수행조직도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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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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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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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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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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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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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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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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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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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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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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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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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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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 력
회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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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
업 체 명
|
대 표 자
|
부 문 별 협 력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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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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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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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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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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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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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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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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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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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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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2. 소지자격증 해당 시 : 자격증 사본을 반드시 첨부해야 평가 반영
5. 테마학습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학과(팀)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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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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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도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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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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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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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 선 지 (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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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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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A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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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1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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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동해/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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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전세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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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테마학습여행 일정표)
- 학과(팀)별로 구분하여 기재 : 예시) A팀/B팀/C팀/D팀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일정표[과별로 이동 시간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테마학습여행 일정표 및 과업지시서 등 작성에 필요한 모든 사항 숙지]
-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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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차량운행 계획
학과(팀)
구분
|
운행구간
|
운 행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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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차량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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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연 식
|
운 전
기사명
|
운전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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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 승
인 원
|
차량내편의시설
|
차량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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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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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A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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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경기일원
|
2025.05.16.
|
00가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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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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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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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및 음향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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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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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학 여행단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학과(팀)별로 구분하여 기재 : 예시) A팀/B팀/C팀/D팀
- 운행 버스별 차량 연식 기재 및 탑승인원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여부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제출서류 : 특수조건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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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숙박시설
1) 일반현황
숙 박 업 소 일 반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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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 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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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상 시
대피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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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
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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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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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축 (개축)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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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 박
정 원
|
소재지
|
전 화
번 호
|
홈페
이지
주소
|
전체 층수
|
각 종
보험가입
사 항
|
소 방
검 사
일 시
|
전 기
안전도검 사
|
층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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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 숙
인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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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소재지, 대표자,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식당)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지 등급, 숙박정원(시도지사로부터 허가받은 정원)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객실 배치도 첨부
- 편의시설 현황(매점, 온수 및 난방현황 등)
- 전용강당현황(음향, 조명시설 등)
- 제출서류 : 특수조건 참조
|
2) 세부사항
가) 편의시설 현황 :
나) 전용강당 현황 :
다) 객실 내 비품 현황 :
라) 면적 및 1실당 배치인원 :
3) 숙박업소 전경 및 내부사진 : 사진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가) 전경(전면, 후면, 측면)
나) 내부
(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사진)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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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식사 여건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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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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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
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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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
보험가입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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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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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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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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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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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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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2025.1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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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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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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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1식 5찬 이상, 국·밥 제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업 영업신고증 사본 별도 제출 -특수조건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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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여행자 보험 가입계획( 1인당, 사고 당 금액 등) (단위:천원)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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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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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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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모
휴업손해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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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품
손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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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교통사고
위로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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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술비위로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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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상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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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
후유장애
|
의료실비
|
사망․
후유장애
|
의료실비
|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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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0
|
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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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
|
10,000
|
100
|
1,000
|
100
|
300
|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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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은 출발 전일까지 제출
6. 행선지별 학생 안전계획 제시
가.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나. 테마학습여행 현지가이드 배치 계획 제출
다.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7.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등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 시 대처방안
나. 숙박업소 내 등에 화재발생시 대처방안
다. 식중독․도난․분실․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라. 우천 시 일정조정 및 대처방안
마. 학생 후송대책
바. 기타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붙임 4-1.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4-2 테마학습여행 위탁 실적증명서 1부
【붙임 4-1】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 제출 금지
나.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다.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라.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 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고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테마학습여행 교통편 및 코스
가. 교통편 : 학교↔서울·경기 일원(8대) 등 차량 운행 교통 계획을 작성한다.
나. 여행일정은 학교에서 제안한 여행 예시 안을 참고하여 예시 안에서 제안한 장소를 모두 포함하고 있어야 한다.
다. 계약체결 후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해야 한다.
라. 여행지 중 관광할 시간이 부족할 경우 협의하에 제외 할 수 있다.
4. 차량운행에 관한 사항
가. 차량은 정원 40명을 초과하지 않는다.
나. 학생수송차량은 동일 회사소속 차량이어야 하며, 여객 자동차 운송사업 시행령 제3조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 운송 사업에 등록된 차량이고, 자동차의 차령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40조에 의거 법규상 자동차의 운행연한(차령)내의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개인 소유의 차량으로 운수회사의 지입차량은 계약불가함. 또한 운행 차량은 반드시 낙찰자 소유의 차량 이어야함)
※ 위 사항 위반 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다.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가급적 경력이 5년 이상인 우수한 자이어야 한다.
라. 차량인솔은 책임자급 이상인 자가 코스별로 1인 이상 동승하여야 한다.
마.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바. 승차인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 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사.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한다.
아.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을 기재한다.(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자. 차량별 운전기사 및 연식을 기재한다.
차. 차량에 관한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식으로 기재한다.
카. 교통안전정보 관련 서류를 제출한다.
5.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가. 테마학습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서에 명시한다.
나. “계약이행자”는 승차자의 과반 수 이상이 안전운전 불이행 및 불친절 등을 호소할 경우 30분 이내로 운전기사를 교체하여야 한다.
다. “계약이행자”는 운행하는 모든 차량의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관광버스(또는 대형버스) 운전경력이 가급적 5년 이상이고, 안전운행과 친절운행을 책임질 수 있는 운전기사로 배정하여야 한다.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6. 숙소에 관한 사항 (서류 제출 시 숙소사진 반드시 첨부)
가.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홈페이지 주소 등을 기재한다.
나. 숙박업체의 등급을 기재하며,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다.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한다.
라.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한다. (입증서류첨부)
마. 편의시설의 이용을 안내한다.(입증서류 첨부)
바.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소화시설), 전기·가스·소방·위생 안전 점검결과(최근 1년이내)를 구체적으로 기재한다. (입증서류첨부)
사. 숙소는 반드시 영업·생산물보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각종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입증서류 첨부)
아. 전학생을 동일 장소의 숙소에 수용해야 하며 본교생만 수용할 수 있는 적정규모의 시설인지를 기재한다.
7. 식사에 관한 사항
가.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및 장소(숙박시설, 식당) 상황을 기재한다.
나. 조·중·석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며, 밥과 국을 제외하고 1식 5찬 이상으로 하고,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으로 제공한다.
다. 중식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현지 식당을 이용한다.
라.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하고,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공급 해줘야 한다.
마. 학생 과반수이상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 배상토록 한다.
바.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다고 인정 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사. 숙식 및 식사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조리사(영양사)자격증, 영업·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 하기 위하여 영업·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 등 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아. 학생 및 교직원이 충분한 식사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식사시간을 확보하여야 한다.
자.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차.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8. 현지가이드 배치에 관한 사항
가. 도착시부터 출발시까지 현지가이드를 동행하되, 테마학습여행의 안내 경험이 있고 테마학습여행지역의 지리에 밝아야 한다.
나. 출발 5일전까지 이력서 및 명단을 우리학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9. 안전요원 배치
가. 주·야간관리요원을 배치한다.
※ 안전요원자격: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응급구조사, 간호사, 청소년지도사, 경찰·소방경력자, 소방안전교육사, 교원자격증 소지자, 숲길체험지도사 중 일정한 안전 교육을 이수한자(자격증과 교육이수증 모두 이수)
※ 낙찰업체에 한해, 범죄경력회보서 발급시스템을 이용해 테마학습여행에 동행하는 요원의 「성범죄경력·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을 조회한다.
10. 천재지변이나 우천시 대책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으로 테마학습여행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와 여행도중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는 계약상대자가 모든 책임을 지며 학교측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조치하여야 한다.
11. 안전사고 대책 방안
가. 여행기간 중 운전기사의 음주운전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지도, 감독을 철저히 한다.
나.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취침을 충분히(8시간 이상)할 수 있도록 하며 음주나 기타 활동을 이유로 취침하지 못하는 사태가 있어서는 안 된다.
다.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하단에 “동해광희고등학교 수학 여행차량(○호)”를 부착하여야 한다.
12.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나. 우천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다.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방안
【붙임 4-2】
테마학습여행 위탁 실적증명서
제 호
|
수행업체명
|
상 호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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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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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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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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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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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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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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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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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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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테마학습여행 위탁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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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직인)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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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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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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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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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5】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동해광희고등학교 2학년 테마학습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동해광희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테마학습여행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동해광희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동해광희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낙찰자만 제출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건 명 : 2025동해광희고등학교 2학년 테마학습여행 위탁용역
2.여행기간 및 예정인원
운항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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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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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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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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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기일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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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2.(수)~10. 24.(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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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7명(학생176명, 교사1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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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박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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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산출내역 (단위: 원)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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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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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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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근거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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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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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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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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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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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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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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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
버
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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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해↔서울,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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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인승 이상
대형버스 8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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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해 ↔ 서울,경기 왕복
: 원 × 8대 ×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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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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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0박0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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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석식 포함
국물이 있어야하며
반찬은 5찬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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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급(00인 1실)
□ 학생 : 원 × 명 × 2박
□ 교사 : 원 × 명 × 2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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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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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비
(0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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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식 5찬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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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중,석식
학생: 원× 명× 식
교사: 원× 명×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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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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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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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내에 있는
관람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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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지명: 원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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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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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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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관련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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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이드경비 : 원 × 명
□ 주야간안전용역 : 원 × 명
□ 여행자보험료: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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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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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확정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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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본교 및 현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경비 정산하여 지급함.
※ 학생과 교사 경비 별도 작성
【붙임 7】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동해광희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조달청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징구) 계약담당공무원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부서장(국ㆍ과장 포함)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동해광희고등학교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의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동해광희고등학교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및 각급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 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 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동해광희고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동해광희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동해광희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 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이 규정은 2003년 2월 15일부터 시행한다.
【붙임 8】
청렴계약특수조건
제1조 (목적) 이 청렴계약특수조건은 동해광희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제조 및 구매・공사・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 체결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 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 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의 처분을 받은 자는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 (계약해지 등) ① 입찰, 수의 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 (기타사항) ① 계약 상대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이 규정은 2004년 11월 1일 이후 발주 분부터 시행한다.
【붙임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과 이해충돌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자와 계약 및 가족에 대한 부정 채용을 하는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과 이해충돌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자와 계약 및 가족에 대한 부정 채용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과 지역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과 이해충돌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자와 계약 및 가족에 대한 부정 채용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과 지역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과 이해충돌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자와 계약 및 가족에 대한 부정 채용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과 지역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과 이해충돌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자와 계약 및 가족에 대한 부정 채용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과 이해충돌방지법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자와 계약 및 가족에 대한 부정 채용을 금지하는 등 관련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상 호 : 대표자성명 : (인)
동해광희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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