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공고번호 : R25BK0098152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
(긴급)직원 특수건강진단(야간작업) 출장검진 위탁 용역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입찰방식
|
전자입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계약방법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제 (총액 입찰, 면세)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투찰기간)
|
2025. 7. 29.(화) 09:00 ~ 2025. 8. 4.(월) 10:00
|
입찰참가등록서
마감일시
|
2025. 8. 1.(금) 18: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8. 4.(월) 11: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계 약 기 간
|
계약시작일 ~ 2025. 10. 31.
|
|
검 진 내 역
|
항목
|
예상인원 (예정수량)
|
특수건강진단 (야간작업)
|
1,110명
|
※ 검진인원은 예상인원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현재 대표자 및 업체명이 조달청 등록정보와 일치할 것)
나. 입찰서 제출마감일 현재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및 투자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자
다.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문서로 입찰보증금을 제출한 자
라. 「산업안전보건법」제135조 및 동법 시행령 제97조에 의거 지방고용노동청장으로부터 특수건강진단기관으로 지정된 기관
마. 입찰공고일 기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를 대전광역시에 둔 기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가 기재된 사업장)
바.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2023년도 특수건강 진단기관 평가에서 B등급 이상을 받은 기관
사. 기타 과업지시서 상 자격 및 사업 내용을 충족 가능한 기관
3. 입찰보증금
가. 충남대학교병원 회계규정 제256조에 의거 입찰금액(단가×예정수량)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서(증권)를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송부하여야 하며 미제출업체는 부적격자 판정으로 무효처리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충남대학교병원 회계규정 제256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4. 낙찰자 선정방법
가.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35조(면세하는 의료보건 용역의 범위) 에 의거한 면세적용용역으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합계금액(단가 * 예정수량)을 투찰하여야 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본원 물품조달시스템(HLS : hls.cnuh.co.kr)에 필히 등록된 상태여야 하며,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낙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충남대학교병원 회계규정 제260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상 입찰 무효로 정한 기준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보충정보 제공처
가. 용역이행 관련 : 안전관리과 안전관리팀 담당 황경민 (042-280-8417)
나. 입찰 및 계약관련 : 물류관리과 계약관리팀 담당 김민호 (042-280-8855)
8. 기타사항
가. 본 입찰공고 및 특수조건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정부계약 입찰집행기준 에서 정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등에 따릅니다. 참여업체는 당 입찰에 관련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규격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충남대학교병원 회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가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규격변경, 품목 증감 등의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본원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니 입찰서 제출 직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 전에 다음 목록의 관련규정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 과업지시서
2) 단가계약 특수조건
3) 물품내역서
4)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본원 인터넷홈페이지 게재-‘입찰정보’에서 열람)
5) 청렴계약특수조건 (본원 인터넷홈페이지 게재-‘입찰정보’에서 열람)
마. 본 입찰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 7. 28.
충남대학교병원 계약담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