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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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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80530-000 공고일시  2025/07/28 09:48
공고명 로컬브랜딩 거점시설 조성공사 실시설계용역
공고기관 울산광역시 울주군 수요기관 울산광역시 울주군
공고담당자 천선연(☎: 052-204-04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7/31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0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5,300,000 원
   
배정예산
75,300,000 원
   
추정가격
68,45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광역시 울주군 공고 제2025-2240호 [나라장터2025-             -00] 

 

소액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로컬브랜딩 거점시설 조성공사 실시설계용역 

  나. 위    치 : 울주군 온산읍 덕신리 429번지 일원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0일 

  라. 용역내용 : 온산한마음회관 1개동 리모델링 실시설계 1식 

  라. 기초금액 : 금75,300,000원[부가가치세,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 총액수의, 전자입찰, 지역제한 

 

3. 견적제출 기간 및 개찰의 장소 일시 

 가. 입찰시기 : 2025. 7. 29.(화) 10:00 ~ 2025. 8. 1.(금) 10:00 

  나. 개찰일시 : 2025. 8. 1.(금) 11:00 

  다. 개찰장소 : 울주군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과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①건축사법」 제7조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같은 법 제23조에 의한 건축사 사무소 개설 등록을 필한 업체 

   ②전력기술관리법 제14조에 의한 전력종합설계업 또는 전력전문설계업(1종) 등록 업체 

   ③소방시설공사업법 제4조에 의한 전문소방시설설계업 또는 일반소방시설설계업(기계· 전기분야 모두 등록한 업체) 등록 업체 

   ④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의 규정에 따라 엔지니어링사업자로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정보통신부문(정보통신)에 대하여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기술사법」제6조에 따른 기술사사무소를 개설한 업체로 정보통신부문(정보통신)에 대하여 신고를 필한 업체 

  나.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울산광역시에 있는 업체  

      단, 견적제출자격 보완을 위해 ①을 대표사로 하여 대표사 포함 4개사 이내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 가능하고, 공동수급체 구성원(②, ③, ④의 업체)은 지역제한 적용을 받지 않으며,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5. 7. 31.(목) 18:00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①항 4호에 의거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가 적용됩니다.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견적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 

  가. 조달청 G2B시스템 이용자 등록 및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업체여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가까운 지방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 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라.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G2B시스템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G2B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바.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어 재입찰된 경우에는 당일 16:00까지(별도통보 없음 - 투찰자 확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하여야 합니다. 

 

6. 견적제출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의 3% ~ -3% 범위내에서 정하되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심사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결정합니다. 

  다. 예비가격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공고현황-공고번호입력-검색-용역입찰공고상세조회하단)’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8. 견적제출 보충정보 제공처 

    - 내역서, 과업이행요청서 등 사업내용 : 시설지원과 권혁명(☎204-2633) 

    - 입찰공고, 적격심사, 계약체결 :  회계과 천선연(☎204-0424) 

    - 전자입찰 이용안내 : 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상당하는 울산광역시 지역개발기금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3조(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 규정에 해당하는 자는 그 지방자치단체와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3조(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장 또는 지방의회 의원은 본인이 근무하는 지방자치단체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계약 체결을 할 수 없으며, 지방자치단체장 또는 지방의회 의원의 배우자, 배우자의 직계 존속․비속은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수의계약(1인수의, 2인이상 견적제출 포함)을 체결 할 수 없습니다. 

  바.「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 에 따라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 자 등은 물품ㆍ용역ㆍ공사 등의 수의계약(1인수의, 2인이상 견적제출 포함)을 체결할 수 없으므로「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자 확인은 붙임 별지 제10호 서식을 참조하시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고위공직자의 범위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2조(정의) 참조 

  사.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관련등록증, 사업자등록증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7월  28일 

 

울산광역시 울주군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