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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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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78807-000 공고일시  2025/07/25 11:39
공고명 2025 구미산단 페스티벌 행사 대행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 구미문화재단 수요기관 재단법인 구미문화재단
공고담당자 김지영(☎: 054-441-741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5 11:4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04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8/07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20,000,000 원
   
배정예산
1,220,000,000 원
   
추정가격
1,10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구미문화재단 공고 제2025-57호 

 

「2025 구미산단 페스티벌 행사 대행 용역」 

입찰 공고문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긴급입찰) 

 

 

1. 입찰 개요 

  가. 용 역 명: 2025 구미산단 페스티벌 행사 대행 용역 

  나. 용역개요: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2025. 11. 28.(금)까지 

  라. 기초금액: 금1,220,000,000원(금일십이억이천만원, 부가세 포함) 

  마.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바. 낙찰자 선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2. 추진 일정 

  가. 입찰공고 기간: 2025. 7. 25.(금) ~ 8. 4.(월) 

  나. 가격입찰 제출: 2025. 7. 25.(금) 10:00 ~ 8. 4.(월) 17:00 

   ※2025. 8. 4.(월) 17:00까지 실적증명서 등을 이메일(hsy@gucf.or.kr)로 제출 

  다. 현 장  설명회: 2025. 7. 28.(월) 10:30 ~ 11:30 / 방림 구미공장 

   1) 참가 방법: 업체명, ➁참석자 명단(이름, 연락처)을 7. 28.(월) 9:00까지 담당자 이메일(hsy@gucf.or.kr)로 사전 발송 후 참가 

   2) 현장 설명회 참가 신청자는 당일 10:30까지 현장에 도착해야 함 

   3) 현장 설명회 참석은 입찰 참가를 위한 필수사항은 아님 

  라. 제 안 서 제출: 2025. 8. 5.(화) 10:00 ~ 17:00 

  마. 제 안 서 평가: 2025. 8. 7.(목) 14:00 (예정) ※ 변동 가능, 별도 통보 

  바. 협상대상 통보: 제안서 평가 후 통보 

  사. 제안내용 협상: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아. 계 약 체 결: 협상 완료 후 10일 이내 

   ※가격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 이후 나라장터에서 개찰 

   ※추진일정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제안서 평가가 지연될 경우 개찰을 연기할 수 있으며, 해당업체에 별도로 통보함 

   사업에 참가하는 업체는 가격입찰서 제출마감 일시 전까지 전자로 투찰을 완료해야 함 

3. 입찰 참가자격 :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체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 (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 9901)으로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 

  라.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국가·지방자치단체 축제위원회, 정부 투자·출자출연기관 포함), 공공기관 또는 민간업체에서 시행한 축제행사, 문화행사 또는 이와 유사한 단일행사 2억원(VAT 포함) 이상의 수행 실적이 있는 자 

      ※실적 불인정 행사의 예 : 광고대행, 기념식, 판촉행사, 체육행사, 협약식 등 

      ※나라장터로 발급된 실적증명서 외에는 제안요청서 [서식 2-6호, 사업수행 실적증명서]를 발주처로부터 발급받아 계약서 사본(원본대조필) 및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한 경우만 인정 

      ※입찰참가자는 2025. 8. 4.(월) 17:00까지 실적증명서 등을 이메일(hsy@gucf.or.kr)로 제출하고 정상 수신여부를 반드시 확인(☎ 054-441-7421)하여야 하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입찰 참가자격 없음 등)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마.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 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 

 

4. 공동도급 및 하도급 : 불가 

 

5.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 : 전자제출 

    1) 제 출 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2) 제출기간: 2025. 7. 25.(금) 10:00 ~ 8. 4.(월) 17:00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에 참여한 업체에 한 해 제안서 제출 가능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나. 제안서 제출 : 방문제출 

    1) 제 출 처: (재)구미문화재단 지역문화팀
(경상북도 구미시 송정대로 120 별관 1층) 

    2) 제출기간: 2025. 8. 5.(화) 10:00 ~ 17:00 

    3) 제출방법: 방문 제출(우편, 메일, 팩스, 택배 등 불가) 

      ※지정된 일시 및 장소에 도착하지 않은 제안서는 미제출로 간주해 무효 처리 

      ※제출 서류는 반드시 대표자가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택1)
지참 후 직접 제출해야하며,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대리인의 신분증 필참 

     4) 제출서류 

연 번 

내 용 

비 고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 참가 제안서 접수증 

1부 

3 

사업자등록증 

1부 

4 

4대보험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5 

인감증명서 

1부 

6 

법인등기부 등본 

1부(해당 시) 

7 

서약서 

1부 

8 

보안각서 

1부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0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11 

세부산출내역서 

1부 

12 

사용인감계 

1부(해당 시) 

13 

위임장 

1부(해당 시) 

14 

재직증명서 *4대보험증빙서류 포함 

1부(해당 시) 

15 

정량적 평가 제안서 

2부 

16 

정성적 평가 제안서 

*원본 1부는 제안업체명 기재
사본 9부제안업체명을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도 불가 

10부 

17 

제안 발표 자료(PPT) 인쇄본 

*USB 1개 별도 

10부 

 

    5) 유의사항 

     ❍결과물로 제출된 완성본의 판권과 저작권은 발주처가 소유 

     ❍실행계획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발주처와 대행사 간 협의 후 최종 결정 

     ❍입찰에 소요되는 모든 제반비용은 제안자 부담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6. 제안서 평가 

  가. 평가일시: 2025. 8. 7.(목) 14:00(예정) ※ 변동 가능, 별도 통보 

  나. 평가장소: 스마트스튜디오 경북센터 세미나룸
(경북 구미시 구미대로 32길 8-26, 스마트커넥트센터) 

  다. 평가방법 

   1) 협상 후보자를 대상으로 평가위원회가 평가 기준에 의거 종합평가 

   2) 제안서 발표는 제안 업체 관계자가 진행하며 발표 시 PPT 자료 사용 

   3) 제안 설명 및 평가 방법 등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7. 계약 방법 및 낙찰자 결정 

  가. 계약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 

  나. 낙찰자 결정: 별도로 규정한 사항 외에는 아래 기준에 따름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2)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 

   3)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4장 제한입찰운영 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332호) 

  다. 배점(100점)=기술능력평가 90점(정량평가(20)+정성평가(70))+가격평가 10점 

  라. 기타 세부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8.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가. 낙찰자(협상에 의한 결정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협상 결과 통지를 접수한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나. 계약의 체결과 이행은 협상 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 유의서 및 일반 원칙에 따름. 단, 현상 내용에 따라 계약 체결 시한을 조정할 수 있음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업자는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입찰금액의 25/10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겠다는 확약 내용이 명시된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해야 함 

  나. 동시행령 제38조에 의거 낙찰자가 낙찰 통보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입찰 보증금을 (재)구미문화재단에 납부해야 하며, 동법률 제31조 및 동시행령 92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됨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제2절 제12조(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에 의함 

  나. 공고일 기준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 시에는 공모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11. 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재단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 법령과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조달청 훈령, 고시, 공고 및 행정자치부 예규, 훈령, 고시, 공고 등 포함)의 입찰유의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나. 제안서를 제출할 때는 접수증을 교부받아야 하며, 각 제안자별 제안서 제출은 1건으로 제한 함(복수제출 금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변경할 수 없음) 

    ※ 업체 대표자 중 1인 이상이 타 업체 대표자를 겸임해 두 업체가 입찰에 동시 참여할 경우,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해 모두 무효처리함. 따라서 대표자가 다수(2인 이상)인 업체는 입찰 참가 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해야 함(대표자 중 1인만 등록 시 변경 등록 필수) 

  다.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 뒤에 별첨으로 붙여 제출해야 함 

  라.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한 후 보완 요청해야 함.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않을 경우에는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며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외하고 평가를 진행함 

  마. 제출된 서류 및 제안 내용의 위․변조나 허위 사실이 발견된 경우 해당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으며 평가대상에서 제외됨 

  바.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해야 함. 계약체결 후 대금 청구 시 경상북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 필증을 제출하여야 함 

  사. 가격투찰(전자입찰) 시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해야하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아.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13. 문의처 

  가. 사업 담당자: ☎ 054-441-7421 

  나. 입찰 및 계약 담당자: ☎ 054-441-7416 

  다. 전자입찰(가격입찰서) 이용안내: 조달청 Help Desk(☎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25일 

 

 

재단법인 구미문화재단 재무관