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고등학교 2025-10119호
입찰공고번호 R25BK00980388-000
중동고등학교 운동부(축구)단체 급식 위탁업체 선정 공고
[ 2단계 (규격-가격동시입찰) ]
운동부 급식 위탁 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7. 28
중 동 고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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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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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중동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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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 ․ 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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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중동고등학교 운동부(축구) 단체 급식 위탁업체 선정 공고
나. 급식위탁 운영기간 : 2025. 09. 01. ~ 2026. 08. 31.(1년간)
다. 위탁 범위 : 운동부(축구) 학생 급식에 관한 제반업무(조리, 배식, 세척, 조리실청소, 소독포함)
라. 급식 예상인원 : 약30명 조/석식(1일 2식)
마. 현 급식인원 및 현황(2025년 7월 기준)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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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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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실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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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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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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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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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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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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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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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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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구부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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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구부 숙소내 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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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일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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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21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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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21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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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단가(원)
(세액포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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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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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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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사정 및 축구부 일정에 따라 급식일수 및 급식 학생 수는 변경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손해배상을 요구할 수 없음.
※ 위 기간내에서 대회출전, 동․하계훈련, 귀가, 기타 급식하지 않는 날은 제외
※ 급식비 단가 중 식재료비 점유율은 63%이상 유지하여야 하며, 급식의 질 및 안전성 확보를 위 하여 전자가격입찰 시 무리한 최저가 투찰은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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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기초 금액(안) : 금 97,650,000원(금 구천칠백육십오만원)
- 급식기초단가(조식) : 30명 * 210일 * 7,000원 = 44,110,000원
- 급식기초단가(석식) : 30명 * 210일 * 8,500원 = 53,550,000원
※ 기초금액은 급식인원과 급식일수 등에 의거 변경 되는 사항으로 기준금액은 아님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청렴계약제 적용 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의거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여야 하며, 규격 (제안서)입찰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다. 지역제한(서울특별시) 경쟁입찰입니다.
라. 본 입찰의 제안서는 본교(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 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
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입찰서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할 수
있고,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입찰 참가자의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 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적합하고 우리 학교 협상에 의한 계약의 입찰 공고문,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의 내용을 수락하고 소정의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의 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영업의 종류) 제8호
(식품접객업) 마목 위탁급식영업(업종분류코드:1450)의 신고를 필한자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한 부정으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라. 학교에서 제공된 장소(급식조리실)에서 조리되어야 하며, 영양사 배치 원칙
마. 각 학교에서 위탁 급식을 실시하였으며, 최근 3년간 급식사고 전력이 없었던 업체.
바. 영업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자(1인당 1천만 원, 사고당 3억 이상)이어야 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1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 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사업자등록증상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여야 합니다.
4. 입찰 참가 등록 및 입찰서 등 제안서 제출기간
가. 제안서 제출기간 : 2025. 07. 28.(월) 10:00 ~ 2025. 08. 08.(금) 10:00까지(시간 엄수)
나. 제출 장소 : 중동고등학교 1층 행정실(서울시 강남구 일원로 7)
다. 제출 방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접수 및 인터넷 접수 불가)
※ 대표자를 대리하여 참석할 경우 반드시 : 대표자의 위임장,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도장 포함), 대리자 신분증 지참
※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함
라. 제출 서류(순서대로 제출)
1) 급식위탁 업체 선정 참가 신청서(붙임1)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영업허가증 사본(위탁급식업) 1부.
4) 등기부 등본(개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6) 운동부 급식 위탁 운영 사업 제안서(붙임2) 8부.
7) 학교급식 실적 확인서(붙임3) 8부.
8) 서약서(붙임4) 1부.
9) 학생급식비 1식당 단가 내역서(붙임5) 8부.
10) 1개월 급식제조 원가 내역서(붙임6) 8부
11) 2025년도 표준재무제표 또는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12)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붙임10) 1부.
13) 입찰 보증금 지급 각서(붙임11) 1부.
14)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사업자등록증 대표와 다를 경우 사유서 제출해야 함).
※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할 것
※ 사본은 반드시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입찰 참가신청서에 사용한 인장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 07. 28.(월) 10:00 ~ 2025. 08. 08.(금) 10:00까지(시간 엄수)
1)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입찰
2) 유의사항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서는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고 협상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금액이 추정금액을 초과할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제안 설명회 및 현장설명회
가. 현장설명회 : 현장설명회는 따로 개최하지 않으며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공고 기간내에 반드시 급식소 시설, 설비, 과업지시서, 특수조건을 확인 후 제안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현장 미확인 등으로 발생하는 문제는 해당 업체에 책임이 있습니다.
나. 제안설명회 : 제안설명회는 따로 없으며 학교에 제출한 제안서로 대신 평가합니다.
6 개찰 일시
가. 개찰 일시 : 2025 08. 08(금) 14:00
나. 개찰 장소 : 중동고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동법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의거 입찰보증금 귀속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에 해당됩니다.
라. 입찰 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사항증명서,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 서류를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위탁급식 운영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붙임2] 중동고등학교 운동부 위탁급식 운영 제안서(안)에 제시된 내용이 충실히 나타나도록 작성해야 합니다.
나. 제안서 작성 규격 및 부수: A4크기의 용지를 사용하여 페이지 기재 후 8부를 제출합니다.(테이핑은 하지 않습니다.) 바인더 형태 절대 금지
10.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업체 선정 방법
가. 규격 심사 : 중동고등학교 축구부 급식 위탁 선정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
나. 가격 개찰 : 규격심사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다. 동일 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조달청 프로그램으로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4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고, 급식 실시 전 반드시 위탁급식 영업신고를 하고 그 증빙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재직증명서 포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입찰참가자는 금액 등을 정확히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작성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부실 작성된 경우와 계약사항을 충실히 이행하지 않을 의도가 보일시에는 무효처리 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우리학교에서 정한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됩니다.
사. 본 제안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학교장과 협의 없이 위탁운영권의 양도 및 소유지분(주식포함)양도를 포함한 계약과 관련한 일체의 위법행위를 금지하며, 대표자 변경시에는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 할 수도 있습니다.
자.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학교급식법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등 관계 법령과 서울특별시 학교급식 실시 지침에 의합니다
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 02-2040-26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학교 운동부급식위탁업체선정참가신청서(붙임1) 1부.
2. 학교 운동부급식 위탁 운영 사업 제안서(붙임2) 1부.
3. 위탁급식 수행 실적 내역 확인서(붙임3) 1부.
4. 서약서(붙임4) 1부.
5. 학생 급식비 1식당 단가 내역서(붙임5) 1부.
6. 1개월 급식제조 원가 계산서(붙임6) 1부.
7. 학교급식 위탁업체 선정 평가표(붙임7)
8. 위탁급식업체 현장방문 확인 평가표(붙임8)
9.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붙임9)
10. 청념 계약 이행 서약서(붙임10) 1부.
【붙임1】
학교 운동부 급식 위탁 업체 선정 참가 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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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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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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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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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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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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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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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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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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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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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동고등학교 제2023-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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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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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동고등학교 운동부 급식 위탁 업체 선정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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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리 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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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급식 위탁 업체 선정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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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급식 위탁 업체선정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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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급식 위탁 업체 선정에 참가하고자 귀교에서 정한 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급식 위탁 업체 선정에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 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허가증 사본 1부.
3.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5. 서약서 1부
6. 학교급식 위탁 운영 사업 제안서 (실적확인서, 1식당 단가 내역서,
급식제조 원가 계산서, 표준재무제표증명서 또는 신용평가등급 포함) 6부.
년 월 일
신청인 : (인)
중동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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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중동고등학교 운동부
급식 위탁 운영 사업 제안서(안)
(제안서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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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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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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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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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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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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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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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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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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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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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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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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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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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급식 위탁 운영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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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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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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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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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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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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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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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2. 실적증명서(중,고등학교)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급식 위탁 운영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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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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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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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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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사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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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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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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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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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괄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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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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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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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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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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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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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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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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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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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급식 운영 계획
가. 급식 위탁 경영 방침
o 학교급식의 경영 방침
o 심사위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o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 등
o 기타 양질의 급식 제공을 위한 방안 제시 등
o 경제사정 곤란학생에 대한 무료급식 제안사항
나. 식단 운영 계획
o 기본 방향, 식단 구성 기준, 식단 영양량 및 권장량 제시 등
o 육류의 등급 및 원산지 표시
o 유기농 식재료 월평균 사용횟수
o 쌀의 등급표시 및 원산지 표시
o 인공 조미료 사용 여부 및 사용 범위
o 식재료 구매 조달 방법
o 3월 계획 식단표를 작성하여 8부 반드시 제출할것(양식은 자율적으로 선정)
다. 급식위생 안전관리 및 사고방지 대책
o 조리기구 청결 유지방법 및 식기류 열탕 소독 횟수(1주일 단위)
o 식품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HACCP시스템)적용 및 이행방법
o 급식사고(식중독 등) 발생 방지 대책 등
o 안전관리계획 및 이행방법(화재예방 및 질서유지 등)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o 급식 차량 이동 중 사고 발생 시 조치사항
o 급식사고(식중독 등) 발생 시 환자 처리 대책 및 보상에 대한 대책 등
o 기후 변화(홍수, 폭설)와 화재 등 불의의 사고 발생 시 대책 등
o 단전, 단수, 가스공급 중단 등 긴급사태 발생 시 대책
마. 효율적인 배식방법 및 건의사항 처리방안
o 음식온도 유지 방안
o 배식 관리방안
o 배식 중 음식부족 시 대책, 적정량 배식을 위한 대책 등
o 잔반쓰레기 처리방안
o 급식 수요자의 의견 수렴 및 불만사항 발생시 개선 대책 등
5. 기타 업체가 특별히 제안할 내용
※ 작성방법 : 가. A4용지
나. 가급적 본 제안서 작성내용 순서에 맞춰 작성.
위 내용과 같이 학교 급식 위탁 운영 제안서를 제출하며, 급식 위탁 운영업체로 선정될 경우 위 제안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고 제출한 제안 내용과 서류가 사실과 다르거나 제안 사항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업체선정 배제나 계약취소 등 학교장의 어떠한 조치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고, 본인 책임 하에 감수하겠습니다.
년 월 일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중동고등학교장 귀하
【붙임3】
위탁급식 수행 실적 내역
(제안서 제출업체에서 작성)
1. 최근 3년간(공고일기준) 위탁급식 실적 내역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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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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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일
(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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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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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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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사고
유무(o,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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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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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 :[나라장터]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또는 [별첨양식1] 위탁급식 실적 확인서 각1부.
※ 반드시 원본을 첨부
실적증명서(또는 확인서)를 근거로 작성하였으며 위 실적 내역을 확인합니다.
2025. . .
제출자 업체명 :
대표자 : (인)
중동고등학교장 귀하
【붙임4】
서 약 서
본 업체는 최근 3년간 급식사고 전력이 없는 귀교의 급식 위탁 운영 희망업체로서,
동 업체선정 과정에 있어 아래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없음을 확인하고 또한 이
를 철저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학교에서 요구하는 운동부(축구부) 급식 위탁 운영에 관한 제안서를 성실히 작성 제출한다.
2. 급식 대상은 운동부(축구부)학생으로 하되 희망자에 한한다.
3. 학교나 학교운영위원회(급식소위원회)에서 요구하는 사항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즉시 시정하거나 건의에 응하여야 한다.
4. 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되고, 계약 후라도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 계약이 무효가 되더라도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본 학교급식 위탁 운영 추진과 관련하여 학교를 방문하거나 관계 서류의 제출․작성을 위한 회사의 노력에 대하여 대가를 요구하거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6. 제안서 내용의 확인․평가 등을 위하여 현장방문이 있을 시 현장안내 및 필요한 자료를 제출한다.
7. 제출된 서류는 반환 요구하지 않으며,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고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8. 귀교의 급식 위탁 운영업체로 선정된 후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 법률에 의거 어떠한 불이익 처분을 받을지라도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년 월 일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중동고등학교장 귀하
【붙임5】
학생급식비 1식당 단가 내역서
중동고등학교장 귀하
년 월 일
사업자등록번호
|
|
상 호
|
|
대표자 (인)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구 분
|
1식당 단가금액(원)
|
비 율(%)
|
비고
|
식 재 료 비
|
|
|
|
인 건 비
|
|
|
|
경 비
|
|
|
|
일반관리비
|
|
|
|
이 윤
|
|
|
|
합 계
|
|
100
|
|
【붙임6】
급식제조원가계산서(월간)
항 목
|
금 액
|
비율(%)
|
비고
|
직 접 비
|
식 재 료 비
|
|
|
|
소 모 재 료 비
|
|
|
|
직 접 비 소계
|
|
|
|
간 접 비
|
|
급 료
|
|
|
영 양 사
|
인 건 비
|
임 금
|
|
|
조 리 사
|
|
잡 급
|
|
|
기 타
|
인 건 비 소 계
|
|
|
|
간 접 비
|
필요경비
|
복리후생비
|
|
|
잡화, 주방소모품 등
|
소 모 품 비
|
|
|
|
임 대 료
|
|
|
|
통 신 비
|
|
|
|
사무용품비
|
|
|
|
청 소 비
|
|
|
|
잔반처리비
|
|
|
|
세 제 비
|
|
|
|
수도광열비
|
|
|
수도, 전기, 가스
|
여비교통비
|
|
|
|
감가상각비
|
|
|
|
기 타 경 비
|
|
|
|
간접비 소계
|
|
|
|
매 입 원 가
|
|
|
|
매 출 원 가
|
|
|
|
매 출 이 익
|
|
|
|
2025. . .
업체명 : (직인)
중동고등학교장 귀하
【붙임7】
학교 급식 위탁 업체 선정 제안서 평가표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배점 기준
|
계
|
100
|
|
기술
(제안서)
능력평가
(100)
|
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
o위탁급식 운영 실적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학교급식실적 확인서 서류첨부로 확인)
|
10
|
10점 : 5개교 이상
8점 : 4개교
6점 : 3개교
4점 : 2개교
2점 : 1개교
|
o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및 인력전문성
- 급식 위탁 수행 조직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급식관련) 등
(소속직원 명단 및 2021.2월 건강보험
가입자수 서류 첨부로 확인)
(자격증 사본 서류 첨부로 확인)
|
10
|
<수행조직 인력수>
5 점 : 10명 이상
4 점 : 5~9 명
3 점 : 2~4 명
1 점 : 1명이하
|
<자격증보유 인력수>
5 점 : 10명 이상
4 점 : 5∼9명
3 점 : 2~4명
1 점 : 1명이하
|
o신인도
- 과거 2년간 부정당업자 제재 사실 여부
|
10
|
10점 : 제재 사실 없음
2점 : 제재 사실 있음
|
정성적
평가
분야
(70)
주관적
평가
|
1. 위탁급식 운영 계획
-식단표,식자재 구매계획
-타 업체와 비교되는 특기사항
|
15
|
15
|
12
|
9
|
6
|
3
|
|
2. 급식위생안전관리 및 사고 방지 대책
(조리기구 청결 유지 계획)
|
15
|
15
|
12
|
9
|
6
|
3
|
|
3. 인력 관리 계획
|
15
|
15
|
12
|
9
|
6
|
3
|
|
4. 효율적인 배식 방법과 청소, 정리 계획
|
15
|
15
|
12
|
9
|
6
|
3
|
|
5. 불만 및 건의사항 처리 계획
(학교와의 업무 협력 방안)
|
10
|
10
|
8
|
6
|
4
|
2
|
|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 업 체 명 : ▣ 평가위원 : (인)
【붙임8】
위탁급식 업체 현장방문 확인 평가표
업체명:
구 분
|
평 가 기 준
|
배점
|
점 수
|
비고
|
1. 시설설비
(30)
|
① 냉동. 냉장차량 보유 및 위생상태
|
5
|
|
|
② 검수실,전처리실,조리실,세척실,식품창고의 분리 및 구분 사용
|
5
|
|
|
③ 작업장의 규모의 적절성
|
5
|
|
|
④ 자동식기세척기, 소독고 보유 현황 및 관리 상태
|
5
|
|
|
⑤ 조리실바닥 배수로의 물빠짐 상태(트렌치 열어 청결상태확인)
|
5
|
|
|
⑥ 조리장의 조명, 통풍, 환기 상태 및 방충, 방서시설 설치
|
5
|
|
|
2. 위생상태
(40)
|
① 조리실 작업도구의 청결도 (조리기기, 손소독기, 소독발판 등 위생설비)
|
5
|
|
|
② 종사원들의 건강진단 유무
|
5
|
|
|
③ 작업인의 복장위생상태 등(위생복, 위생모, 위생화착용 등)
|
5
|
|
|
④ 조리실의 소독 실시여부(반드시 소독필증 확인)
|
5
|
|
|
⑤ 조리장 위치 및 주변 환경 위생상태
|
5
|
|
|
⑥ 냉장, 냉동고의 정리정돈 및 위생상태 여부
|
5
|
|
|
⑦ 상수도(수도물, 지하수)사용여부 및 관리
|
5
|
|
|
⑧ 사용한 기계, 조리기구의 분해, 세척 및 소독 실시 여부
|
5
|
|
|
3. 식재료
(20)
|
① 식재료 외부 유입 시 보관 상태(검수실, 식품창고)
|
5
|
|
|
② 식재료 보관 창고 및 유통기한 표시 및 정리정돈 상태
|
5
|
|
|
③ 육류, 어패류 및 전처리식품(마늘,생강,양파 등) 등의 제조․가공업체의 Haccp인증 및 허가된 적정한 업체 제품 사용 유무
|
5
|
|
|
④ 식재료의 품질(국내산, 친환경 식재료 사용 및 화학첨가물 과잉 함유 식품 사용 실태)
|
5
|
|
|
4. 급식의 맛
(10)
|
① 식단의 조화 및 기호도 부합 여부
|
5
|
|
|
② 실제 조리된 음식의 맛, 색, 식감 등
|
5
|
|
|
합계
|
100
|
|
|
점수 순위
|
|
|
작성자의 평가기준
|
매우 만족 5점, 만족 4점, 보통 3점, 미흡 2점, 매우 미흡1점
|
작성자의 의견
|
|
년 월 일
평가위원 : (인)
|
【붙임9】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중동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위탁급식 공급업체선정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학교관계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 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내용을 그대로 중동고등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 하여야 합니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됩니다.
제3조(계약관련 학교관계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관련 학교관계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학교관계자 등은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중동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됩니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합니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합니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의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학교관계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중동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됩니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학교관계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합니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학교관계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합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학교관계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합니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중동고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중동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학교관계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습니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합니다.
2. 계약체결 이후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합니다.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습니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학교관계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합니다.
【붙임10】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당사는 중동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운동부부 급식위탁운영업체 선정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학교관계자에 금품, 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교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광명중학교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광명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상 호 :
연락처(H.P) :
성 명 : (인)
중동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1】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1. 공고번호 :
2. 입찰건명 : 중동고등학교 축구부 위탁급식 운영업체 선정
3. 입찰보증금 :
본인은 위와 같이 귀교의 운동부 위탁급식 납품업체 선정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입찰보증금 금 정(금 원)10%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1항 및 동법시행령 제37조 제3항 7호의 규정에 의거 면제받았으나,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못하거나 파기했을 경우 동법 제9조 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38조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거 이의없이 위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귀교에 납부하겠음을 확약하며 본 각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중동고등학교장 귀하
<별첨 1>
학교(위탁)급식 실적 확인서
○ 업 체 명 :
○ 대 표 자 :
학 교 명
(전화번호)
|
학생수
|
급식방법
|
급식단가
|
2022년
|
2023년
|
급식사고 발생
유무
|
2022
|
2023
|
급식
인원
|
금액(천원)
|
급식
인원
|
금액(천원)
|
유
(날짜 및
내용 명시)
|
무
|
|
|
|
|
|
|
|
|
|
|
|
위 사항은 관계 장부에 의거 작성된 것임을 확인합니다.
2025. . .
기 관 명 (직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