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2025학년도 세도중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2025학년도 세도중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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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서약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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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http://www.cne.go.kr/ 충청남도교육청/전자민원창구/부패․공익신고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충남교육청/부패․공익신고 이동
ㆍ신고전화: (감사관) 041) 640-7920~7965 (재무과) 041) 640-8230~8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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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R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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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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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세도중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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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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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25,361,900원(부가세포함)
※ 연수 및 체험 과정 운영에 따른 소요 비용 일체 포함
※ 사전답사 비용은 포함되지 않으며, 별도 정산
※ 부가가치세는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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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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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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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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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8.(월) 12:00 ~ 2025. 8. 8.(금)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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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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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5.(화) 10:00 ~ 2025. 8. 8.(금) 11:00 / G2B 전자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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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기간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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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5.(화) 10:00 ~ 2025. 8. 8.(금) 11:00
세도중학교 행정실 / 인편 제출
※ 대리인 접수 시 대리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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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평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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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12.(화) / 본교 2층 10시 사회실 (제안자 직접 참석)
※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시 별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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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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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13.(수) 10:00 / 세도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시스템 전자입찰로만 진행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결과 적격자를 대상자로만 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 제안서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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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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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12.(일) ~ 2025. 10. 18.(토) (사전답사 8~9월, 학교와 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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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외연수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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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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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수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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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36명, 인솔교사 6명, 사전답사 교직원 2명
※ 참여 학생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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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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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권 예약: 본교 일정에 따른 항공권 기 확보
(최종낙찰자가 확보된 항공권을 승계하여 항공권 승계 확인서를 계약 체결시 제출함)
인천공항→로마 다빈치 공항
(2025.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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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마 다빈치 공항 →인천공항
(2025.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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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OZ561 12:20)
42좌석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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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OZ562 20:20)
42좌석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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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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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별도의 과업 설명을 하지 않고, 첨부한 제안요청서로 갈음
- 국외 현장체험학습 경비: 항공권(공항세, 유류할증료 포함), 숙식비, 국내 및 현지 차량비
(주차비, 통행료, 기사 봉사료 등 포함), 여행자보험료, 관람료 및 입장료, 인솔경비, 기타비용, 알선 수수료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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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
가.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 현재 충청남도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신청사실이 확인이 될 경우 유효함)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 전 일(조달청 근무시간 내, 공휴일인 경우 이전 정상 근무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는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제안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제안서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방법
가. 전자입찰, 총액입찰,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입니다.
나.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라.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행정실)에 직접(방문)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한 전자입찰로만 가능합니다.
마. 가격 입찰은 규격입찰서를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입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바.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서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을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업 기본통칙」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따라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알선수수료와 그 외 운송, 숙박, 식사 등 제반 연수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받아야 합니다.
※ 단, 낙찰자가 직접 송객서비스를 제공할 시에는 숙박비, 교통비, 식비 등에도 부과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제안서 제출 및 심사
가. 제안서 제출
1) 기간: 2025. 8. 5.(화) 10:00 ~ 2025. 8. 8.(금) 11:00 (단, 평일 09:00 ~ 16:00 제출, 공휴일, 토, 일요일 제출 불가 )
2) 접수장소 및 제출방법: 우리 학교 행정실로 인편(우편, 전자접수 불가)
3)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부
※ 위임장[서식2], 대리인 재직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지참(대리인 접수 시)
나) 국외 현장체험학습 용역 제안서[서식4] 9부
※ 규격: A4 크기
※ 서식에 의거 탐방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다) 최근 5년 이내 국외현장체험학습 실적 증명서[서식3] 1부
라)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마) 국외여행 수행인력 4대 보험 가입 증명자료 1부 및 국외여행인솔자 자격증 사본 각 1부
바) 항공권 승계 확인서[서식5] 및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서식6]
사) 열차승차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아)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자)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사본 1부
차)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카)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서식7])
타)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파)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4대 보험 완납증명서
하) 서약서[서식8], 확인서[서식9], 보안각서[서식10], 청렴서약서[서식11]
나. 제안설명회 및 평가
1) 제안설명회 일시: 2025. 8. 12.(화) 10:00(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2) 장소: 본교 2층 사회실
3) 제안설명 방법: 업체당 설명은 10분 이내, 질의응답은 10분 이내
4) 제안설명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서임
5) 현지 탐방 장소, 숙박시설, 식당 등 시설물 및 교육과정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또는 동영상 준비
6) 평가방법: 세도중학교 교원 및 학부모로 구성된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한도 기준에 따라 객관적 및 주관적 평가수행
7)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붙임 1] 참조
다. 유의사항
1) 제안서 평가위원회(제안설명회) 불참업체는 평가에서 제외
2) 모든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인감이나 사용인감으로 날인 해야 합니다.
3)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변경할 수 없고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4) 학교에서 필요시 제안업체에 보완·추가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5)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추가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며,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6)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업체 부담이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공개하지 않습니다.
5. 가격입찰서 제출
가. 기간: 2025. 8. 5.(화) 10:00 ~ 2025. 8. 8.(금) 11:00
※ 가격개찰은 상기 제출기간에도 불구하고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을 개찰한 결과 부적격인 경우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가격개찰
가. 일시: 2025. 8. 13.(수) 10:00
나. 장소: 우리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또는 본교 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제안서 평가 등 학교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견적서제출)에 따른 입찰서(견적서) 제출마감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하여 적격업체(제안서 평가점수 80점 이상 득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이 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제안서 평가 결과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청렴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전자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낙찰자(계약상대자)는 붙임으로 제시된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안전·보건 의무 이행 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흡한 사항에 대한 보완요구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본 사업과 관련된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서 사업주
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
제8장 입찰유의서, 제9장 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입찰공고문
(첨부 파일 포함), 제안요청서 및 특수조건, 제안서 평가 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청렴계약제(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마. 제안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된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 되는 모든 민·형사
상의 책임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있으며, 이에 따른 모든 행위를 무효로 합니다.
바. 제안 업체는 동 사업과 관련하여 취급 또는 습득한 학교 정보에 대하여 정보 유출 등에 관한
보안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보안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집니다.
사. 긴급재난, 전염병 등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해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계약이 취소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아. 계약상대자는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관련 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보충 정보 제공처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보충 정보 제공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과업지시사항에 관한 사항:세도중학교 담당교사 이영철(☎041-833-0086)
2) 입찰·계약에 관한 사항:세도중학교 행정실
※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 담당자는 세도중학교 행정실장 배정남이 계약담당자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
전화 : 041-833-0085, Fax : 041-837-0641, E-mail : sedoms@cne.go.kr
|
3) 전자입찰 이용안내: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나.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입찰공고]⇒[일반용역]에도 게재되며,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나라장터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5. 7. 28.
세 도 중 학 교 장
[붙임1]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비고
|
제
안
서
평
가
(100)
|
객
관
적
평
가
(30)
|
1. 국외현장체험학습 수행 실적(10점)
- 공고일 기준최근 5년간 교육청 및 학교 등 교육청산하 기관에서의 여행용역 수행실적합계액으로 기초금액 대비 수행실적 비율로 평가
|
70%이상
|
10
|
주)1참조
|
70%미만 50%이상
|
7
|
50%미만 40%이상
|
4
|
40%미만
|
1
|
2. 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평가점수
|
10~7
|
주)2
참조
|
자료 미제출 시
|
6
|
3. 제안업체 용역 수행인력 지원상태(10점)
|
5명이상
|
3이상~5명미만
|
2이상~3명미만
|
1명이하
|
주)3
참조
|
3.1 수행조직ㆍ자격소지여부 등
(재직증명서, 자격증사본)
|
10
|
7
|
4
|
1
|
주
관
적
평
가
(70)
|
4.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4.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5
|
4
|
3
|
2
|
1
|
4.2 여행일정 계획, 적정성
|
5
|
4
|
3
|
2
|
1
|
4.3 제안서 충실도 및 우천시 대안활동 제시
|
5
|
4
|
3
|
2
|
1
|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2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5.1 객실등급, 교육상 위치, 편의시설
|
5
|
4
|
3
|
2
|
1
|
5.2 객실면적의 적정성 및 실당 배정인원수
한건물 또는 층내단독수용여부
|
10
|
8
|
6
|
4
|
2
|
5.3 숙박업체 식단표(조 ․ 석식 등)
|
5
|
4
|
3
|
2
|
1
|
5.4 숙박시설 안전성(노후정도,대피시설, 각종보험 여부)
|
5
|
4
|
3
|
2
|
1
|
6.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6.1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차량의 년식, 동일회사인지 여부, 교통안전정보 안전성)
|
5
|
4
|
3
|
2
|
1
|
6.2 차량운행사고 발생에 따른 대처 방안
(현지 교통계획 등)
|
5
|
4
|
3
|
2
|
1
|
6.3 식사 제공 능력
(중식 등 현지식, 한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 생안전등)
|
5
|
4
|
3
|
2
|
1
|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및 환자발생 대처방법
|
5
|
4
|
3
|
2
|
1
|
7.2 가이드, 수행안내원 및 안전요원 배치 유무
|
5
|
4
|
3
|
2
|
1
|
7.3 국외현장체험학습 장점 및 특기사항
|
5
|
4
|
3
|
2
|
1
|
합 계
|
100
|
|
주1) 수행경험
-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 증명서로 심사한다.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2)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평가점수
①회사채에대한 신용평가등급
|
②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
③기업신용평가등급
|
평점
|
AAA
|
|
①의 AAA에 준하는 등급
|
10
|
AA+, AA°, AA-
|
A1
|
①의 AA+, AA°, AA-에 준하는 등급
|
9.6
|
A+, A°, A-
|
A2+, A2°, A2-
|
①의 A+, A°, A-에 준하는 등급
|
9.2
|
BBB+,BBB°,BBB-
|
A3+, A3°, A3-
|
①의 BBB+,BBB°,BBB-에준하는등급
|
8.8
|
BB+, BB°
|
B+
|
①의 BB+, BBo에 준하는 등급
|
8.4
|
BB-
|
B°
|
①의 BB-에 준하는 등급
|
8.0
|
B+, B°, B-
|
B-
|
①의 B+, B°, B-에 준하는 등급
|
7.6
|
CCC+ 이하
|
C 이하
|
①의 CCC+에 준하는 등급 이하
|
7.0
|
미제출
|
6.0
|
주3) 제안업체 용역 수행인력 지원현황 평가는 본 용역에 따른 학생인솔 및 가이드, 야간경비 등 용역수행에 따른 인원으로 수행대상자의 재직증명서를 첨부하여 제출요망.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고
|
객관적
평가
|
1
|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여행용역 수행 실적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제출 (※ 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
붙임
서식
|
2
|
○ 최근연도 경영상태
|
|
- 신용평가등급 제출
|
|
3
|
○ 국외현장체험학습 인력보유(수행조직)
|
|
- 재직증명서 또는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연수이수증 사본
|
|
주관적
평가
|
4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
|
5
|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정원이 기재된 사업자등록증)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
|
전경․내부
사진첨부
현지업체 각종증명서 한글 번역본
|
6
|
○ 교통수단 제공 능력 (버스, 항공)
|
|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종합책임보험가입증명서(공제가입증명서) 사본
- 차량회사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확인서 제출
|
현지업체 각종증명서 한글 번역본
|
○ 식사제공능력 (이동 중 식당 포함)
|
|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현지업체 각종증명서 한글 번역본
|
7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일정별, 행선지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및 보험가입현황
- 지도사(안전요원, 야간안전요원, 수행 안내원 등) 배치계획 및 자격증 사본
- 장점 및 특기사항(해당 있을 시)
|
|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국외 숙박시설 및 식당의 경우 제출 가능 서류만 우선 제출하며 필요시 추가적인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 작성 규격 : 페이지를 달아서 A4크기로 편철,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제안서 평가가 용이하도록 작성)
1. 일반현황 및 연혁 :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국외 현장체험학습 용역 수행 실적
- 공고일 기준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
- 교육청 및 학교 등 교육청산하기관 수행 실적으로만 하되,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원본 실적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3. 최근년도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 첨부
4. 국외 현장체험학습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국외 현장체험학습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국외 현장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기본코스를 반영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 국외 현장체험학습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안내 유인물(일정표, 유의사항, 코스별 명소 소개 등)을 제작하여 계약 체결 후 수학 여행 당일 출발 전에 각 차량별 배부
나. 운송수단(항공기, 버스) 운행 계획
- 항공
∘ 항공권 확보, 항공출입수속 처리
- 전세버스
∘ 전세버스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의 차량으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14조(면허기준) 별표 2의 기준에 적합하여야 한다.
∘ 차량등록증, 종합책임보험증권(공제가입증명서),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각 사본 제출
∘ 전세버스 (운행기록장치 장착) 확보 및 운행 계획(탑승인원 배치 및 안전교육 계획)
∘ 국외 현장체험학습 당일 실시될 운행 차량 기사에 대한 사내근무규정, 안전 교육내용 명시
다. 숙박시설 여건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숙박정원(소재지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 명시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시설의 구체적인 층수, 객실수,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을 구체적으로 기재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기)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일반호텔 4성급,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ㆍ가스ㆍ소방 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 숙소는 가능한 본교만 입소할 수 있어야 하며,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이 가능해야 함(부득이하게 타 국외현장체험학습단과 겹치는 경우 관리방안 등 대책 수립․제시)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ㆍ중ㆍ석식 식단표를 반드시 기재하되, 국외 현장체험학습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음.
-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마. 안전요원 배치 및 운영계획
- 학생안전을 위한 안전요원 배치 및 운영계획을 수립함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재난,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조치사항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운행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우천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포함)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및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최대보상한도 3억원의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보험금액 및 내역)
사. 기타
- 업체별 국외 현장체험학습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 여행 진행원(현지가이드) 투입계획 및 가이드 경력등
[서식1]
입찰 참가신청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청인
|
상호,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화
번호
|
대표전화
|
|
휴대전화
|
|
대 표 자
|
|
생년월일
|
|
입찰
개요
|
입찰공고번호
|
|
제안서 제출일
|
2025. .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세도중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
입찰
보증금
|
․ 납부 면제
․ 본인은 낙찰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귀 자치단체에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
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보증금율: 입찰금액의 5%이상
|
대리인
․
사용인감
|
본 선정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
생년월일 :
|
본 선정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
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 참가신청서 1부.(본교 소정양식)
(2) 국외 현장체험학습 용역제안서 9부.(별도 철하여 제출) / 제안서 서식의 붙임자료 포함
(3) 기타 공고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세도중학교장 귀하
|
[서식2]
|
○ 상 호 : (대표자: )
○ 주 소 : (전 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세도중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선정 기술(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 (인)
2025. . .
세도중학교장 귀하
※ 주의사항(기재사항 및 인감이 다를 경우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인감은 인감증명서의 인감을 반드시 사용하여 날인
(단, 사용인감을 별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
[서식3] 국외 현장체험학습 실적 증명서
국외 현장체험학습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
행
업
체
명
|
상 호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
행
내
역
|
계약일자
|
장소
|
용역기간
|
참여인원
|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
비고
|
|
|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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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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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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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증
명
서
발
급
기
관
|
위와 같이 국외여행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5. . .
|
기 관 명 : (직인)
|
주 소 : (fax번호: )
|
발급부서 :
|
담당자 :
(전화번호: )
|
※ 교육청산하기관 국외 현장체험학습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행실적만 해당
※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실적증명을 제출할 경우엔 위 증명서는 미제출하고 조달청 온라인 발급 실적증명서
제출(계약서 등 기타서류 불인정)
[서식4]
세도중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제 안 서
위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및 대표자: (인)
--------------------- 절 취 선 --------------------
|
제 안 서 접 수 증
|
※ 접수번호 :
|
접수인
|
업 체 명
|
|
사업자등록번호
|
|
|
대표자명
|
|
전 화 번 호
|
|
주 소
|
|
담당자휴대전화
|
|
1. 일반현황 및 연혁
업 체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설 립 년 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명(사무직 명, 운전원 명)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분
|
2024년 12월 기준
|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
부채총액
(c)
|
자기자본총액
(d)
|
부채비율
(c/d)
|
신용평가등급
|
비율
|
|
|
|
|
3. 국외 현장체험학습 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간)
순번
|
용역명
|
용역기간
|
계약금액(원)
|
발주처(연락처)
|
비고
|
1
2
:
:
|
|
|
|
|
|
합계
|
000회
|
|
000,000
|
00교
|
|
주) 1.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실적증명서만 인정, 기타 계약서류 불인정) - 제안서 1부에만 포함.
2. 교육청 및 학교 등 교육청산하기관 수행실적만 해당됨.
3. 실적은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실적으로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함.
4. 실적증명서는 조달청 나라장터 G2B에서 발급되는 조달청 온라인 실적증명서를 우선하며, G2B에서 실적 증명 발급이 어려운 경우엔 별도의 실적증명서를 첨부하여 제출
4. 국외 현장체험학습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
문
별
수
행
담
당
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회 사 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
|
|
|
|
|
|
|
|
주) 1. 소속 직원임을 증명할 수 있는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분)첨부.
2. 평가에 반영되는 내역으로 자세히 기재, 소지자격증(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사본 첨부.
5. 국외 현장체험학습 추진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학교측 방문 희망지를 반영하여 일정표 작성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코스 계획표 □ 이동시간 및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나. 차량(버스)운행 계획, 항공권 발급 및 기타 수속
※ 국외 현장체험학습 수송 차량(버스, 기차) 운행 계획 기재
□ 차량 분야
- 학교↔공항 이동차량 확보방안 및 차량운행 계획,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제시
- 현지 이동차량 확보방안 및 차량운행 계획,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제시
- 운행 버스 회사명 및 버스별 연식 기재
- 각 차량별 안전요원 배치 계획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계획. 편의시설 내용 기재, 소화기 여부등
- 수송 불가시 응급 대체 차량 제공 계획
- 차량 보험 증권 사본
□ 기차 분야
- 고속열차 승차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제출
※ 항공권 발급 및 기타 수속 계획 기재
□ 항공권 분야
- 항공권 발급예정(가능)확인서 제출
|
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숙박정원(소재지의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전기․소방․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제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ㆍ중ㆍ석식 식단표 기재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및 일반음식업 영업신고증 사본 제출
- 식당별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현황
- 영업배상, 화재보험 등 보험증권 사본
- 여행 중 간식, 식수 등 제공 계획
|
마. 재난 및 안전사고가 발생할 경우의 처리방안
- 차량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가입계획
- 행선지별 학생안전계획
- 안전요원 배치 및 운영계획
|
6. 기타사항(필요시 추가가능 – 업체별 국외 현장체험학습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서식5] 항공권 승계 확인서
항공권 승계 확인서
본 업체는 2025학년도 세도중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수행에 필요한 왕복항공권 확보사항을 항공권 확보한 업체로부터 아무런 이의 없이 일체 승계하여 세도중학교 여행단의 항공수속 등 국외 현장체험학습여행에 필요한 일체 업무를 차질없이 수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5. . .
주 소 :
상 호 명 :
사업자 번호 :
대표자 성명 : (인)
세도중학교장 귀하
[서식6]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확인서발급
요청자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발권 예정
(가능)
|
출발
|
도착
|
일자
|
시간
|
좌석수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2025학년도 세도중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을 위하여 세도중중학교에서 요청할 경우 항공권 발급이 가능함을 확인합니다.
2025. . .
○○항공사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연락처 : ○ ○ ○ - ○ ○ ○ ○
세도중학교장 귀하
|
[서식7] 사용인감계
사 용 인 감 계
위 사용인감을 귀 학교의 2025학년도 세도중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제출하며, 본 사용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 부당하게 사용함으로서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감 날인)
세도중학교장 귀하
※ 인감증명서 첨부
[서식8]
서 약 서
『2025학년도 세도중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며 다음과 같은 내용을 서약합니다.
1. 본사는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학교에서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 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2. 본사는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하지 않는다.
가. 입찰 참여 업체 간의 입찰가격 담합 행위 및 타 업체의 입찰 참여방해 행위
나. 낙찰업체를 방해하기 위한 저가 공세 행위, 호객 행위, 사은품 제공, 부가서비스 제공, 낙찰업체 제품의 음해 행위, 허위사실 유포, 비난 행위 등
다. 제안서 평가위원회 위원들을 음해하거나 갈등을 조장하는 행위
라. 학교를 방문하여 협박 및 소란을 피우는 행위 등
3. 입찰결과에 따라 낙찰자가 될 경우 계약조건에 따라 성실히 이행하도록 한다.
4. 분쟁이 발생했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단, 서로 해결되지 않는 부분에 대하여는 관계법령 및 학교의 해석에 따른다.)
5. 기타 구두로 합의된 사항도 철저히 지키며 상호 협력한다.
6. 본사의 행동으로 피해 발생 시 민·형사상의 책임을 다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학교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2025. . .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세도중학교장 귀하
[서식9]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 업체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업체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상 호 :
주 소 :
사업자 번호 :
대표자 성명: (인)
세도중학교장 귀하
|
[서식10]
보 안 각 서
용 역 명 : 2025학년도 세도중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1. 본인은 세도중학교와 계약한 위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계약조건의 제반 보안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본 용역의 수행상 대내외적으로 지득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귀 세도중학교의 승인 없이 정보 및 자료를 제공 또는 대여하지 않겠습니다.
2. 만약 보안 대책을 소홀히 하거나 이행치 않아서 보안상 문제점이 발생할 때에는 세도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나 처벌도 감수할 것을 서약하고 이에 각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상 호 :
법인(주민)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 (인)
세도중학교장 귀하
[서식11]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 「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계약이행」이 쾌적한 교육 환경조성과 사회발전 및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임을 깊이 인식하고,
본 입찰(견적)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낙찰 및 계약 이행 등의 과정에 참여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청렴계약 사항을 준수할 것을 다짐하면서 이에 청렴서약서를 제출합니다.
○ 계약건명 : 2025학년도 세도중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1. 관계 직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교육하고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겠습니다.
위 사항을 위반할 시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대표: (인)
세도중학교장 귀하
[서식12] (낙찰업체용)
안전보건관리계획서
|
▣ 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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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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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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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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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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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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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시근로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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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비 편성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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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년간 재해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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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재해자수 ○명 사망자수 ○명
2023년 재해자수 ○명 사망자수 ○명
2024년 재해자수 ○명 사망자수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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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안전보건관리체계
|
① 계획수립
|
○ 재해예방 활동에 대한 입찰사의 이행계획
-
○ 안전보건관리비 사용계획
-
|
② 역할 및 책임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방안)
|
○ 조직도
- 안전보건총괄책임자(이름, 연락처)
- 안전관리담당자(이름, 연락처) 등 포함
○ 역할과 책임
- 안전보건총괄책임자: 방침, 목표수립, 안전보건교육 참석, 감소계획 추진 총괄
- 안전관리담당자: 산업재해관리, 현장점검지원, 점검‧개선 여부확인 등
|
B. 실행수준
|
③ 안전·보건 관리 대책 (유해·위험요인 확인 및 조치)
|
○ 안전·보건 관리 대책
(발주자가 제공한 유해·위험 자료가 있을 경우 포함·작성)
- 해당 사업에 따르는 유해위험요인 사항에 대한 내용과 대책 기재
|
④ 안전점검
|
○ 사업 전·중·후 안전점검 계획(점검항목 및 주기 작성)
- 안전수칙 준수 여부
- 도급업체의 시정 사항 조치 여부
- 기타 안전에 관한 사항
|
⑤ 이행확인
|
○ 안전조치 이행여부 확인 절차
- 개선사항에 대한 안전조치 이행여부 확인절차(도급업체의 지도·조언에 대한 이행 포함)
- 유해위험요인 안전조치 개선방안
- 안전보건관리비 적정 사용 주기적 점검 계획
|
⑥ 안전보건교육 실적 계획
|
○ 교육 종류별 교육내용, 시기, 대상자 등 작성
※ “교육 일자 및 주요 내용 등 별도 교육계획 첨부 가능”
※ (작성예시)
NO
|
교 육
과 정
|
일정
|
대상
인원(명)
|
교육방법
(내·외부)
|
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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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1
|
근로자 정기 안전보건교육
|
|
○
|
|
○
|
|
○
|
|
○
|
|
○
|
|
○
|
10명
|
집체(내부)
|
|
2
|
신규 채용 시 안전보건교육
|
|
|
|
|
|
○
|
|
|
|
|
|
|
발생 시
|
집체(내부)
|
|
3
|
관리감독자 안전보건교육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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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9명
|
집체(외부)
|
|
4
|
특별안전보건
교육
|
|
|
|
|
|
|
|
|
|
|
|
|
5명
|
집체(내부)
|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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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사태대비 교육 및 훈련
|
|
|
|
|
○
|
|
|
|
|
|
○
|
|
전 사원
|
집체(내부)
|
|
|
⑦ 비상대책
|
○ 비상대응훈련, 비상연락체계(유관기관, 의료기관 연락처 등), 대응절차, 사후조치 등
- 대응절차(예시) : 사망사고 발생위험, 중대재해 발생 -> 초기대응 -> 긴급 대피 -> 재해자 응급처치 및 신고(병원,소방서 등) -> 현장보존 ->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 사후조치 :
- 비상연락체계, 책임과 권한:
|
⑧ 재해발생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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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년간 산업재해 발생 현황: ( )건
※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산업재해율 확인서, 산재보험 가입증명원 각각 제출
- 2022년 재해자수 ○명, 사망자수 ○명
- 2023년 재해자수 ○명, 사망자수 ○명
- 2024년 재해자수 ○명, 사망자수 ○명
|
[서식13] (낙찰자용)
국외 현장체험학습경비 산출 내역서
1. 계약명 : 2025학년도 세도중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금액단위:원)
항 목
|
내 역
|
인 원
|
1인당 단가
|
금액(비고)
|
학생(35명)
|
인솔교사(6명)
|
항공 요금
|
국제선
|
명
|
원
|
원
|
|
|
명
|
원
|
원
|
|
|
명
|
원
|
원
|
|
숙박비
|
1박 (1조식포함가)
|
명
|
원
|
원
|
|
|
명
|
원
|
원
|
|
|
명
|
원
|
원
|
|
|
명
|
원
|
원
|
|
|
명
|
원
|
원
|
|
|
명
|
원
|
원
|
|
식 비
(간식)
|
|
명
|
원
|
원
|
|
|
명
|
원
|
원
|
|
|
명
|
원
|
원
|
|
|
명
|
원
|
원
|
|
입장료
|
|
명
|
원
|
원
|
|
|
명
|
원
|
원
|
|
|
명
|
원
|
원
|
|
|
명
|
원
|
원
|
|
|
명
|
원
|
원
|
|
교통비
|
국내관광버스 대이용
|
명
|
원
|
원
|
|
국외관광버스 대이용
|
명
|
원
|
원
|
|
가이드
|
가이드,기사경비,봉사료등
|
명
|
원
|
-
|
|
보 험
|
여행자보험
|
명
|
원
|
원
|
|
알선수수료
|
여행사 수수료
|
명
|
원
|
-
|
|
|
|
|
|
|
|
학생 합계 금액 (원)
|
1인 원 × 명 = 원
|
교사 합계 금액 (원)
|
1인 원 × 명 = 원
|
총 합계
|
원
|
※ 상기 서식 및 내용을 수정하여 제공 용역을 파악할 수 있게 작성해야함.(투찰금액과 일치해야 함)
[서식14] (낙찰자용) 식단
국외 현장체험학습 용역 중 식사 제공 계획
일자
|
아침
|
점심
|
저녁
|
제1일
|
식당 위치:
메뉴:
|
식당 위치:
메뉴:
|
식당 위치:
메뉴:
|
제2일
|
식당 위치:
메뉴:
|
식당 위치:
메뉴:
|
식당 위치:
메뉴:
|
제3일
|
식당 위치:
메뉴:
|
식당 위치:
메뉴:
|
식당 위치:
메뉴:
|
제4일
|
식당 위치:
메뉴:
|
식당 위치:
메뉴:
|
식당 위치:
메뉴:
|
제5일
|
식당 위치:
메뉴:
|
식당 위치:
메뉴:
|
식당 위치:
메뉴:
|
제6일
|
식당 위치:
메뉴:
|
식당 위치:
메뉴:
|
식당 위치:
메뉴:
|
제7일
|
식당 위치:
메뉴:
|
식당 위치:
메뉴:
|
식당 위치:
메뉴:
|
[서식15](낙찰자용)
■ 아동복지법 시행규칙 [별지 제12호의5서식] <개정 2019. 6. 12.>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
|
대상자
|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명)
|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
연락처(휴대전화 등)
|
|
본인은 세도중학교 취업(예정)자 또는 노무 제공(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에 동의합니다.
|
년 월 일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부여경찰서장 귀하
|
|
유의사항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외국인등록번호가 없는 경우 생년월일 및 여권번호)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요청,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요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명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
1. 이용사무별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이용 사무(이용목적)*
|
공동이용 행정정보
|
동의여부
(동의시 서명 또는 인)
|
체험학습 참여 인력 범죄경력 조회
|
범죄경력 유무 조회
|
|
2. 이용기관 명칭: 세도중학교
3. 정보주체(본인) 동의사항 등
○ 본인이 동의한 위 사무에 대한 행정정보를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관련 행정정보를 처리하는데 동의합니다.
○ 만일 위 행정정보를 이용기관이 처리하는 것에 대해 본인이 동의를 하지 않은 경우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않은 경우에는 본인이 해당 구비서류를 직접 제출해야 합니다.
2025년 월 일
대상자 본인 성 명: (서명 또는 인)
주민등록번호:
연락처(휴대전화):
|
[서식16](낙찰자용)
체험학습을 수행할 조직 및 업무분장 내용
(작성기준일: 제안일 현재)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수행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상 호 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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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7](낙찰자용)
체험 업무 수행에 투입할 인력에 대한 이력사항
성 명
|
|
소 속
|
|
직 책
|
|
연 령
|
만 세
|
최 종
학 력
|
대학교(원) 전공
( 년도 졸업/재학졸업)
|
해당분야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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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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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증
|
|
본사업참여임무
|
|
전담 또는 비전담
|
|
계약형식
|
|
경 력
|
사 업 명
|
참여기간
(년월~년월)
|
담당업무
|
발주처
|
비고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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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8](낙찰자용)
학생 현장교육 차량보호 표지
1. 앞면 부착 표지
가. 규격 : 400mm×300mm
나. 양식
국외현장학습차량(제 호차)
학교명 : 세도중학교
학생수 : 명
|
다. 부착 위치 : 전면에서 보아 앞 유리창 좌측 상단
2. 뒷면 부착 표지
가. 규격 : 500mm×300mm
나. 양식 :
국외현장학습차량(제 호차)
이 차에는 학생들이 탑승하고 있으니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부착 위치 : 뒤 유리창 중앙 하단
[서식19] (낙찰자용)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안)
세도중학교(이하 “위탁자”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이하 “수탁자”이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 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2호)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2025년도 세도중학교 국외현장체험학습 위탁 운영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체험학습 참여자 개인정보(성명, 학년, 반, 주민번호, 보호자 관계 및 성명, 연락처 등)
2. 기타 현장체험학습 운영 관련 개인정보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 계약 체결일 ~ 체험 종료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3조제2항,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2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 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19-47호)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위탁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 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 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이상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개인정보 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 . .
위탁자(학교)
충남 부여군 세도면 부흥로 564-4 세도중학교
계약관: (직인)
|
수탁자(계약상대자)
업체명:
주소 :
대표자: (인)
|
[서식20] 평가
국외 현장체험학습 용역 계약이행 점검표
ㅇ 일자별 : 2025. . .
ㅇ 주 체류지역 : 이탈리아
ㅇ 용 역 명 : 2025학년도 세도중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ㅇ 용역업체 : 직위(급) 성명 (서명 또는 인)
ㅇ 점 검 자 : 소속 세도중학교 직급 성명 (서명 또는 인)
순
|
점 검 내 용
|
이행 정도
|
상
|
중상
|
중
|
중하
|
하
|
1
|
일 정
|
전체 일정의 준수 정도
|
|
|
|
|
|
일정 변경의 경우 합의 여부
|
|
|
|
|
|
연수 운영 및 문제해결에의 협조 정도
|
|
|
|
|
|
2
|
방 문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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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표상의 연수지 방문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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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교섭 및 정보제공의 적합성 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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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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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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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내 중심가 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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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설명서(제안서) 수준 또는 동급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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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인 1실 또는 3인 1실 이행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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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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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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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 제공 만족도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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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연수(여행) 행사시 소요 비용 여행사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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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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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 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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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편의 이동의 안전성, 쾌적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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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 수속등 이행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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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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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 내
기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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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사 안내원의 협조 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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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안내원의 안내 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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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 동의하에 최소한의 쇼핑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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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개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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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책임자 전체가 작성한 본 점검표에 의거 전체 1/3 이상의 항목이 <중하>,<하>인 경우 계약의 불성실이행으로 간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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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1] 차량안전점검표
점검일 : 2025. . .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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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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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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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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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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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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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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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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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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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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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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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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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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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화기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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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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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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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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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시 반드시
안전벨트착용 토록 안내방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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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급출발 ․ 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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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및 보조 브레이크 사용
․ 풋 브레이크 연속사용 절대금지
(브레이크 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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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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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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