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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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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78565-000 공고일시  2025/07/25 17:25
공고명 전주첨단벤처단지 카페 위탁운영
공고기관 (사)캠틱종합기술원 수요기관 (사)캠틱종합기술원
공고담당자 문명희(☎: 063-219-031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7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8/22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0,000,000 원
   
추정가격
9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번호 제2025-07호 

 

전주첨단벤처단지 카페 위탁운영 모집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입찰건명 : 전주첨단벤처단지 카페 위탁운영 

  ② 위탁기간 : 2025. 9. 1. ~ 2028. 8. 31.(3년) 

  ③ 주    소 : 전주시 덕진구 유상로 67(팔복동 2가) 전주혁신창업허브(창업동) 2층 

  ④ 카페면적 : 198㎡(카페 Bar 및 라운지 포함) 

  ⑤ 매출액(예상) : 100백만원(VAT 포함) / 1년 기준 

 

2. 입찰 및 개찰의 일시와 장소 

공고개시일 

공고마감일 

입찰서 접수일 

제안서 평가일 

2025. 07. 25.(금) 

2025. 08. 07.(목) 

~ 12:00 

2025. 08. 07.(목) 

10:00 ~ 12:00 

2025. 08. 22.(금) 

 

  ※ 제안서 평가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4. 위탁 운영 조건 

  ① 임 대 료 : 금 3,934,370원(VAT포함)/년 

         ※ 산정근거: 전주시 벤처기업 육성 및 지원 등에 관한 조례 제16조, 공유재산 및 물품 관리법 시행령 제14조에 따라 해당 재산평정가액 변동에 따라 매년 일부 변경될 수 있음. 

  ② 관 리 비 : 매월 실비정산(전기․상하수도․가스․화재보험․청소비 등) 

      ※ 전주첨단벤처단지 운영지침 제10조 

  ③ 입주보증금 : 최초 임대료의 1/2  전주시 벤처기업 육성 및 지원 등에 관한 조례 제17조 

  ④ 관리비보증금 : 예상 월관리비의 6개월분(현금납부 또는 지급이행보증보험 제출) 

      ※ 전주첨단벤처단지 운영지침 제11조 

  ⑤ 영업종류 및 형태 : 식품접객업(휴게음식점영업) 

  ⑥ 운영시간 : 평일 08: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운영 협상에 따라 추후 합의에 의해 조정가능 

  ⑦ 제품의 판매가격은 외부 매장보다 저렴한 가격을 적용해야 하며 메뉴 및 가격 조정 시에는 발주처와 협의를 통해 결정함. 

  ⑧ 위탁운영자는 청소 등 시설 유지 관리에 최선을 다해야 하며 고의 및 과실로 인해 훼손 또는 고장을 일으킨 경우에는 위탁운영자의 비용으로 수선 또는 대체해야 함. 

  ⑨ "위탁운영자“는 위탁운영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관련 법규를 성실히 준수하고 안전 및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카페 종사원은 식품위생관련 법령 등에 의한 위생보건검사 등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함. 

 

5.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사항을 모두 만족해야 함.)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②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제한받지 않는 자 

  ③ 입찰 공고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체납사실이 없는 업체 

  ④ 입찰 공고일로부터 커피전문점 운영 실적이 3년 이상 되는 사업자(전북특별자치도 내 운영실적에 한함)이며, 기타 관련법에 결격 사유가 없는 사업자 

  ⑤ 입찰 공고일 현재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본점 소재지에 한함) 소재 업체 

  ⑥ 단, 아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기업은 제외함. 

    1)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4조 제1항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가 지정한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 계열사 

    2)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조의2 제1항 제2호 기준을 충족하여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의 동일인 관련자에서 분리된 친족이 50%이상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중견기업 

  ⑦ 공동수급 불허 

 

6. 제안신청 및 접수 마감 

  ① 접수기간 : 2025. 08. 07.(목) 10:00 ~ 12:00까지 

  ② 접수장소 : 전주시 덕진구 유상로 67(팔복동 2가) 전주혁신창업허브(창업동) 2층 소회의실 

  ③ 제안서평가 일정 : 2025. 08. 22.(금),  전주혁신창업허브(창업동) 2층 나래홀 

    - 제안서평가회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④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접수 제외) 제출자 신분증 지참 필수 

  ⑤ 제출서류 

    아래 제출서류 중 접수기간 내 미제출서류가 있을 경우 제안서평가에 참여할 수 없음 

   (1) 입찰참가 신청서, 입찰참가 서약서, 청렴 서약서(소정 양식) 각 1부. 

   (2) 사업자등록증, 영업신고증 사본 각 1부. 

   (3) 주민등록표 등본, (개인/법인) 인감증명서 각 1부. 

   (4)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최근 3년) 1부.  ※ 재무제표(2022~2024년) 대체 가능 

   (5)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6)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입찰보증금 입금증 1부. 

   (7)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서약서 1부.(붙임 참고) 

   (8) 카페 위탁운영제안서(파워포인트 작성) 8부(기명1부, 무기명7부) 및 발표자료가 저장된 USB 1개. 

     ※ 제출 마감 후 수정 불가 

     제안서 및 발표자료 용지 및 편철방법: A4, 세로 좌철, 쪽번호 기재, 바인더 또는 링 제본 권고  

      인식명칭 란에 제안회사명을 제안서 제출부수 8부 중 1부만 기재하여 별도 제출 

      제안서의 여백, 앞뒤, 표지 등 어느 곳이든 제안사 등을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기도 하지 않아 야 하며, 인지할 수 있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특정 표기가 발견될 시 접수는 무효 처리됨.  

 

7. 낙찰자 결정방법 

  ① 입찰에 참가한 업체에 대하여, 관련서류 및 운영 제안서를 제출받아 심사평가 결과 최고 점수를 득한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 

  ② 평가방법 : 평가위원 서류심사와 제안서평가를 통하여 업체선정 

    - 사업수행능력(20점) + 제안서평가(80점) = 100점 

    - 위탁운영 제안서평가(제안서PT 평가) 

     ․발표순서는 입찰제안서 접수 역순으로 정함. 

     ․제안내용 발표 10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로 진행 

     ․단, 제안평가회 참석자는 입찰참가기업 대표자 또는 소속직원이어야 하며, 제안서평가회에는 발표자를 포함하여 2명 이내로 출입이 제한됨. 

        ※ 모든 참석자(발표자 포함)는 4대보험 가입증명원 및 신분증 사본 제출 필수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① 입찰보증금액 : 임대료의 5% 이상 (※ 입찰보증보험증권 제출로 대체.) 

  ② 입찰보증금 형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38조 규정에 따름. 

  ③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낙찰 후 정당한 사유 없이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해 우리 법인(발주처)에 귀속됨 

  ④ 입찰보증기간 : 입찰참가신청일 이전 ~ 입찰 참가신청일 다음날로부터 30일 이상 

 

9. 선정 무효 및 계약 해제 

  ① 선정자는 선정 통지를 받은 후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선정은 무효 처리 함. 

  ② 신청자격이 없거나 서류미비, 담합 등 부정한 방법에 의하여 선정자로 결정된 경우 그 선정은 무효로 함. 

  카페이용자를 대상으로 발주처에서 실시하는 카페 만족도조사 결과, 과반수 이상 계약 유지를 찬성하지 않을 경우, 중도 계약 해지 될 수 있음. 

      ※ 만족도조사는 연간 총 2회 실시하며, 연속 2회 운영 만족도 70점 미만 시 계약 해지 조건 

  계약체결 이후라도 위 사실이 발견되었을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할수 있음. 

  ⑤ 낙찰자는 계약 시 생산물(음식물) 배상책임보험 가입 증서(사본)를 반드시 제출해야함. 

 

10.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조에 따름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5조 및 제9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붙임)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다만, 계약 체결 시 낙찰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사각형입니다. 

 

12. 기타사항 

  ① 접수된 일체의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 사항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 카페 운영자 선정에서 제외시키고 민․형사상의 책임을 감수하여야 함. 

  ② 운영자(위탁) 선정기준 및 방법은 발주처에서 결정한 기준에 의하며 이의 신청은 받아들이지 않음. ※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 결과는 미공개 원칙 

  ③ 선정자는 선정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착수하지 않을 때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④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나, 제안요청서 내 첨부된 기본제공 카페집기 등을 반드시 확인 한 후 제안해 주시기 바람. 

  ⑤ 발주처에서 구입한 카페집기 이외의 필요한 집기는 운영자(위탁)가 부담함. 

  ⑥ 공고서에 기재된 예상 매출액은 추정치임을 감안하기 바람. 

  ⑦ 선정자는 계약 개시일 이전까지 모집공고 상에 해당하는 영업허가를 득해야 하며, 미이행 시 중도 계약 해지 될 수 있음. 

 

13. 문의처 

  운영 및 제안 관련사항 문의 : 미래전략기획팀 J-밸리혁신팀  한윤민 선임연구원  (☎063-219-0383) 

  입찰관련 문의사항 : 경영지원실 재무회계팀 문명희 책임행정원( (☎063-219-031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25일 

 

(사)캠틱종합기술원 원장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 참가자격 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대표자:                 (인) 

                                       주  소:  

 

 

 

<참고> 

카페 위탁운영 심사 채점표 

 

 ■ 평가 대상 기업 :  

구  분 

심 사 항 목 

배점 

점수 

사업수행 

능    력 

(20점) 

 해당 업종 매출 실적 평가 

  * 업종: 식품접객업(휴게음식점영업) 

10점 

 

 전북특별자치도 내 카페 운영실적 

10점 

 

제안서 

평  가 

(80점) 

 카페 활성화 계획 

20점 

 

 인력 확보 및 배치 계획 

10점 

 

 카페 메뉴 구성 계획 

20점 

 

 위생 및 안전관리 계획 

10점 

 

 카페운영 관련 기타계획 

20점 

 

총   점 

100 

       점 

종합의견 

 

위원성명 

                                      (인/서명) 

 

(사)캠틱종합기술원장 귀하 

<참고> 

카페 위탁운영 사업수행 능력 배점표 

 

1. 해당 업종 매출 실적(10점) 

구 분 

운 영 실 적 

배점 

식품접객업(휴게음식점영업) 매출 실적 

1.0억 이상 

10점 

0.8억 이상 

8점 

0.7억 이상 

6점 

0.5억 이상 

4점 

0.5억 미만 

2점 

 

  해당 업종의 정의 : 식품접객업(휴게음식점영업) 

   ※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최근 3년 평균) 또는 재무제표(2022~2024년)로 평가하며, 미제출 시 실적은 최저점으로 처리한다. 

 

2. 전북특별자치도 내 카페 운영실적(10점) 

구 분 

운 영 실 적 

배점 

커피전문점 3년 이상의 운영 실적 

10년 이상 

10점 

5년 초과 ~ 10년 미만 

8점 

4년 초과 ~ 5년 이하 

6점 

3년 초과 ~ 4년 이하 

4점 

3년 이하 

2점 

 

※ 증빙서류제출 : 전북특별자치도 내 시설 운영 실적을 증빙 할 수 있는 임대차 계약서 사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 사업자등록증의 개업일 기준으로 평가하며, 미제출 시 실적은 최저점으로 처리한다. 

 

3. 제안서 평가 배점기준(80점) 

구 분 

배점 

우수 

양호 

보통 

미흡 

부족 

카페 활성화 계획 

20 

20 

16 

12 

8 

4 

 인력 확보 및 배치 계획 

10 

10 

8 

6 

4 

2 

카페 메뉴 구성 계획 

20 

20 

16 

12 

8 

4 

 위생 및 안전관리 계획 

10 

10 

8 

6 

4 

2 

 카페운영 관련 기타계획 

20 

20 

16 

12 

8 

4 

 

<참고> 

기본 제공 카페집기/비품 내역 

연번 

물품 

규격 

수량 

비고 

1 

에스프레소머신 

달라꼬르떼,에볼루션2 .2그룹 

 

 

2 

그라인더 

안핌 SP2자동그라인더 

 

 

3 

테이블냉장냉동고 

1800*700*800 

 

 

4 

스탠드냉장냉동고 

215ℓ 냉동/ 451ℓ냉장 

 

 

5 

쇼케이스냉장고 

900*570*690 

 

 

6 

제빙기 

브레마CB425 수냉식 

 

 

7 

워터 디스펜서 

진성js-1 

 

 

8 

믹서기 

콰이어트원 볼추가 2개 

 

 

9 

빙수기 

꽃빙수 

 

 

10 

미니 오픈 

위즈웰 GL-38 

 

 

11 

전자레인지 

LG 

 

 

12 

휘핑기 

카이저 

 

 

13 

커피머신정수기(필터) 

H2Optimo,(M5 1개/M5P 1개) 

 

 

14 

트레이 

중(브라운)  

15  

 

15 

피쳐 

1.5리터 

 

 

16 

스팀피쳐 

1리터 

 

 

17 

스팀피쳐 

0.6리터 

 

 

18 

탬퍼 

57.5mm 

 

 

19 

스텐샷잔 

5온스 

10  

 

20 

스텐샷잔 

3온스 

 

 

21 

유리샷잔 

2온스 

 

 

22 

노크박스 

250mm*150mm*150mm 

 

 

23 

스텐원형 얼음스쿱 

 

 

 

24 

시럽 미니 세라믹 

30ml 

 

 

25 

유리통(원두보관) 

5리터 

 

 

26 

소스통 

50mm 

 

 

27 

롱스틸스푼 

20cm 

 

 

28 

바스푼 

10cm 

 

 

29 

탬핑매트 

100*100mm 

 

 

30 

온도계 

아날로그 

 

 

31 

온도계 

디지털 

 

 

32 

린넨 

30cm*30cm 

10  

 

33 

바리스타 앞치마 

뒷면 X 모양 

10  

 

34 

계량스푼 

15cm 

 

 

35 

컵(사기컵)+받침 

180ml 

10  

 

36 

컵(사기컵)+받침,라떼 

230ml 

10  

 

37 

컵(사기컵)+받침,카푸치노잔 

300ml 

10  

 

38 

머그컵(사기컵) 

320~350ml 

10  

 

39 

머그컵 

300ml 

20  

 

40 

에스프레소잔 +받침 

80ml 

 

 

41 

유리 아이스컵 

330ml 

20  

 

42 

유리 물컵 

200ml 

20  

 

43 

zjvl머신 세정제 

10cm 

 

 

44 

시나몬파우다 용기 

70m 

 

 

45 

타이머 

소형 

 

 

46 

모이카 워터드립 

15인용 

 

 

47 

전동그라인더 

훼마 N610 

 

 

48 

컵 살균기 

중형 

 

 

49 

칼리타 

1~2인용 

 

 

50 

칼리타 

ICE/HOT드립셑 

 

 

51 

드립포터(주전자) 

드립포트700ml 호소구치 

 

 

 

  ※ 기본제공 식기는 상기 내역을 참조하되, 일부 변경될 수 있음. 

참고 사항(카페 평면도 등)                

 

그림입니다. 

<전주첨단벤처단지 전경> 

그림입니다. 

<전주첨단벤처단지 내 전주혁신창업허브(창업동) 2층 평면도> 

 

 

그림입니다. 

<카페 평면도(안)> 

그림입니다. 

그림입니다. 

< 카페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