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32호
2025학년도 전문교과 교사 및 학생 대상 특수건강검진
수의계약 안내 공고
|
|
< 이 계약은 청렴서약서제가 적용됩니다 >
|
|
|
|
|
|
|
|
|
|
|
|
|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 규정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반드시 견적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부산광역시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투명하고 소통하는 부산교육 실현을 위해 공익제보센터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공익을 해치는 사례가 발생할 경우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 민원·신고 →신고하기→공익제보센터에 신고 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관련 문의
▶ 용역(과업) 및 계약조건: 특성화교육부 051-607-7393
▶ 공고내용 및 계약관련: 행정실 051-607-7472
▶ 나라장터 시스템 문의: 1588-0800
|
|
|
|
|
|
|
가. 건 명 : 2025학년도 전문교과 교사 및 학생 대상 특수건강검진
나.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년 10월 10일까지
※ 기간 내 감염병의 지역 내 확산 등 부득이한 사유 발생 시 계약 연기 또는 해지(해제) 가능
라. 실시장소: 본교에서 지정한 장소
마. 기초금액: 금 43,933,713원(금사천삼백구십삼만삼천칠백일십삼원) (면세)
※ 면세적용대상 사업이므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인원변동, 검진불참 등의 사유로 검진 대상자가 변동하는 경우에는 이를 반영하여 최종 정산합니다.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견적제출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부산광역시 지역 제한입니다.
다. 공동도급을 불허합니다.
라.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07. 25.(금) 10:00 〜 2025. 07. 30.(수) 16:00
나. 개찰일시: 2025. 07. 31.(목) 10:00 이후
다.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라. 본 견적서 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바.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개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지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부산광역시에 두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지점)이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합니다.(지점 견적 제출 가능)
다.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산업안전보건법 시행규칙 제211조(특수건강진단기관의 지정신청 등)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동법 시행령 제97조에 의거 특수건강진단기관(업종코드:5615)으로 지정받은 건강검진기관이어야 합니다.
라. 검진 차량과 인원을 동원하여 출장 검진을 실시할 수 있는 검진 기관이어야 합니다.
마. 다음과 같은 특수건강 검진 항목이 가능해야 합니다.
[금속가공유, 산화철흄, 소음, 유해광선, 용접흄, 산화철, 니켈(불용성), 3가크롬, 6가크롬(불용성), 메탄올, 톨루엔, 황산(강산), 망간, N,N-디메틸아닐린, 목공분진, 납, 주석]
바. 검진대상자를 수용할 수 있는 충분한 의료 인력과 장비를 동원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 검진 기관의 상급 기관으로부터 중요한 과실로 인한 업무정지 및 자격정지를 받은 검진 기관은 본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아.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ㅇ「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ㅇ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공고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본 공고는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안내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제3절-1-나-9항에 따라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견적 제출자가 없거나 낙찰자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가.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2025. 07. 31.(목) 13:00
나. 개찰일시: 2025. 07. 31.(목) 14:00
다.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장소, 계약상대자 결정은 본 안내 공고를 적용합니다.
라. 재입찰 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하지 않습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 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 사업기간,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이행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견적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과업지시서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제9장 계약일반조건, 기타 견적서제출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인원변동, 검진불참 등의 사유로 검진 대상자가 변동하는 경우에는 이를 반영하여 최종 정산을 실시합니다.
다. 본 견적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입찰공고목록」,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라.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입찰」-「입찰공고목록」(기초금액, 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e고객센터」-「법령정보」등과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의「정보공개」-「입찰/계약정보」-「학교입찰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51-607-7472, 집행 및 계약 체결 관련), 특성화교육부(607-7393, 용역내용 관련)로, 전자견적 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과업지시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7. 24.
경남공업고등학교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