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중앙여자중학교 공고 제2025-18호
2025학년도 청주중앙여자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입찰 공고 -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거 2025학년도 청주중앙여자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7. 24.
청주중앙여자중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견적(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수의계약 결격업체 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견적(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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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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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 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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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같은 법률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도록 하겠으며,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최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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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기초금액 등 입찰내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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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청주중앙여자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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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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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29.(월) ~ 10. 1.(수) /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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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정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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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139명, 인솔교사 7명 (총 146명) (※인솔교사 6명-2박3일, 1명-1박2일 참가,
실제 참가 인원수는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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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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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0,958,500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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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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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
- 지역제한(충청북도 소재 수련원, 수련관, 유스호스텔 시설허가를 득한 시설)
-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 예정가격이하로써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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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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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8.(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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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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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11.(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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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입찰서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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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주중앙여자중학교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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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 및 제안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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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의 과업 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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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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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G2B)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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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및
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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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26.(화) 15:00 이후
입찰 담당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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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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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행 전 천재지변, 기상악화, 전염병 확산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또는 관련 기관의 수련활동 취소공문이 접수된 경우, 계약완료 이후일지라도 수련활동을 취소하며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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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제안서 견적대상 항목
1) 예정인원: 총 146명(학생 139명, 인솔교사 7명, 참가 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2) 포함경비: 숙식비(2박 6식), 시설 사용료, 수련 활동비, 기타 경비,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수련활동 경비
(※ 수련시설까지의 학생 수송용 차량경비 제외)
3) 기초금액은 학생 139명과 인솔교사 7명 포함금액으로 산정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과 가격입찰서 제출 동시) 둘중에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으면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하여 규격입찰 평가시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 방식 적용, 지역 제한(충청북도 수련시설)입찰로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G2B 전자 입찰 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계약 체결 대상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10,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3251)]을 운영하고 있는 자로서, 수련시설종합평가에서 “적정”등급 이상을 받은 기관으로 공고일 현재 청소년 수련시설이 충청북도에 위치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6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서 인증 받은 프로그램 운영업체이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의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4조제2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의 2」에 의한 제한경쟁 입찰로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하여야 하나,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4호(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하여 학생 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참가 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의7내지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및 제안 설명회
별도의 과업 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인편) 및 가격입찰서(G2B) 제출 → 체험학습 활성회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및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해 가격개찰(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이하 최저가 투찰자) → 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7. 28.(월) 10:00~2025. 8. 11.(월) 10:00
(평일 09:00~16:00까지 접수, 토․일요일 접수 불가)
나. 제안서 평가일: 2025. 8. 22.(금) 16:00~ ※ 학교 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성 있음
다. 제출방법 : 제안서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라. 제출장소 : 청주중앙여자중학교 행정실(043-211-1805)에 직접 제출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5]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교육프로그램 포함) - [붙임6] 8부.
- 재난 및 안전·위생사고 발생 시의 처리방안 반드시 포함
- 작성 유의서를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크기
- 제안서 8부중 1부는 계약부서용으로 별도 구분하여 제출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서 1부(중‧고등학교 실적만 인정)[붙임7] ※반드시 실적증명서로 제출, 계약서는 미인정됨에 유의.
5)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6) 서약서[붙임8] 1부.
7)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8) 법인 인감 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9)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0) 수련시설 전체 시설배치도 1부(객실 및 비상구 표시할 것, 객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편의시설 현황표 포함)
11) 제안업체 인력 보유현황(직원여부 증명할 서류 -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등)
- 수련활동 수행조직 명단 1부
- 수련활동 지도사 명단 및 자격증 사본 1부(청소년지도사 및 안전요원 배치현황 포함)
12)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제안서에 포함할 것
13) 각종 보험증권 사본 각 1부(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가스배상보험 등)
14) 소독, 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안전점검 및 수질검사성적서 사본(최근1년이내) 각 1부.
15)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1부.
16) 영양사, 조리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7) 청소년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사본 1부.
18) 최근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적정’ 등급 증빙서 1부. (단, 신규시설업체로 평가대상에서 제외 된 경우: 관할지자체 시설점검결과 1부.)
19)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년도 표준재무제표, 세무서발행 등) 1부.
20) 청렴서약서[붙임9] 1부.
※ 제출되는 사본에는“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G2B 전자입찰서(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7. 28.(월) 10:00~2025. 8. 11.(월) 10:00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 입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 동시제출)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규격입찰)로 본교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의 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대상으로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2단계(가격입찰)로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시 제외)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안전행정부 예규 제332호. 2025. 7. 8.)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계약이행시 제출서류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의2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서약서[붙임9]】를 서명 날인하여 해당학교와의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 → 『입찰개찰/낙찰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합니다.
마.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행정실(☎043-211-1805)로, 수련활동 일정 및 운영에 관한 문의사항은 1학년부 교무실(☎043-211-1806)로, 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련활동 제안서 업체 평가표 1부.
2. 수련활동 일정표 1부.
3.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부.
4. 학생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5. 입찰참가신청서 1부.
6.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운영프로그램 포함) 1부.
7. 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서 1부.
8. 서약서 1부.
9. 청렴서약서 1부. 끝.
◎ 청주중앙여자중학교 소속 교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 청주중앙여자중학교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1~4)
◎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
|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부조리신고 처리 및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
[붙임1] 협의에 의해 일부 배점은 변동될 수 있으며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정함
업체명 :
구분
|
평가항목
|
등급 및 배점기준
|
배점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
(30)
|
1. 수련활동 수행 실적
- 최근 5년간 수련활동 수행실적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중/고등학교 실적만 인정)
|
A. 12건 이상
B. 10건 이상
C. 8건 이상
D. 8건 미만
|
10
|
|
10점
|
8
|
6
|
4
|
2.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수련활동 수행조직
- 수행자 자격소지 여부
|
A. 10명 이상
B. 7명 이상
C. 7명 미만
|
10
|
|
10점
|
8
|
6
|
3. 제안업체 경영상태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A. 70% 이상
B. 60% 이상
C. 50% 이상
D. 50% 미만
|
10
|
|
10점
|
8
|
6
|
4
|
주관적
평가
(70)
|
1. 숙박시설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우수
|
보통
|
미흡
|
|
30점
|
- 객실수준(청결도,편의성,안전성 등)
|
8
|
6
|
4
|
- 객실수용요건(최대수용인원 및 위치 등)
|
8
|
6
|
4
|
-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
8
|
6
|
4
|
- 전용강당 및 편의시설 현황
|
6
|
4
|
2
|
2. 식사제공 능력
|
우수
|
보통
|
미흡
|
|
15점
|
- 식사제공능력 및 관련서류
(식단표,좌석수,위치,위생안전 등)
|
15
|
12
|
10
|
3.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
우수
|
보통
|
미흡
|
|
25점
|
- 프로그램의 유익정도 및 기상 악화시 다양한 프로그램 여부
|
5
|
3
|
2
|
- 안전요원 및 야간 관리요원 배치유무
|
5
|
3
|
2
|
- 안전관리 능력
- 재난∙안전사고 발생 시 처리방안
(보험 가입현황 등)
|
10
|
7
|
5
|
|
-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
5
|
3
|
2
|
합 계
|
100
|
|
|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평가자 : (인)
[붙임2]
수련활동 일정표(예정)
2박3일 수련활동 일정표
|
시간
|
1일차
|
2일차
|
3일차
|
07:00
|
|
음악과 함께하는 아침
|
08:00
|
|
아침 식사
|
09:00
|
|
체험활동 Ⅰ
|
체험활동 Ⅱ
|
맺는마당
|
10:00
|
활동 영상 발표회
|
11:00
|
입소식 및 오리엔테이션
|
체험활동 Ⅰ
|
숙소정리 / 짐정리 / 승차
※ 우천 시 대체 프로그램
|
12:00
|
점심 식사
|
식사 준비 및 휴식
|
점심 식사
|
13:00
|
소방 대피 훈련
|
대청소 및 교육준비
|
14:00
|
Team Demonstration
|
공동체 놀이
|
체험활동 Ⅲ
|
체험활동 Ⅳ
|
15:00
|
16:00
|
17:00
|
저녁 식사
|
18:00
|
교육준비 및 휴식
|
교육준비 및 휴식
|
19:00
|
레크리에이션
|
캠프화이어
|
20:00
|
21:00
|
취침 준비 , 인원 확인 , 환자 유무 확인
|
22:00
|
점호
|
취침
|
* 학교사정 등에 따라 위 일정은 변경 될 수 있음.
[붙임3]
수련활동 위탁 용역 과업설명서
청주중앙여자중학교
1. 건 명: 2025학년도 청주중앙여자중학교 1학년 학생수련활동
2. 예정인원: 학생 139명, 인솔교사 7명 총 146명(참가 인원수는 변경될 수 있음)
3. 활동기간: 2025. 9. 29.(월)~10. 1.(수)
4. 장 소: 충청북도 소재 청소년 수련시설
5.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경비
○ 숙박비(2일), 식비(6식), 수련활동비, 시설사용료, 기타 경비 및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수련경비에 대한 총액입찰
○ 인솔교원의 숙식비는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계약한다.(단, 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나. 수련시설
○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되어 있어야 하며 2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강당․시설을 보유해야 한다.
○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에 점검한다.
○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 학생 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본교 학생만 수용하거나 타교학생들과 분리 수용해야한다.
○ 학생실(139명) 및 인솔교사실(7명) 배치도를 제시하되 학생은 세면시간 등을 고려하여 가급적 1실 인원을 5~6명을 배치도록 한다.
○ 학생들과 인솔교사 전원 모두 동일한 숙소에 투숙하여야 하며 인솔교사 숙소는 학생지도가 용이한 곳에 위치하여 학생 숙소와 따로 떨어져 있지 않아야 한다. 또한 숙소는 영업배상보험, 생산물,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 숙소는 소방시설 설치 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 따른 안전 및 위생시설이 설치되어야 하며, 화재 및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고 학생들에게 유해한 환경이 없어야 한다.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해야 한다.
○ 만일의 긴급 사태에 대처할 수 있도록 숙소 인근 병원시설을 확인하도록 한다.
다. 식사 등
○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조식까지 (2박 6식) 제공하며 1식 4찬(밥,국 제외) 이상이여야 한다.
○ 식사는 청결하여야 하고 위생 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며, 식사량은 전 참가대상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고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여야 한다
○ 영양사는 영양사자격증을 소지해야 한다.
○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마. 수련활동 수행 및 변경
○ 기본 및 세부일정 : 수련업체에서 제시한 수련 활동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청주중앙여자중학교와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청주중앙여자중학교에 제출한다.
○ 수련활동일정 변경
- 청주중앙여자중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 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청주중앙여자중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청주중앙여자중학교의 동의하에 변경한다.
- 청주중앙여자중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바. 수련활동업체 및 프로그램 운영
○ 프로그램 인증 :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 활동 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최근 2년 이내 학생 수련 활동 용역 유경험 업체로서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 판정을 받은 수련시설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수련원 및 유스호스텔.
○ 프로그램 운영의 특성에 맞는 진행을 구현하여야 하고 모든 프로그램의 내용은 청주중앙여자중학교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야 한다.
○ 프로그램은 활동시간 1시간 전까지 도구 및 장비 조달, 설치가 완료되어야 하며 지도강사는 수련원 직원과 교육내용을 사전 협의하고 레크레이션 지도에 임할 수 있도록 한다.
○ 모든 프로그램 진행 내용은 청주중앙여자중학교의 지도, 감독을 받아야 하며 프로그램 운영 및 지도강사의 구성은 청주중앙여자중학교의 요구를 적극 반영한다.
사. 낙오자 처리
○ 낙오자 처리 :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청주중앙여자중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아.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업체별 사업 제안 설명회를 별도로 진행하지 않으며, 사업제안서는 8부를 작성하여 본교 1층 행정실에 정해진 기한 내에 제출 하여야 한다.
○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수련 활동에 필요한 교육 프로그램 내용, 숙박, 식사 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 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자.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 활동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 기타 용역계약 체결 이후 실제 참가 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 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증감하여 정산한다.
6. 기 타
○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과업설명서, 용역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한다.
○ 본교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의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상기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체결 후라도 계약을 철회할 수 있다.
○ 행사 전에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만일의 사고 발생 시에는 업체가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하며,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자료는 별첨으로 제출한다.
○ 낙찰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입찰가격 산출기초(항목별 단가표)를 제출해야 한다.
[붙임4]
학생 수련 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
청주중앙여자중학교
제1조(총칙) 청주중앙여자중학교장(이하 “수요자 ”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공급자”라 한다)간의 수련 활동 실시 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수요자”가 수련 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공급자”에게 위임하고, “공급자”는 “수요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학생들에게 제공하며, “수요자”와“공급자”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공급자”는 “수요자”가 위임한 수련 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 안내, 숙박, 식사 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 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 시설이 잘 되어있어야 하며 숙박시설은 영업,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숙소로 한다.
③ 숙소의 침실인원은 정원을 준수하고, 가급적 타 학교 학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④ 상기 숙박시설의 선정은 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1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⑤ 상기 숙박 업체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수련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⑥ 참가 학생 전체 인원이 레크리에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실내강당이 있어야 한다.
⑦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수요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 가능)
1.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 배상 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내부 등)
4. 객실배치도 1부
5. 식단표 1부
6.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7.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수요자”가 요청하는 서류
제5조(식사 등) ① 수련활동 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4찬 이상(국. 밥 제외)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 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 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량은 전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 국, 육류, 김치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하여야 한다.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제6조(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공급자”는 “수요자”가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수요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일정변경
1.“수요자”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공급자”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공급자”는 변경 전․후“수요자”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수요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 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7조(참가인원) ①학생 139명, 인솔교사 7명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수요자”는 출발 3일전까지 확정인원 통보하며, 행사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수로 정산한다.
제8조(낙오자 처리) ①수련 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수요자”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9조(사고) ①수련활동기간 중 각종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공급자”는 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수련활동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해서 “공급자”가 민·형사상, 행정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제10조(경비의 지급) ① 본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1. 증감 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1인당 계약금액 × 실제 참여 학생수로 정산
2. 수련 활동 종료 후 제출서류 : 정산서 및 청구서, 세금계산서, 지방세 및 국세완납 증명서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공급자”의 계산서 청구에 의해 3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수요자”는 용역 대가를 “공급자”가 제출한 입금 지정 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1조(책임) ①“공급자”는 수련원에 입소하여 퇴소 시까지 수련 교육 중 학생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수련활동 중 발생하는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의 하자, 수련 활동 중 안전관리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 조건에 명시된 유의 사항 위반 등으로 인한 안전사고 등 제반 사고 발생에 대하여 민, 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치료, 보상, 변상, 손해 배상 등의 모든 책임을 진다.
② “공급자”는 수련 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공급자”가 부담한다.
제12조(기타) ① “공급자”는 수련 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 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 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수련 활동 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시 에는 인솔 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 감염병 발생, 긴급 재난, 상급기관 지침의 변경, 정부시책 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제13조(지연배상금 등)
①“공급자”는 계약상의 의무를 지체한 때에는 지연배상금으로서 계약금액에 지연배상금율과 지체일수를 곱한 금액을 “수요자”에게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② 지연 배상금율은 (1000분의 1.3)으로 한다.
제14조(하도급 및 채권양도 금지)“공급자”는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 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15조(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여행 용역계약 추가 특수조건, 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수요자”의 의견에 따른다.
제16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 사항은 “수요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5]
입찰참가 신청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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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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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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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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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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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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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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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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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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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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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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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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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주중앙여자중학교 공고
제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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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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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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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청주중앙여자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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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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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2.5 %(입찰금액의 2.5%)
․ 보 증 금 : 금 원정(₩ )
․ 납부방법 : 보증보험증권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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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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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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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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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청주중앙여자중학교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청주중앙여자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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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6]
학생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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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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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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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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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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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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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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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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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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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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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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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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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연도 경영상태
년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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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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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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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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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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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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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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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2. 신규업체는 최초 결산서 및 기업진단 보고서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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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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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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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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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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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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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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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 기재
(단, 인정은 중,고등학교 입찰공고일기준 최근 5년 완료된 실적 현황)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함.
3. 실적증명서가 없는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4. 실적증명서는 조달청 나라장터 G2B에서 발급되는 조달청 온라인 실적증명서를 우선하며 G2B에서 실적 증명 발급이 어려운 경우엔 별도의 실적증명서를 첨부하여 제출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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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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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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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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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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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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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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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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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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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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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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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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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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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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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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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설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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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교육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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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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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전문강사 자격증 사본, 시설현황 사진자료 첨부
※ 재직증명서와 소지자격증 사본 첨부 : 자격증 사본을 반드시 첨부해야 평가 반영
※ 인력보유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산출내역서 사본 각1부
(해당서류 제출자만 평가)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련활동 일정표)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프로그램 운영 제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우천시 대체 프로그램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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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수련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시설명, 전화번호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및 실당 면적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정기안전 점검 상태
최근 1년이내 개법 법령에 따른 위생·소방·전기·승강기·가스 안전점검 결과
(증빙관련 점검필증 또는 점검확인서 사본(원본대조필) 반드시 첨부)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등 1인당/1사고당 금액 등)-보험증권 제출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학생 수용시설의 단독성(타 학교와 분리수용 여부) 명시
- 야외 및 실내(강당) 교육장소의 유무 및 적절성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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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 ․ 중 ․ 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 각종 보험가입 사항 및 영양사, 조리사,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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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행사진행의 질적 수준
※ 프로그램의 유익성
※ 기상악화 시 조정 프로그램 등 대안 제시
※ 교육 교관의 전문적 소양, 자격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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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기상 악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조정 방안
※ 교육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학생 안전사고시 대처방안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계획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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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숙소의 야간경비 배치계획
바. 업체고유의 특색 및 장점: 특정양식 없음 자유로이 작성
붙임 :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끝.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청주중앙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7]
수련활동용역 위탁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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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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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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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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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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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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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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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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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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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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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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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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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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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학생 수련 활동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청주중앙여자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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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8]
서 약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청주중앙여자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업체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청주중앙여자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책임을 묻거나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수련활동 중 일어나는 모든 학생 안전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성실히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사업자번호 :
대 표 자 : (인)
주 소 :
청주중앙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9]
청렴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충청북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충청북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충청북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충청북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5.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과 관련하여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를 확인하고, 직무 관련자가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사적 이해관계자인 경우 기피 신청을 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충청북도교육청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충청북도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청주중앙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10]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청주중앙여자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139명, 인솔교사 7명 총 146명(예정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3. 기 간 : 2025. 9. 29.(월)∼ 10. 1.(수) (2박 3일, 6식)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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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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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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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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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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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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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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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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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비 : 원 × 명 x 2박
□ 식 비 : 원 × 명 x 6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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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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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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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0프로그램 : 원 × 명
□ 00프로그램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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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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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사용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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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설사용료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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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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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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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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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1인당 금액 (VAT포함)
(합계액÷학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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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139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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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교사 1인당 금액 (VAT포함)
(합계액÷교직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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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7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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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산출내역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날인)
청주중앙여자중학교장 귀하
[참고1]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1학년 학생수련활동 위탁용역 과업설명서[붙임3] 및 계약 특수조건[붙임4]의 내용을 사전 숙지 바랍니다.
1. 수련활동의 구체적 일정안내
가. 수련활동의 구체적인 일정표를 일자별로 제출할 것이며 일자는 변경할 수 없음
나. 수련활동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다. 학생의 친목을 다지고 건강하고 바람직한 학교생활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함
2.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가.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1) 수련 업소명,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기재
2) 숙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및 건물의 노후 정도 기재
2)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및 식당(조리실 포함), 강당 사진을 반드시 첨부
3)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층 중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실, 객실당 면적 및
투숙인원은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4)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매점, 노래방, 볼링장, 놀이기구, 인터넷 이용 가능 대수 등) 기재
5) 학생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침구,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등 설비사항
6)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소방점검, 전기안전 점검 상태
7)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및 증권서 제출(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8) 숙소 및 기타 교육건물의 소방안전 점검표 및 소방시설완공 검사필증 제출
9) 수련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나. 학생 숙소 내 안전 도우미 배치 -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취침이후 기상이전까지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다. 필수사항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어야 한다.
- 본교 학생들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강당 등 레크리에이션 교육 등의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하여야 한다.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야 한다.
3.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며, 반찬(밥, 국 제외)은 4찬 이상으로 하며, 생선 또는 육류를 포함해야 한다.
나.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들의 연령을 고려하여야 한다.
다. 식당은 최소한 동시 수용 300명 이상의 좌석을 확보하고 있어야 하며, 중복된 식단을 사용해서도 안된다.
라.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 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신고서, 영양사면허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등을 제출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 보험증권, 화재보험 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
4. 수련활동 안전요원에 관한 사항
(1) 체험학습단에 동행하는 안전요원은 안내경험이 있어야 하며 교원을 보조하여 학생 인솔지원, 야간생활지도, 유사시 학생안전지도 및 응급구조 등의 학생안전관리 업무를 지원한다.
(2) 안전요원은 체험학습 용역업체에서 안전요원 배치계획을 제출한다.
5.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서에 첨부
-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 기재
6.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할 것
※ 제안서 작성 규격: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표기하고 상철할 것)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사
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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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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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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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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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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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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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수행 실적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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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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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련활동 수행조직(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중 1개이상 가입증빙자료)
○ 수행자 자격증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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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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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연도 경영상태 평가자료
- 관할세무서에 제출된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관할세무서장이 발급하는 재무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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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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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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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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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경, 내부사진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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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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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사제공능력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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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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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 프로그램 제안서 및 유익성, 대체 프로그램 등 기재
- 레크레이션 시행 계획 및 전문강사 배치 유무
- 안전요원 및 야간 관리요원 배치 유무
- 재난 및 안전사고 예방과 응급사고 발생 시 처리방안
(학생수송대책 및 구급약 준비 등)
- 제안사의 특색 및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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