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간호조무사협회 입찰 공고 제2025-01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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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간호조무사 직무교육 개발 및 지원사업 교육과정 개선 컨설팅 』
프로젝트 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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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간호조무사 직무교육 개발 및 지원사업 교육과정 개선 컨설팅 프로젝트 용역
나. 사업기간 : 계약 체결일~2025.12.12.(금)
다. 사업예산 : 30,000,000원(금 삼천만원, 부가가치세 별도)
라. 계약방법 : 일반 경쟁 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 단, 제안요청 중 교육요구도 조사의 수행에 필요한 설문조사 및 취합은 설문조사 전문기관에 위탁 가능
2. 입찰 참가 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규정에 따라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에 따라 부정당 업자에 해당되지 않은 자
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에 따라 조세 포탈 등을 하여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 참가 제한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비영리법인이 입찰 참여하는 경우 예외 규정 적용
※ 참가 유의 사항
◦ 참가 전 반드시 과업 지시서 확인 후 과업 이행 가능 업체만 입찰 참가
◦ 과업 지시서 미숙지로 인한 입찰 무효에 대한 책임은 참가 업체에 있음
◦ 낙찰자 선정 후 계약 포기 시 향후 대한간호조무사협회가 발주하는 제반 수의계약에 있어 결격 업체로 지정
3. 제안서 제출 등의 일시 및 장소
가. 입찰 참가 신청 및 가격입찰서 제출 : 나라장터(www.g2b.go.kr) 전자 입찰
◦ 입찰개시 일시 : 2025. 07. 28. 10:00
◦ 입찰마감 일시 : 2025. 08. 11. 16:00
나. 제안서 및 필요 서류 제출 방식 : 대한간호조무사협회 방문 제출
◦ 제출 기간 : 입찰마감 일시 까지
◦ 제출 장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15길 11, 5층 대한간호조무사협회 총무국
다.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라. 제안설명회 일시 및 장소 : 추후 통보
4. 제출 서류
가. 입찰 참가 신청서 <별지 제1호>
나. 가격입찰서 1부 <별지 제2호>
다. 제안서(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 포함) 원본 1부 및 사본 7부
◦ 제안서 내용이 담긴 USB는 최종 낙찰 후 제출
◦ 사본에는 “사실과 다름없음”을 명기하고 인감 날인 후 제출
◦ 제안서의 작성 형식은 자유이나 제안서 내용에 포함할‘회사 일반현황 및 연혁’은 <별지 5호>를 활용하여 작성
◦ 제안서의 작성 형식은 자유이나 제안서 내용에 포함할‘사업 수행 실적’은 <별지 6호>를 활용하여 작성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마. 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바. 인감증명서 1부
사. 사용인감 날인 시 사용인감계 1부 <별지 제3호>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자.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별지 제4호>
차. 입찰참가인이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각 1부
5. 서류 작성 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 입찰로 제안서의 모든 제안 내용을 반영한 금액임
나. 본 입찰은 입찰에 적격한 업체가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대한간호조무사협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함(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다. 입찰 참가자는 대한간호조무사협회의 입찰 공고에 이의가 없는 것으로 보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라. 서류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하며, 한 번 제출된 서류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의 내용을 변경하지 않는 전제로 대한간호조무사협회가 입찰 참가자에게 보완을 요구할 수 있음
사. 모든 서류를 허위로 작성하지 않아야 하며, 계약 체결 후에도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대한간호조무사협회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손해배상의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 있음
6. 협상자 선정 방법
가. 대한간호조무사협회 정관, 제규정에 따라 계약평가위원회(이하 위원회) 구성
나. 위원회는 입찰 참가자의 제안서를 평가하여 그 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함
◦ 제안서 평가 기준을 참고할 것
◦ 제안서는 기술능력 평가와 가격평가로 구분하여 평가함
◦ 위원별로 각 평가점수를 합산 후 산술 평균한 뒤 최종 점수로 정함
다. 협상 순위는 최종 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되, 최종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정성적 평가에서 고득점 참가자를 선순위로 함
7. 협상 내용 및 기준
가. 협상은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과업 내용 등 제안서 내용을 바탕으로 실시
나.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 실시
다. 협상 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 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 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라. 모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함
8. 낙찰자 결정 및 계약 방법
가. 낙찰자는 협상적격자로서 대한간호조무사협회와 협상이 완료된 경우 최종 낙찰자로 선정
나. 낙찰자가 선정되면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며,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시행 규칙에 의한 일반적인 원칙을 따름
9.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객관적인 무효 사유가 있는 업체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다.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의 경우
라. 청렴계약 이행 각서 미제출자 혹은 제출을 거부하는 경우
10. 기타 유의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업무 진행 및 확인 감독을 위해 계약서 및 과업 지시서를 준용하되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대한간호조무사협회 해석에 따름
나.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출장 등 소요되는 제경비는 입찰총액에 포함되어야 함
다. 협상 과정에서 입찰 금액 이외의 추가 금액을 요구할 수 없음
라. 계약 관련 이견 사항 발생 시 계약상대자는 대한간호조무사협회와 협의
마. 견적서는 1회에 한해 제출하며, 제출된 견적서는 변경할 수 없음
바.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계약예규(용역·공사·물품구매), 입찰유의서,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및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사. 낙찰자는 지정된 기일 내 지정된 장소로 납품을 완료하고, 대한간호조무사협회의 검수를 득해야 함
아. 입찰은 대표자 참가를 원칙으로 하되, 입찰대리인을 지정할 경우 당해 법인의 임‧직원으로서 재직 증명을 첨부한 위임장을 입찰 참가 신청 시 제출하여야 함
자. 입찰 참가자는 대한간호조무사협회가 제시하는 보안 요구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대한간호조무사협회와 계약당사자는 용역수행 시 취득한 정보에 대하여 어떤 경우에도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아니 되며 본 계약이 만료된 후에도 이 조항은 유지됨
■ 문의처
◦ 입찰 절차 : 총무국 (02-6951-4180)
◦ 계약 내용 : 교육사업국 (02-6951-5997)
1. 규격
가. A4용지 크기, 단면 좌철 제본
나. 표지, 목차 및 간지를 포함할 것
다. 본문 내용은 자유 형식으로 분량 무관
라. 영문 약어는 괄호 안에 영문으로 풀어서 표기
마. 제출 서류(p.9)에 따라 제안서 작성하되 제안 업체가 이외에도 사업의 수행을위해 필요가 있다고 판단하는 내용은 추가하여 기술
2. 세부 내용
가. 제안 개요
◦ 제안 차별화 전략 및 기대 효과 등을 포함하여 달성 목표
◦ 단계별 추진 전략
나. 수행계획
◦ 구체적 수행 내용, 수행 인력의 인적 사항 등
다. 기타
◦ 제안에 필요한 이외의 추가 사항 자유롭게 기술
◦ 제출 서류(p.9)의 내용에 대해 해당 사항이 없는 경우‘해당 없음’ 표기
3. 기타
가. 제안서의 모든 내용을 명료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불확실한 용어의 사용 및 추상적인 표현 지양
나. 제안서의 모든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그 내용이 허위로 확인되거나 입증 요구에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평가 대상에서 제외 및 계약을 무효화 함
다. 제안 내용을 보충하기 위하여 참고문헌 활용 시 참고문헌 목록을 첨부하고, 그 출처를 정확히 알 수 있도록 표기해야 함
라. 제안서의 내용은 대한간호조무사협회의 승인 없이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마. 제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대한간호조무사협회는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바. 참가 접수 시 제출한 제안서 외 추가 자료 제출 자제 요망
사. 본 지침의 해석상 이견이 발생 시 대한간호조무사협회의 해석에 따라야 함
4. 제안서의 효력
가. 제안서에 명시된 내용 및 협상 시 대한간호조무사협회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보완‧변경 된 제안의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나. 협상 시 추가 제안 및 추가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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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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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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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 참가 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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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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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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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가격입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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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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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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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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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회사 일반 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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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대표자, 소재지, 사업 영역,
직원 수, 연혁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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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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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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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용역 필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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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해당 분야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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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하여
자유 기술,
필요 시
항목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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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프로젝트의 필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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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목표 및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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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프로젝트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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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수행 내용 및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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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추진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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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추진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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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수행인력 및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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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성과물 및 납품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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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추진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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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교육과정(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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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2025년 교육과정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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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신규 교육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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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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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본 용역 건과 유사한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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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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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지출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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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예산 집행 및 지출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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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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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US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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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파일이 수록된 US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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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 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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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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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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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대조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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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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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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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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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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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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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사용인감 날인 시 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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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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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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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국세 완납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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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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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지방세 완납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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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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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청렴계약 이행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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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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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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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입찰참가인이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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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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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입찰참가인이 대리인일 경우 대리인의 재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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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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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평가표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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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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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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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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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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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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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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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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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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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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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능력
평가
(9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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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성
|
‧ 용역 필요성에 대한 이해도
|
10
|
10
|
8
|
6
|
4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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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 목표의 타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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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10
|
8
|
6
|
4
|
2
|
‧ 용역 수행 내용, 방법의 적정성
|
10
|
10
|
8
|
6
|
4
|
2
|
수행능력
|
‧ 추진계획의 적정성
|
15
|
15
|
12
|
9
|
6
|
3
|
‧ 수행인력 및 인력 운용의 적정성
|
15
|
15
|
12
|
9
|
6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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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사 연구 실적 보유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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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10
|
8
|
6
|
4
|
2
|
‧ 교육과정 개선(안) 및 신규 교육과정
|
20
|
20
|
16
|
12
|
8
|
4
|
기술능력평가 합계
|
90
|
|
가격평가
(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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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금액 (제안서의 사업비 지출 내용으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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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
총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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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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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실격 대상
- 아래의 어느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경우
가. 입찰 참가 시 등록 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의 사실을 숨기고 응모한 사실이 발견되었을 때
나. 제출 서류를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되었을 때
다. 제안신청서 및 기타 제출된 제반 서류에 허위 사실을 기재 했을 때
라. 기술능력평가 결과 58점 이하
3. 기타 유의사항
가. 상기 기술한 내용 외에 평가 진행 사항은 공개하지 아니함
나. 모든 증빙자료는 발행 자격이 있는 기관에서 발행하는 서류로 제출해야 함
다. 협상 방법 등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준용함
[별지 제1호 서식]
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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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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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
제2025-000호
|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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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명
|
“2025년 간호조무사 직무교육 개발 및 지원사업 교육과정 개선 컨설팅”
프로젝트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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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법인명)
|
|
사업자(법인)
등록번호
|
|
주소
|
|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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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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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표자 생년월일
|
|
담당자
(직급)
|
|
담당자
연락처
|
|
대
리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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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신분증 지참)
○ 성명 :
○ 생년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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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대한간호조무사협회의 일반경쟁입찰에 참여하고자 입찰 공고 사항 및 입찰 유의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 붙임서류 : 수행계획서 원본 1부.
수행계획서 사본 7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1부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1부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2025년 월 일
신청인 : ...
.
대한간호조무사협회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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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2호 서식]
가격입찰서
|
입찰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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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
제2025-000호
|
입찰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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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간호조무사 직무교육 개발 및 지원사업 교육과정 개선 컨설팅 ”
프로젝트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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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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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0. 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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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금액
|
금 원(₩ )
※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
|
계약기간
|
|
신
청
인
|
상호
(법인명)
|
|
사업자(법인)
등록번호
|
|
주소
|
|
전화번호
|
|
대표자
|
|
생년월일
|
|
본인은 대한간호조무사협회에서 제시한 조건 및 방법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수락되면 계약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계약보증금을 대한간호조무사협회가 지정하는 기한 내에 납부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 붙임서류 : 산출내역(자체 양식) 1부
2025년 월 일
신청인 : ...
대한간호조무사협회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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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3호 서식]
사 용 인 감 계
위 사용인감은 당사 대표자 ○ ○ ○이 사용하는 인감으로서 금번 대한간호조무사협회의 「2025년 간호조무사 직무교육 개발 및 지원사업 교육과정 개선 컨설팅」 프로젝트 용역 입찰 및 계약에 이를 사용하겠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하자는 본인(당사)이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상호 :
주소 :
대표자 :
대한간호조무사협회장 귀하
[별지 제4호 서식]
청렴계약 이행각서
대한간호조무사협회는 「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업무처리」가 국가 경쟁력과 사회 발전에 중요하다는 것을 깊이 인식하며, 대한간호조무사협회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물품 구매․용역 등의 입찰에 청렴계약제를 적용합니다.
1. 당사는 이번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가격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어떠한 사항에 대하여도 경쟁자들과 사전에 협의․연락․합의․조정 등을 한 사실이 없음을 서약함과 동시에, 이후에도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가. 이를 위반하여 입찰 집행 중 또는 입찰 집행 후에 담합 사실이 인정되는 경우에는 입찰 중지, 입찰 무효, 계약 해제․해지, 공사중지, 손해배상청구, 공정거래위원회의 통지, 검찰 고발 등 일체의 조치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나. 또한, 경쟁입찰과 관련한 담합으로 대한간호조무사협회에 손해를 입혔을 경우에는 다음 각 호의 금액을 배상하겠습니다.
1) 담합에 따라 결정된 낙찰가격과 담합이 없었을 경우 형성되었으리라고 인정되는 가격의 차액
2) 담합으로 인하여 입찰이 유찰된 경우 입찰공고 게재 및 현장 설명회 개최 등 재입찰 절차에 따라 소요되는 각종 행정비용
3) 기타 대한간호조무사협회가 입증하는 담합으로 인한 유․무형의 손해
다. 전 ‘나’호에도 불구하고 구체적인 손해액을 산정하기가 곤란하거나 불가능한 경우에는 계약금액의 10%를 배상하겠습니다.
라. 전 ‘나’, ‘다’호의 배상액은 대한간호조무사협회가 청구한 날로부터 60일 이내에 납부하도록 하겠으며, 이 기간내에 납부하지 못할 경우에는 협회가 당사에게 지급할 타 대가에서 우선 공제하여도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당사는 입찰․낙찰․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 과정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 체결 또는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당해 입찰 건에 대하여 계약 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 이행 전에는 계약 취소, 계약 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당사는 위 “제1호(입찰담합)” 또는 “제2호(금품․향응 제공)”이 적발되어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동안 대한간호조무사협회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본 서약 내용을 계약 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 참가 자격 제한, 계약 해지 등 당사의 조치와 관련하여 대한간호조무사협회가 귀사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약자 : ○○○회사 대표자 :○○○(인)
대한간호조무사협회장 귀하
[별지 제5호 서식]
회사 일반현황 및 연혁
1. 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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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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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사업 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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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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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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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 FAX :
|
6. 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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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회사 설립연도 및
주요 회사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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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용역 관련 유사
사업의 수행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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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00. ~ 0000.00.00.(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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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총 근로자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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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6호 서식]
사업 수행 실적(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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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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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금액
(단위: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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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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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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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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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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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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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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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4
|
|
|
|
|
5
|
|
|
|
|
6
|
|
|
|
|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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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8
|
|
|
|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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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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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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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용역과 관련된 실적만 연도순으로 기재, 기재란 부족 시 표의 행을 추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