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율곡고 통학버스 임차용역
2인 이상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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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율곡고 2학기 통학버스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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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임차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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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버스 1대, 25인승 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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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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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08월 18일(월) ~ 2026년 01월 08일(목), 총 95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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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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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코스: 교하, 운정지역 ⇒ 율곡고
B코스: 탄현, 금촌, 봉일천 ⇒ 율곡고
(통학버스 운영계획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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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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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60,293,000원(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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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 적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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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액수의(총액) 견적입찰, 지역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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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위 금액은 부가가치세, 주차료, 통행료, 봉사료, 유류대 등 제반 경비 포함 금액입니다.
※ 운행일정은 학교 학사 일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대금은 운행일수에 따라 정산 지급하며, 계약상대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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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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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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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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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5.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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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31.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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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31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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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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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견적(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제반경비에 대한 총액(견적)입찰 대상입니다.
나. 지역제한(경기도 파주시) 대상입니다.
다.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마. 소기업 및 소상공인간 제한경쟁 견적제출입니다.
4. 견적(입찰)참가자격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 우선조달계약)에 의거하여 소기업(또는 소상공인)으로 해당 확인서를 소지하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에 의한 전세버스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조달청(G2B)에 등록 및 승인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견적서를 제출하는 자는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 파주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다. 차량연식은 가능한 2016년도 이후 차량으로 일정에 맞추어 우리학교에 배치할 수 있어야 함.
라. 상기 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지입차량 불가)이여야 하며,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본, 차량등록증 사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 할 수 있어야 함.
마.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바.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음.
사. 지방계약법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규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아야 함.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아니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하여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차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7. 견적(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개찰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5. 7. 31(목) 11:00
나. 개찰장소 : 율곡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또는 학교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청렴서약제 이행준수
가. 우리학교에서는 “맑고 투명한 교육행정”을 구현하고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모든 공사․물품․용역에 대하여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학교 청렴서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 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 시 첨부되는 청렴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안내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전자조달 입찰유의서 및 이용약관, 기타 견적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 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교육행정실(031-958-083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가능한 한 최근연식(2016년 이후 차량)의 차량을 공급하도록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7. 25.
율 곡 고 등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