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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80491-000 공고일시  2025/07/28 09:27
공고명 ULSAN EXPORT PLAZA 2025 행사 운영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 울산경제일자리진흥원 수요기관 재단법인 울산경제일자리진흥원
공고담당자 김상우(☎: 052-283-711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8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8/13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5,600,000 원
   
배정예산
95,600,000 원
   
추정가격
86,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경제일자리진흥원 공고 제2025-173호 

                   

ULSAN EXPORT PLAZA 2025 행사 운영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ULSAN EXPORT PLAZA 2025 행사 운영 용역 

  나. 기초금액 : 금95,6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용역범위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 12. 10.까지  

  마. 가격(전자)입찰서 제출 

   1) 제출기한 : 2025. 7. 28.(월), 10:00 ~ 2025. 8. 8.(금), 12:00 

    2) 제출방법 : 전자(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제출 

    3)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개찰 

 바. 제안서 제출 및 접수 

    1) 제출일시 : 2025. 8. 8.(금), 14:00 ~ 14:30까지 [접수시간 이후 제안서 제출불가] 

   ※ 지정된 일시 및 장소에 도착하지 않은 제안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2) 제출장소 : 울산경제일자리진흥원(울산 북구 산업로 915, 5층 아이디어룸) 

    3) 제출방법 : 방문하여 직접 제출  

      - 업체의 대표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 

      - 택배·퀵서비스·이메일·우편 등 접수 불가 

사. 제안서 평가 일시 : 제안서 접수시 별도 안내 ※ 제안서 접수 시 평가위원 추첨 

    ※  입찰 전 제안요청서 등에 대하여 반드시 열람하거나 또는 발주부서 담당자(052-283-7141)에게
문의하신 후 작성하시기 바라며, 미숙지에 따른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참가자격(다음 각호의 자격 요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해당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제회의기획업(업종코드:5720) 또는 기타자유업(업종코드:9901)으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①전시회기획및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8014198801)], 또는 ②국제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8014198901)]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바. 공동수급 불가. 

  사. 울산광역시 내 지역제한 입찰 용역입니다. 

    ※ 지역제한의 경우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를 말하며,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계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소재지를 말함. 

  아.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3. 계약방법 : 제한(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전자입찰 

 

4.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가. 우리진흥원 제안서 평가계획에 따라 평가위원회를 구성하며,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90%)가격평가(10%)로 평가하며 합산점수 70점 이상을 받은 업체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및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다. 평가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라.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 초과하는 자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본 입찰은 예정가격작성하지 않습니다.(비예가방식) 

  마. 협상 대상 업체에 대하여는 개별 통보하며, 미 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5. 낙찰자 결정 

  가. 협상가격은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차 순위 대상자와 협상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되면 우선 협상대상자와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고, 이 경우에도 협상이 결렬되면 순차적으로 다른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을 실시합니다. 

  다. 기타 세부사항은 행안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릅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직접접수) 

  가. 제안서 제출  

    - 제출사항 : 제안서 8부, 발표자료 8부, 제안서와 발표자료(PPT)가 저장된 USB 1매 

      ※ 1부는 제안서 표지에 제안사명을 기재하고 평가용 7부는 업체식별 표시 불가 

    - 제출방법 : 기관ㆍ업체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된 공식문서로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함 

    - 기타사항 : 페이지 하단에 페이지 번호 작성, 책제본 혹은 링제본 

구 분 

제출서류 목록 

제출여부 

비고 

입찰 

등록서류 

 

입찰참가신청서(대표자 인감 날인) [서식1] 

 

PDF 1개파일 병합 

파일명: 1. 입찰서류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유효기간 내) 

 

 

입찰참가 대리인 제출 서류 

 

 

위임장 [서식2] 

 

입찰대리인 재직증명서(대리인 신청시) 

 

사용인감계 [서식3]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중 택1) 

 

 

인감증명서(개인, 법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3개월 이내 발급분) 

 

 

입찰확약서 [서식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서식5] 

 

 

기업(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서식6]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기술 

능력 

평가 

정량 

 

제안서 표지 [서식13] 

 

PDF 파일로 제작,  

파일명: 2. 정량제안서 

 

제안사 일반현황 [서식7] 

 

 

수행 실적 집계표 [서식8] 

 

 

공공입찰용 신용평가 지정기관에서 발급한 등급확인서 

 

 

계약이행 실적증명서 [서식9] 실적확인 증빙자료 첨부 

 

 

조직 및 인력현황 [서식10] 

 

 

참여인력 이력사항 [서식11] 

 

 

4대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첨부 

 

 

행정처분 내용 (※ 나라장터 제재 현황 조회) [서식12] 

 

캡쳐 화면 

기술능력평가정성 

 

제안서, A4, 표지 포함 30페이지 내외(hwp, pdf) 

 

제안서 포함 USB 1점 

 

PT 설명자료 

 

가격평가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입찰(세부산출내역서 포함) 

 

 G2B투찰 

 

  * 제출서류 중 사본은 원본대조필을 요함 

  * 협상진행 전 우선협상대상자는 세부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함.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납부확약이 명기된 입찰참가신청서 및 지급각서로 갈음)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진흥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나. 사업수행을 위한 기술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 

 

9.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우리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과업수행으로 발생되는 낙찰자의 지적재산권, 기타 법적 소유권 등 모든 권리는 낙찰자와 우리원이 공동 소유합니다.  

  나. 본 사업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 제안자는 발주처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다.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라.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결과 공개는 공정성 확보를 위해 평가결과에 평가 위원명은 공개하지 않습니다.(평가위원 명단은 공개) 

  바.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안요청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계약관계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용역은 정부수입인지 매입, 울산광역시 지역개발공채 매입(청구금액의 2.5% 상당), 계약보증(금) 가입(납부) 대상사업이며, 낙찰자는 낙찰(계약체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아.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자.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용역(제안서 작성, 제출 등)에 관한 사항 : 판로개척팀 팀장 권희주(052-283-7141) 

    2) 입찰(계약)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팀 선임 김상우 (052-283-7116) 

 

2025년  7월  28일 

 

재단법인울산경제일자리진흥원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