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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82163-000 공고일시  2025/07/28 17:18
공고명 2025학년도 보성고등학교 글로컬전남 국제교류 항공권 구매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보성고등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보성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이성오(☎: 061-850-77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0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0,726,400 원
   
배정예산
40,726,400 원
   
추정가격
37,024,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보성고등학교 공고 제2025-20호 

 

2025학년도 보성고등학교 글로컬전남 국제교류 

항공권 구매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28일 

                                    보성고등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견적)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업체 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수의계약 체결 및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견적 참가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견적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견적·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 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견적·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견적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25학년도 보성고등학교 글로컬전남 국제교류 왕복 항공권 구매 

  나.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2025. 7. 29.(화) 9:00~2025. 8. 4.(월) 10:00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 가능) 

  다. 개찰일시: 2025. 8. 4.(월) 11:00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라. 개찰장소: 보성고등학교 견적 집행관 PC 

  마. 기초금액: 금40,726,400원 

   ※부가가치세는 국세청의「부가가치세 매입세액 공제에 대한 기본통칙」 17-0-10  

      [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 

 바. 항공권 구매 조건 및 이행 조건 

노선 

일정 

예정인원수 

비고 

인천공항 

 

Fiumicino 공항 

(왕복) 

○인천공항 출발(2025. 9. 4[목]) 

- 아시아나항공: 12:20 ~18:30[16석] 

○ 총인원수: 16명 

- 학생: 13명 

- 인솔: 3명 

※인원은 확정이 아니며 

  증감될 수 있음 

공항세, 유류할증료, 

발권대행수수료,  

부가세 등 포함 

Fiumicino 공항 출발(2025. 9. 12.[금]) 

- 아시아나항공: 20:20 ~14:40 [16석] 

 

 

  사. 항공권 구매 조건 및 이행 조건 

    1) 항공요금과 공항세, 유류할증료, 발권대행수수료, 부가세 등 포함이며, 그 외 부대비용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2) 위 일정 내에 출발 가능한 항공권(직항, 국적기)을 확보하고 있어야 합니다. 

    3) 예약확인자료(컨펌, 이행확약서, 보증증권 등)을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4) 항공권 일정안내, 항공권 예약 및 발권을 대행하며, 기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정보제공 및 필요사항에 대하여 성실히 안내 및 협조하여야 합니다. 

    5) 참여 인원수는 예정인원으로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고, 인원변동으로 인한 청구 금액은 제출한 견적서의 단가로 재산출한 금액으로 가감합니다. 또한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부득이한 사정으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6) 부득이 편도 이용하는 학생 및 인솔자의 항공료는 별도로 적용하며, 장애인 등 추가할인 대상자는 해당 항공사 기준 할인율을 적용하여 지급합니다.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3 28.)에 의한 소액수의계약 대상으로 전자견적서 제출방식으로 집행합니다. 

  나. 제한적 최저가 총액견적(부가가치세 포함)이며, 지역제한 경쟁견적입니다. 

  다.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작성되며 나라장터(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업체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 (1262) 등록업체로서 주된 영업소가 전라남도 에 있는 업체이어야 함. 단, 소재지 기준일은 전자견적 안내 공고일 전일로 하며 전자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 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 2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소지한 업체 

 다. 본 공고는 전자견적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제92조 제2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인터넷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의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견적서 제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장애상황으로 견적서 제출 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하여 결정합니다. 

  나. 본 전자견적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한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본 견적은 총액견적으로 집행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동일가격 견적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견적은 청렴계약제 대상입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각서 등의 내용은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ne.go.kr)의 [정보공개]-[공개자료실]-[재정과]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전자견적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견적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용역 일정은 현지사정 및 한국창의예술고등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 기타 상세한 내용은 보성고등학교 행정실(☎061-850-770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항공권 구매 과업설명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7.  28. 

 

보성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