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81652-000 공고일시  2025/07/28 14:23
공고명 캐나다 및 멕시코 파프리카 생산 및 유통현장 견학 용역사 선정
공고기관 사단법인한국파프리카생산자자조회 수요기관 사단법인한국파프리카생산자자조회
공고담당자 윤성진(☎: 042-471-981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8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0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4,000,000 원
   
배정예산
114,000,000 원
   
추정가격
103,6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사)한국파프리카생산자자조회 자조 공 25 - 330호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명 

캐나다 및 멕시코 파프리카 생산 및 유통현장 견학 용역 사업 

용역내용 

 1. 연수목적 

 ◦ 캐나다 및 멕시코 현지 파프리카 생산 및 유통 현장 방문을 통해, 견학국가의 생산현황 및 일본 수출여건과 현황을 파악하여, 한국산 파프리카 시장확대 및 대일본 수출 경쟁력 확보 및 대응 방안 모색 

 2. 견학 및 방문지 

 ◦ 현지 생산 농장(겨울작형 온실) 방문 및 견학 

현지 파프리카 유통시설(선별, 포장 및 유통센터) 방문 및 견학 

현지 파프리카 소비지 유통업체(도매시장, 대형유통업체 등) 견학 

현지 농산물 유통 및 수출 관련 기관 등 방문  

 2. 연수지역 : 캐나다 및 멕시코  

 3. 연수기간 : 2025.11.24(월) ~ 12.3(수) / 8박 10일 

 4. 연수인원 : 13명(임원 12명, 사무국 1명) 

기초금액 

114,000,000원(부가세 포함)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12.12(금)까지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일정 

가격투찰 

(전자) 

 2025.7.28(월) ~ 2025.8.7(목) 10:00 

※ 가격은 나라장터(www.g2b.go.kr)를 통해 전자로만 투찰 가능함                  

  ※ 투찰금액에 대한 세부산출내역서를 붙임으로 반드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안서 마감 

 2025.7.28(월) ~ 2025.8.7(목), 10:00 

- 제출방법 : 나라장터(또는 e-발주시스템)를 통한 온라인 제출 

- 개별 파일 용량 4MB 미만으로 업로드 

 ※ 제안서 제출은 가격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출이 가능하나 원활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가격제안과 기술평가 제안서 모두 제출되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제안서 평가 

(P/T) 

 2025.8.11(월) 예정, 세부 일정은 업체별 추후 통보 

낙찰자 선정 

 1차 사전심사, 2차 제안서 평가, 가격개찰, 협상대상자 선정 

 

3. 입찰참가 자격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23.07.01. 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시스템에 관광진흥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로 입찰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 입찰마감일 기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따른 제한을 받지 않는 자 

 ❍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진행하며, 사업참여방식은 단독 이행만 가능  

 

4. 입찰참가 제출서류 

연번 

구비서류 

비고 

1 

용역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의 첨부1 양식 

2 

가격입찰서(세부산출내역 포함) 1부 

※ 산출내역서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항목별 상세 작성) 

 

3 

사업제안서 1부(A4 규격, 세로방향, 한글파일로 작성) 

 

4 

기업신용평가 등급 1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기준(조달청공고) 제2023-53호의 별표10에 의함 

 

5 

최근 3년內 유사용역실적 증명원 1부 

 

6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4대 보험 완납증명서 포함) 각 1부 

 

7 

사업자등록증 1부 

 

8 

법인인감증명서 1부 

 

9 

서약서, 보안각서, 청렴서약서 각 1부 

붙임의 첨부2 양식 

 

주) 구비서류는 붙임‘사업개요 및 제안요청서’참조하여 작성 제출 

 

5. 낙찰자 선정방법 

 

 가 사전 서류 심사 

  1차 서류심사  

   - 4개 이상 다수의 입찰자가 있을 경우 적격업체 중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및 유사용역실적 평가하여 2차 발표평가 대상 3개사 선정  

  항목별 심사는 자조회 사무국에서 계량 평가함(내부 방침 결정) 

  - 평가점수 : 경영상태 50점, 유사용역 수행실적(금액 20점 및 유사도 30점) 50점 

 

 나. 제안서 평가 

본사에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안서의 종합평가(기술능력평가 80%, 가격평가 20%) 결과로, 최고득점자를 사업자로 선정함 다만 종합점수 80%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함 

6. 입찰참가서류 및 제안서 제출 

 ❍ 입찰참가 서류 및 제안서 접수 : 2025.8.7(목) 10:00까지 

 ❍ 접수방법 : 나라장터 공공입찰 

 ❍ 제출서류(세부사항은 붙임“제안요청서”참조) 

   ※ 각종 증명서 사본에는「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 날인 후 제출 

   ※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날인 후 공문서에 의해 제출하여야 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8. 기타 유의사항 

입찰자는 입찰공고서의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등록을 마친 자는 모든 사항을 숙지한 것으로 간주함 

 ❍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선정된 경우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본사는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 결과를 공개하지 않음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사의 해석에 따라야 함  

 ❍ 기타 문의 : 사무국 (계약사항) 윤성진 차장(042-471-9818) 

                      (용역내용) 지희진 과장(042-471-9815) 

 

붙임 : 사업개요 및 제안요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7. 28.  

 

 

 

(사)한국파프리카생산자자조회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