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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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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79209-000 공고일시  2025/07/25 13:51
공고명 2025 일본 도쿄 의료기기 전시회 수출컨소시엄 한국관 전시디자인선치공사 입찰
공고기관 (사)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수요기관 (사)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공고담당자 이예성(☎: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5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5 13:00 개찰(입찰)일시 2025/07/25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2,000,000 원
   
추정가격
42,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별지서식 1호>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개요 

입찰 공고번호 

제           호 

입 찰 일 자 

 년   월   일   

입 찰 건 명 

  

 

 

 

상호 또는 법인명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납      부 

․보  증  금  율: 2.5% (정부정책 및 공사방침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보  증  금  액:                    원정/외화  

                   (₩                  ) 

․보증금납부방법: 이행보증보험증권 (공통) 

 * 국가계약법령 37조 ② 현금 또는 각 호의 보증서 등으로 납부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해당사항 없음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된 일반(제한․지명)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공사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관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첨 부 :  1. 기술제안서 1부 (E-mail로 송부) 

           2. 기타 공고로 정한 서류 (E-mail로 송부) 

 

                                   년       월       일 

 

                                    신청인 :                   (인)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장 귀하 

현 금 출 납 담 당        성  명:             (인) 

유가증권관리담당        성  명:             (인) 

 

<별지서식 2호>

전시디자인설치공사 청렴계약 및 인권·윤리경영 이행각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고,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및 인권·윤리경영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주관기관에서에서 발주하는 단체참가 해외전시회 한국관 관련 공사, 물품, 용역 등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사전협의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등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고, 처분일로부터 최대 2년까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의 국고지원 단체참가 해외전시회 관련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으며 

 ○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98조의2 및 제98의 3에 따라, 담합행위를 한 경우 입찰자는 입찰금액의 5%, 계약상대자는 계약금액의 10% 해당 손해배상액을 납부하도록 하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 또는 제3자를 통하여 금품·향응·취업제공 및 알선(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을 요구 혹은 제공하거나 그 제공의 약속 또는 의사표시를 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한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것이며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에 따른 제재를 받을 수 있음을 인지하였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경영활동에서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의 인권을 중시하고, 이를 침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5. 위 사항을 위반한 경우 청렴계약 및 인권·윤리경영 의무 위반에 따라 계약체결 이전에는 입찰 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체결 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6. 상기 항목에 명시된 회사 임·직원이 지켜야 할 계약 및 인권·윤리 관련 행동 가이드라인 및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한 불이익 금지 조항을 담은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을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회 사 명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장 귀하            

 

 

<별지서식 3-1호> 

가 격 제 안 서 

사 업 명 

 

전시기간 

 

주관 기관 

 

사업 기간 

 

입찰면적 

 

sqm당 단가 

 

적용 외화  

(JPY) 

제안 금액 

 

 

        상기 금액으로 가격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첨 부 : 상세 산출 근거표 1부.  (끝) 

                                                                                                   년   월   일 

            

       ㅇ 제 출 회 사 명 : 

       ㅇ 사업자등록번호 : 

       ㅇ 주          소 : 

       ㅇ 대    표    자 :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장 귀하 

 

<별지서식 3-2호> 

산출내역서

구분 

항목 

세부내역 

수량 

단가 

금액 

    

 1.디자인       기획 

 기획 및 디자인 

공간기획/2D, 3D디자인/도면작업 등 

 

 

 

          소    계 1 

 

 2.전시부스  

 제작/연출 

 부스 공사 

 목공부스 / 시스템부스 등 

 

 

 

 타워 공사 

 목공타워 / 철골 등 

 

 

 

 바닥 공사 

 우든 공사 / 카펫 공사 등 

 

 

 

 사인 공사 

 잔넬/3D입체로고/시트 공사 등 

 

 

 

 그래픽 공사 

 그래픽 공사 등 

 

 

 

 전기 공사 

 HQI/Power Socket/기타 조명 등 

 

 

 

 철거 공사 

 철거 공사 

 

 

 

 기 타 

 항목 외 공사비 

 

 

 

         소    계 2 

 

 3.비품 /  

 렌탈 서비스 

 기본부스 임대 

 미팅테이블 4인용 

 

 

 

 인포메이션 데스크/의자 

 

 

 

 전시대 

 

 

 

 쇼케이스 

 

 

 

 카타로그 스탠드 

 

 

 

 항목 외 비품비 

 

 

 

 홍보, 

 운영부스 임대 

 노트북 

 

 

 

 복합기 

 

 

 

 냉온수기 

 

 

 

 냉장고 

 

 

 

 항목 외 공사비 

 

 

 

         소   계 3 

 

 4.전시운영 

 전시장 유틸리티 

 전기신청 

 

 

 

 인터넷 신청 

 

 

 

 항목 외 비용 

 

 

 

 현장운영비 

 항목 외 비용 

 

 

 

         소   계 4 

 

 5.출장경비 

 항공료 

  oo 인 항공료 

 

 

 

 체류비 

 숙박 / 식대 등 

 

 

 

         소   계 5 

 

 6.기타비용 

 기타비용 

 운송/현지운영인력 등 

 

 

 

         소   계 6 

 

 

소계의 합 

 

 

 

기업이윤 (합계의 oo%) 

 

 

 

총   계 

 

 

 

 

※주) - 산출내역서 항목(1~6항)을 기재바람 

      - 디자인 기획 및 기업이윤은 반드시 포함하여 작성바람. 

      - 정산 시 산출내역서 항목 및 과업내용은 해외전시회지원지침 등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음.  

<별지서식 4호> 

제안사 일반현황 

1. 기본사항 

회 사 명 

 

대표자명 

 

주    소 

 

관할세무서 

 

전화번호 

 

팩스번호 

 

사업자번호 

 

업    종 

 

면허/허가/등록증 보유현황  

 

총 종업원수 

 

매출액 

(2024년) 

 

자 본 금 

 

해당부문 

종사기간 

      년     개월 

 

 

2. 주요 회사 연혁 

년 월  일 

내         용  

비  고 

 

 

 

 

 

 

 

 

 

 

 

 

 

 

 

 

 

 

 

 

 

 

 

3. 인력 및 조직 현황  

구   분 

인 원(명) 

경 영 진 

 

사 무 직 

 

기  타 

 

 

 

 

 

4. 업무 담당자 현황 

회사명 

성 명 

근무연수 

담당업무 

행사 및 이벤트 

수행실적 

 

 

 

 

 

 

 

 

 

 

 

 

 

 

 

 

 

 

 

 

 

 

 

 

 

 

 

 

 

 

 

 

 

 

 

 

 

 작성요령 

근무연수는 전시회, 이벤트, 공연 등 행사 관련 업무에 종사한 연수를 기재 (년 단위) 

 

②전시회, 행사 및 이벤트 수행실적은 업무 담당자가 직접 참여한 행사실적을 기재  

   (괄호 안에 담당자의 행사시 직책을 기재) 

 

③실제업무담당자 5인 이상의 주요경력사항을 기재하고, 주관기관의 별도 요청 시 경력  

   증빙을 위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현재 재직증명서 이외 계약서 사본 등 “주요경력”에  

   대한 증빙용 문서임)  

 

 

 

                                    

<별지서식 5호>           재정상태 건실도 

 

 ㅇ회 사 명 :                                             (단위 : 천원) 

구 분 

2023년 

2024년 

 평  균 

1. 총 자 산 

 

 

 

2. 자기자본 

 

 

 

3. 유동부채 

 

 

 

4. 고정부채 

 

 

 

5. 유동자산 

 

 

 

6. 당기순이익 

 

 

 

7. 매출원가 

 

 

 

8. 매 출 액 

 

 

 

9.자기자본비율 (%) 

 (자기자본/ 

  총자산 × 100)   

 

 

 

10.유동비율(%) 

 (유동자산/ 

 유동부채 × 100) 

 

 

 

 

    ※ 결산공고된 대차대조표 및 손익계산서 사본을 관할세무서 또는 공인회계사의 

      확인을 받아 입찰등록 시 별도 제출하여야 함 

        

<별지서식 6-1호> 

해외 유사용역 수행실적 

 

  회사명 :  

용역명 

용역  

수행 

기간 

실적 

금액 

발주처 

실적확인  

가능한  

발주처  

전화번호 

통합 

발주 

여부 

개최 

국가 

비고 

 

 

 

 

 

 

 

 

 

 

 

 

 

 

 

 

 

 

 

 

 

 

 

 

 

 

 

 

 

 

 

 

 

 

 

 

 

 

 

 

 

 

 

 

 

 

 

 

 

 

 

 

 

 

 

 

 

 

 

 

 

 

 

 

 

 

 

 

 

 

 

 

 

 

 

 

 

 

 

 

 

 

※ 용역실적은 관련 협회 등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거나 발주기관이 날인 확인한 실적증명서(사업개요, 계약금액 등을 필히 기재)를 제출하여야 함 

 관계법령에 따라 적법한 하도급 일 때는 비고란에 명시하고 원도급 회사명을 

    기재하여야 하며, 통합도급일 경우 해당 실적 부분 구분하여 기재하여야 함 

※ 최근 2개년도 (2024~2025년) 사업실적만 제출  

<별지서식 6-2호>          사업실적증명서 

신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사업자번호 

 

전  화  번  호 

 

영업소재지 

 

증명서용도 

 

제    출    처 

 

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용역 

이행 

실적 

내용 

용 역 명 

 

사  업  분  야 

 

용역개요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이행기간) 

계약금액 또는 계약면적 

이행실적(금액또는면적) 

비고 

비율 

실적 

 

 

 

 

 

 

 

증명서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                    ) 

 주    소 :                                             (FAX :                  ) 

 발급부서 :  

   담당자:  

註)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② 이행 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